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진구퀵서비스 다마스퀵 광진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5. 17:51

?



광진구퀵서비스 다마스퀵 광진구퀵 오토바이퀵




























"종범..." "으..응?" 종범은 잔뜩 당황하는 눈으로 하영을 바라보았다.그때 그들 앞으로 라면 두그릇이 나오며... "자..라면 두그릇이요....." 잠시 둘사이의 말이 끊어지고 서로 서먹 서먹한 분위기가 되었다.하영과 종범은 아무말 없이 라면을 먹기 시작했다.그러다가 하영이 먼저 말을 걸어왔다. "미안해....내가 안절부절 못하고 있는것 같아서..." "아니야..별로, 하영이가 사과할것 까지는 없어...그것 보다는...전부 털어놔서 속이 시원해...." "아..." 둘은 잠시 서로를 보면서 미소를 지었다. "같은 학년이야?" "뭐가...?" "종범이가 좋아하는 사람..." "헤에.....? 아니..그게 아니고....저...." 종범은 그게 하영이라고 말하려고 말을 꺼내기 시작했다.그러나 하영이 먼저 말을 꺼내며 종범의 말을 끊었다. "붙었으면 좋겠네....응.. 그렇지?" "어....아..그래.." "하지만...솔직히 말해서 종범이의 경우는 다시 한번 잘 생각해보는게 좋 을것 같아....그렇지 않으면...." 하영은 잠시 진지한 표정으로 성적표를 보았다. "으응...." 종범은 더이상 아무말 못하고 그냥 자신의 성적표 점수만을 생각했다. 제 5화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울대에... - ....라는 형식으로 복수지원이 가능하게 되어 수험생으로서의 합격문이 넓어진 것처럼 생각되었습니다만... 올해의 국공립 입시에서는 반대로 경쟁률이 높아졌고 또한 사상 최고의 10만이라는 학생들이 수험을 받지 못한채 불합격 되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이 일은 임시 대학입시제도 위원회를 개최하여......- "10만이라..대단하군...." TV에서 들려오는 여성앵커의 말을 듣던 종범의 아버지는 탐탁지 못한 표정 으로 컵잔을 기울였다. "정말이예요..시험도 치루지 못한채..게다가 수험료도 돌려 받지 못하는 거잖아요..너무 심해요." "엄마. 화내실 필요 없어요.우리집이야 국공립하고는 관계 없잖아요.." 어머니의 불만 스런 말투에 동생은 종범을 흘낏 흘낏 곁눈질 쳐가며 장난 스런 목소리로 떠들어댔다. "...머......엉" 이 말이 들리는지 안들리는지 종범은 젓가락을 입에문채 멍하니 TV만을 바라보고 있었다. "...??" 문득 종범은 가족들의 시선이 자신한테로 쏠린다는것을 느꼈다.종범은 무 의식적으로 밥그릇을 어머니앞에 내밀었다. "엄마! 한공기 더 주세요..." "그래..그래..." 어머니는 종범이 내민 밥그릇을 받아들었다.종범은 자신의 손에서 밥그릇 이 떨어져 나가자 어제의 일을 기억해냈다. -하지만...솔직히 말해서,...종범이 경우는...다시한번 잘 생각하는게.. 좋을것 같아...- 하영의 목소리가 기억속에서 밖으로 흘러나왔다.그리고 다시 반복되듯 또 들려왔다.이번엔 희미하게..-다시한번 잘 생각해 보는게....- "흐휴..." 종범은 한숨을 지으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잘먹었습니다." "예..종범아...?" 막 밥을 퍼서 주던 어머니는 광진구퀵 광진구퀵서비스 광진구 퀵 서비스 광진구 퀵서비스 광진구1톤용달 광진구1톤용달비 광진구다마스용달 광진구다마스퀵 광진구다마스퀵서비스 광진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진구다마스퀵요금 광진구라보용달 광진구라보퀵 광진구라보퀵비용 광진구라보퀵서비스 광진구라보퀵서비스운임 광진구소형용달 광진구소형이사 광진구소형트럭 광진구오토바이퀵 광진구오토바이퀵서비스 광진구오토바이퀵요금 광진구퀵가격 광진구퀵비 광진구퀵비용 광진구퀵서비스가격 광진구퀵서비스비용 광진구퀵서비스요금 광진구퀵서비스운임 광진구퀵요금 광진구화물퀵 광진구퀵서비스추천 광진구퀵서비스전화번호 광진구퀵 정직한곳 광진구퀵 신속정확저렴! 광진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광진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광진구퀵서비스 빠른곳 광진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광진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광진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광진구퀵서비스 황당한 표정으로 종범의 뒷모습을 보았다. 종범은 책상에서 영어책을 펴놓고 공부하다가 무언가 생각이 났는지 샤프 를 떨어트리며 머리를 긁적였다.그리고는 앞에 `필승' 이라고 커다랗게 써놓은 종이옆에 조그맣게 `서울대 목표'라고 쓰여있는 글자를 보았다. "...역시..무리였어...." 종범은 학원에 도착하자 곧바로 서무실로 향했다.아무래도 수강 코스를 변경해야 할것 같았기 때문이다. "실례합니다...저..수강 코스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그러면 이 용지에 주소와 이름을 쓰고 수강증과 함께 창구에 제출해 주세 요." "아...네..." 종범은 잠시 서서 자신앞에서 수강변겅신청을 하던 두 학생을 바라보았다. `뭐야? 역시 나와 같은..상황의...?' "저...죄송합니다...저도 수강코스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종범은 작은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곧 수강변경신청서가 나오고 종범은 잠시 하영을 생각하며 신청서를 써내려갔다.한편 서울대반에서는 다른 아이들이 몇몇 빈자리를 보며 한숨을 짓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