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구퀵 다마스퀵 중구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9. 10:08

?



중구퀵 다마스퀵 중구퀵서비스 오토바이퀵




























"몇명이 줄었네..." "그러게..." "모의고사 결과가 나쁜 아이들이 수강 변경을 했대..." "그래, 첫번째 시험후에 자신의 실력을 재확인 했을테니까...." "이 시기에 정신적으로 불안정 하니까 포기하는 아이들도 있대..." "비참하군..." 아이들이 나누던 말을 조용히 듣고있던 하영은 어제 자신이 종범에게 한말 을 기억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종범이의 경우는 다시한번 잘 생각하는게 좋을것 같아..- 하영은 이러면서 다시 턱을 괴고는 창문밖을 바라보았다.종범은 시내 공원 의 벤치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고있었다.그러다가 문득 수강 변경 신청서를 생각하고는 벤치에 벌렁 누워버렸다. "어쨌든 내일 내지..뭐..." 종범은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구름속에서 하영의 모습을 그려보았다. `기분 좋은데.....' -다시한번 잘 생각해 보는게...- `잘 생각해 보지 않아도 알고 있다구..'이러면서 종범은 돌아 누워버렸다. 한편 하영은 다른 반을 열심히 둘러보며 종범을 찾고 있었다.이곳 저곳을 찾아도 종범이 보이지 않자 혼자 벽에 기대어서는 아까 들었던 아이들의 말을 기억했다. -그만두고..포기하는 사람들도 있는 모양이야...- "......" 하영은 조용히 한숨을 내쉬었다.다음날도 종범은 오지 않았다.하영은 선생 의 수업을 듣다가다 흘낏 흘낏 종범의 자리를 바라보았다. `오늘도....인가?' 문득 창밖을 바라보니 창밖에선 비가 내리고 있었다.종범은 비가와서 KFC 에 들어가서 창밖을 바라보며 햄버거를 먹고 있었다.그러다가 문득 들려오 는 남여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뭐야? 차를 산다고? 무슨 차인데?" "Be-1이야 Be-1. 고려대 붙으면 사주겠다고 아빠가 약속했거든?" "우와 정말 좋겠다..." 종범은 말없이 그들을 바라보다가 다시 창밖으로 고개를 돌렸다.그런데 그때 다시 귀를 울리는 날카로운 여자의 목소리.. "뭐야?! 가지 대학이라고?!" "글쎄...거짓말을 했던 거야...연세대라고..." "그래서? 그래서?" "바이 바이 했지 뭐..." "쳇..놀고있군.." "네들 좋은때야...내나이 되봐라..." 담배를 물고있던 한 여자를 잠시 쳐다보던 종범은 힘없이 밖으로 나왔다. 그리고 내리는 비를 흠뻑 맞으며 걸었다. `가지대학이 안좋은가. 그런 대학도 들어가지 못하는 녀석도 있는데... 바보...바보...바보....' 종범은 우두커니 서서 내리는 비를 하염없이 맞고만 있었다.다음날도 종범 은 학원에 오지 않았다.하영은 이젠 다소 심각해진 얼굴로 종범을 생각했 다. `오늘로 3일째....' 종범은 신촌의 커피숍 창가에 홀로 앉아 여전히 창밖만을 바라보고 있었 다.그러다가 한숨을 내쉬며 중얼거렸다. "휴...오늘로 3일째인가?" "야! 종범!" 그때 누군가가 부르는 소리에 종범은 옆을 바라보았다.대학에 합격한 두 친구가 씨익 웃으며 서있었다. "오래간만이구나!!" "아...남휘하고 용남이구나..." "너 왠일이야? 여기에...학원은?" "아...오늘은..." "어때? 공부는 잘 되가니?" "뭐..그럭저럭..." 친구의 물음에 종범은 당황하며 얼머부렸다. "정말 고생이지? 학원이란 곳은...?" "아..뭐..그럭저럭..." "아..나도 재수해서 좀더 좋은 대학에 갈것을 그랬나..하지만 우리학교도 이쁜 여자아이들이 많으니까..." "잘도 지껄이는군.. 재수하는것 보다는낫겠다고 먼저 정해버린건 너잖아!" 두 친구는 이렇게 말을 주고받다가 종범을 의식하고는 손으로 입을 가렸 다.그러나 종범은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는듯 그냥 커피잔만을 입가에 가 져가고 있었다. "그러고 보니 저기서..윤정이를 만났어.." "큭...." "남자하고 같이 걸어가더라? 아마..네가 사귀고 있지 않았니?" "야..그만해.." 한 친구가 타이르듯 말하자 중구퀵 중구퀵서비스 중구 퀵 서비스 중구 퀵서비스 중구1톤용달 중구1톤용달비 중구다마스용달 중구다마스퀵 중구다마스퀵서비스 중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중구다마스퀵요금 중구라보용달 중구라보퀵 중구라보퀵비용 중구라보퀵서비스 중구라보퀵서비스운임 중구소형용달 중구소형이사 중구소형트럭 중구오토바이퀵 중구오토바이퀵서비스 중구오토바이퀵요금 중구퀵가격 중구퀵비 중구퀵비용 중구퀵서비스가격 중구퀵서비스비용 중구퀵서비스요금 중구퀵서비스운임 중구퀵요금 중구화물퀵 중구퀵서비스추천 중구퀵서비스전화번호 중구퀵 정직한곳 중구퀵 신속정확저렴! 중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중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중구퀵서비스 빠른곳 중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중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중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중구퀵서비스 그제서야 친구는 종범이 재수생이란걸 인식했 는지 머리를 긁적이며 미안한 표정을 지었다.종범은 친구들과 헤어진후 길을 걷다가 문득 친구들의 웃는 모습이 생각나서인지 앞으로 그냥 마구 달렸다.이곳에서 빨리 빠져나가고 싶은 생각이 머리속을 꽉 메우고 있었 다. "퍽..." 그러다가 문득 지나치던 사람이 들고있던 종이백과 부딪쳐 버리고 말았다. "아..정말 미안해요..." 종범은 사과를 하다가 문득 앞에 서있던 윤정을 보고 깜짝 놀랐다.윤정은 다른 남자와 함께 쇼핑을 하고있었던 것이다.윤정도 깜짝 놀란 눈으로 종 범을 바라보았다. "이봐...부딪혀서 떨어트렸으면 주워야지..." "아.." 종범은 윤정 남자친구의 거만스런 행동에 별말없이 종이백을 주워 건내 주었다. "정말..미안합니다.." "조심해서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