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서구퀵 다마스퀵 강서구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9. 10:18

?



강서구퀵 다마스퀵 강서구퀵서비스 오토바이퀵




























다음날 글나래 학원 서울대반... 아이들이 하나 하나 반으로 들어오기 시 작했고 하영은 자주 자주 시계를 쳐다보고는 다시 종범의 빈자리를 바라 보았다.그러다가 다시 고개를 돌려 공부에 열중하곤 했다. 잠시후에 뒤에서 한 아이의 목소리가 들렸다. "어이..종범! 어떻게 된거야? 3일이나 쉬고.." "그만 두었는지 알았어..." 종범은 아이들의 말에 그냥 머리를 긁적이며 쑥스러운 웃음을 지었다.그 러다가 하영을 보고는 그녀를 향해 갔다. "안녕!" 하영의 따뜻한 인사말이 들려오고 종범은 다시 수업에 임했다.그리고 열심 히 칠판에 적혀지는 글들을 필기하며 하영의 옆모습을 쳐다보았다. `뭘하고 있는거지? 나는............................................... 정말....나는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 제 6화 너, 요놈- "따라서... 이 구문에는 문법상의 잘못이 각각 한군데씩 있는게 됩니다... 이 한원의 내부에 접해 있다고 하면 점의 전체는 원을 이루고 있는게 되지요..." "으아아하.....아..." 종범은 학원 선생의 따분한 목소리에 졸린듯 크게 하품을 하며 목을 몇번 좌우로 까닥 까닥 움직인후 턱을 괴고는 졸린 눈으로 다시 칠판을 바라보 았다. "자...그럼 다음문제로 가 봅시다" "핫!!!!" 종범은 선생이 칠판에 적어놓은 글들을 지우자 깜짝 놀라 볼펜을 잡아들고 빠르게 필기를 시작했다.그러다가 필기를 채 끝내기도 전에 칠판의 글들이 지워지자 종범은 거의 텅 빈 노트를 바라보면서 한숨을 내쉬었다. `아..정말 뭘하고 있는 거지...나는...? 서울대 반 코스를 따라갈리가 없 잖아...' 종범은 고개를 푹숙이고 노트를 바라보다가 슬쩍 고개를 돌려 열심히 강의 를 듣고있던 하영을 쳐다보았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서울대에...- 종범은 하영의 말을 생각하며 자신이 한심스러운듯 다시 고개를 숙였다. 수업이 끝나고 종범은 노트를 접어 가방에 쑤셔 넣었다.아이들은 어느사이 에 교실을 빠져나가고 있었고 종범은 멍하니 칠판을 바라보았다. "자..... " "응...?!" 종범은 누군가의 인기척에 강서구퀵 강서구퀵서비스 강서구 퀵 서비스 강서구 퀵서비스 강서구1톤용달 강서구1톤용달비 강서구다마스용달 강서구다마스퀵 강서구다마스퀵서비스 강서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서구다마스퀵요금 강서구라보용달 강서구라보퀵 강서구라보퀵비용 강서구라보퀵서비스 강서구라보퀵서비스운임 강서구소형용달 강서구소형이사 강서구소형트럭 강서구오토바이퀵 강서구오토바이퀵서비스 강서구오토바이퀵요금 강서구퀵가격 강서구퀵비 강서구퀵비용 강서구퀵서비스가격 강서구퀵서비스비용 강서구퀵서비스요금 강서구퀵서비스운임 강서구퀵요금 강서구화물퀵 강서구퀵서비스추천 강서구퀵서비스전화번호 강서구퀵 정직한곳 강서구퀵 신속정확저렴! 강서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서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강서구퀵서비스 빠른곳 강서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강서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서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강서구퀵서비스 깜짝 놀라 옆을 쳐다보았다.하영이 자신의 노트 를 건내주면서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안돼.. 강의중에 멍청이 있는것은..." "아..그래...고마워..." "내주에 돌려 주어도 좋아..." "으응..." 종범은 어리둥절해하며 노트를 받아 챙겼다.그때 옆에서 경민이 활기찬 표 정으로 아이들을 둘러보며 말했다. "얘들아!! 모두 차 한잔 안할래?" "좋아!!" "응..좋아.!" 경민은 다른아이들을 둘러보며 의사를 듣고는 종범과 하영을 바라보았다. 하영은 경민이 자신을 쳐다보자 웃으며 손을 내저었다. "아..나는... 약속이 있어...미안.... 다음 기회에 하자.." "음..그래? ..음...알았어.." ".....?" 종범은 바쁘게 밖으로 나가는 하영을 보다가 문득 하영이 좋아한다는 그 누군가가 하영과 함께 나가고 있는듯한 느낌이 들었다.그리고 귓전을 스치 는 생각속의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