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천구퀵서비스 다마스퀵 금천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5. 17:50

?



금천구퀵서비스 다마스퀵 금천구퀵 오토바이퀵




























맑은 하늘아침... 종범은 학원가를 지나며 크게 입을 벌려 하품을 했다. `따뜻해 졌네...이젠 완전히 봄이구나...' 종범은 머리를 쓰다듬으며 학원으로 향했다. "어이...종범..." "음?" 종범은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뒤를 돌아보았다.거기에는 한 남자아이가 활기찬 웃음을 띄며 손은 흔들어 보였다. "아....아마 이름이...?" "경민이잖아. 일전에 함께 마시러갔을때 말했는데..." "아....맞아..맞아.." 그러면서 종범의 머리속을 스쳐가는 그의 모습이 생각났다.나는 서울대라 고 하던 그 모습... "어때? 기분은..." "응...그저..." "으흠? 상당히 자신있는 투인걸?!" "....." "자....우리 열심히 치루자..오늘 시험..." "응...그래..." 종범은 막 대답하고 나서 뭔가 이상함을 느꼈다.오늘이 시험..? "으엑?! 오늘이 시험이라구!!!" 모의고사..그랬다..오늘은 모의고사날.... 종범은 시험을 보면서 내내 주위를 둘러보았다.모두 열심히 풀고있는데 자신만 낑낑 대고 있으니.. "으으...." 시험이 끝나고 종범은 힘없이 터덜 터덜 집으로 향했다.머리속에는 온통 전멸된 시험문제 뿐.... "종범!!" "...?" 종범은 누군가가 부르는 소리에 뒤를 돌아보았다.하영이 방긋 웃으며 손을 흔들고 있었다. "정말 수고했네~? 어땠어?" "응...그저....하영이는?" "영어하고 국어는 그럭저럭.. 그런데 수학이 조금 떨어져..." 하영은 갑자기 얼굴이 침울해 지면서 고개를 푹 숙였다. "옛날부터 약했어.. 심부름 하고서 거스름돈을 잘못 받아와 야단 맞기도 했지..." "별로 관계 없잖아?" 종범의 말에 하영은 갑자기 고개를 돌리며 다급히 말했다. "하지만 국민학교 때에는 구구단 외우는데 꼴찌였었거든!!!" ".....에?" "앗..." 하영은 자신도 모르게 입을 가리면서 뒤돌아서서 챙피한듯 붉어진 얼굴로 고개를 푹 숙였다. "정말...나란 애는..." "아니야...." 종범은 이러면서 조심히 하영의 옆모습을 바라보았다.지나가는 사람들 사이로 그녀의 모습은 더욱더 아름답게 비춰왔다. 어느사이에 한주가 지나고 시험 성적 발표일... 아이들은 성적 순위를 보기위해 성적 발표게시판 주위로 몰려들었다. -중앙평가위원회 주체 전국 모의고사 시험 공개 성적 우수자 순위- -1위 281점 김하영- 종범은 너무나 놀라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다.하영의 모습이 머리속에 들어 왔다., "1등...전국에서 1등??" 종범은 혼자 중얼거리다가 문득 자신의 성적표를 보았다. =총점 50점...지망학교 변경이 필요함.합격은 완전히 무리.= 아..밀려드는 저 당혹감... 밀려드는 저 황당함... "음...?" 문득 옆에서 조용히 서있는 금천구퀵 금천구퀵서비스 금천구 퀵 서비스 금천구 퀵서비스 금천구1톤용달 금천구1톤용달비 금천구다마스용달 금천구다마스퀵 금천구다마스퀵서비스 금천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금천구다마스퀵요금 금천구라보용달 금천구라보퀵 금천구라보퀵비용 금천구라보퀵서비스 금천구라보퀵서비스운임 금천구소형용달 금천구소형이사 금천구소형트럭 금천구오토바이퀵 금천구오토바이퀵서비스 금천구오토바이퀵요금 금천구퀵가격 금천구퀵비 금천구퀵비용 금천구퀵서비스가격 금천구퀵서비스비용 금천구퀵서비스요금 금천구퀵서비스운임 금천구퀵요금 금천구화물퀵 금천구퀵서비스추천 금천구퀵서비스전화번호 금천구퀵 정직한곳 금천구퀵 신속정확저렴! 금천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금천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금천구퀵서비스 빠른곳 금천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금천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금천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금천구퀵서비스 하영을 보고 종범은 그녀를 불렀다. "하영... 봤어! 굉장하잖아? 정말 해냈군!!" 그러나 종범의 말에도 하영은 전혀 기뻐하는 눈치가 아니었다. ".....??" 종범은 잠시 아무말 없이 침울해져있는 하영을 보았다.곧 다른 아이들이 하영 주위로 몰려들었다. "앗! 있다. 있어!!" "아! 김하영이야!!" "봤어..봤다구! 1등이야 1등!" "대단한데!!" 아이들이 하영을 둘러싸자 종범은 잠시 멀리 떨어져서 하영을 바라보았 다. "우와~ 대단해. 역시 서울대만을 고집하는 사람은 다르군." "정말!!" "저..이번에 내 공부좀 바주라!" "정말...나도 부탁해..하하하..." 아이들의 말에도 여전히 하영은 침울해져 있었다.종범은 그냥 이상하다는 생각만 한채 발길을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