카테고리 없음

서초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서초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5. 17:45

?



서초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서초구퀵 오토바이퀵




























맑은 하늘이 개이고 우뚝솟은 서울대의 시계탑이 종범의 눈앞에 비춰왔다. 합격자 게시판 앞에는 많은 수험생들이 자신의 수험번호를 찾기 위해 모여 있었다. 거기에서 종범은 자신의 수험번호를 찾을수 없었다...1313.... 이 번호가 무슨 왠수라고.... 그 번호가 없었다.합격자 게시판에.... "!!!!" 종범은 또다시 침대에서 벌떡 일어났다.그리고 또다시 멍하니 벽을 바라 보며 한동안 숨을 돌렸다. "아... 꿈이구나...그런데 하필이면 서울대라니..." 종범은 힘없이 중얼거리다가 문득 자신이 어제 서울대 코스에 신청했던 것이 기억났다. "으...." 종범은 다시 고개를 들어 벽을 바라보았다.벽에는 크게 `필승',`노력', `최선을 다하자'라고 쓰여진 종이들이 붙어있었다. "찌이이익..." 종범은 죄다 뜯어서 꾸겨 쓰레기통에 쳐넣었다. "뭐가..노력이고 뭐가..필승이야? 나는 학원생인데... [서울대반]이지.... 이제 어떻게 하지...?" 종범은 졸린 눈을 비비며 식당 으로 들어섰다. "얘. 종범아! 아직 잠옷도 갈아입지 않았니? 학원에 늦겠다!" "으응....." 종범은 신문을 펼치며 어머니의 말에 그저 고개만을 끄덕였다. "정말..되게 여유네...?" "음...?" 동생의 말에 종범은 무슨 소리냐는듯 그를 바라보았다..동생은 아주 장난 스런 표정으로 종범에게 곁눈질을 했다. "아. 맞아! 고등학교하고 다르게 학원은 9시 까지지..." "으윽..." 종범은 신문속에 얼굴을 파뭍으며 더이상 아무말 하지 않았다. "다녀오겠습니다.." 종범은 가방을 들고 집을 나섰다.집밖에는 이웃 아주머니들이 빗자루로 집앞을 쓸고 있었다. "얘..종범아 안녕!" "이제 가니? 상당히 여유가 있구나..." "예...." 종범은 별말없이 아주머니들 사이를 서초구퀵 서초구퀵서비스 서초구 퀵 서비스 서초구 퀵서비스 서초구1톤용달 서초구1톤용달비 서초구다마스용달 서초구다마스퀵 서초구다마스퀵서비스 서초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초구다마스퀵요금 서초구라보용달 서초구라보퀵 서초구라보퀵비용 서초구라보퀵서비스 서초구라보퀵서비스운임 서초구소형용달 서초구소형이사 서초구소형트럭 서초구오토바이퀵 서초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서초구오토바이퀵요금 서초구퀵가격 서초구퀵비 서초구퀵비용 서초구퀵서비스가격 서초구퀵서비스비용 서초구퀵서비스요금 서초구퀵서비스운임 서초구퀵요금 서초구화물퀵 서초구퀵서비스추천 서초구퀵서비스전화번호 서초구퀵 정직한곳 서초구퀵 신속정확저렴! 서초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서초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서초구퀵서비스 빠른곳 서초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서초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서초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서초구퀵서비스 지나쳤다.그의 뒤로 아주머니들의 수 근 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들었어?" "가지대도 떨어진 모양이야..전부 떨어졌대요..." "어머나..." 노량진으로 가는 지하철안에서 종범은 문가에 기대어 힘없이 한숨을 내쉬 었다.재수생활이라는것이 이렇게 힘든것인줄이야... "어이! 종범!! 종범 아니냐?!" 종범은 갑자기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뒤를 돌아보았다.거기에는 두친구가 빙긋 웃으면서 종범을 보고 있었다. "아...용남이하고 남휘..." "야! 오랫만이다... 졸업식하고 처음이구나!" "어때? 잘되가니?" "뭐...그럭저럭..." 친구들의 질문에 종범은 기어가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그런데 이 시간에 어딜가니?" "너..1지망인 법정대에 떨어졌다고 그랬지? 아.. 맞아 맞아... 대학은 어떻게 되었니?" 친구들의 질문에 종범은 당황하며 되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