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동구퀵 다마스퀵 강동구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9. 10:22

?



강동구퀵 다마스퀵 강동구퀵서비스 오토바이퀵




























"그런건 나도 옛날에 자주 했었지." "맞아..고등학교 축제때 써클반에서..." "아..그때는 정말 엉망진창이었어!" 갑자기 화제가 하영과 그의 과거이야기로 돌려졌다.둘은 재미있었던 과거 를 이야기하듯 마구 웃고 떠들었다. `흐뭇한 얼굴을 하고 있군... 저런 얼굴 본적이 없는데..역시 좋아하는 사람과 있기 때문인가..?!' "조금 더 속도를 내지...!~" "좋아~ 좋아~ 맥주정도라면 취하지 않아요!" "맨날 큰소리 치면서 돌봐주는건 나잖아!" `돌본다고..?' 둘의 대화를 지켜보던 종범은 흘끔 흘끔 그의 얼굴을 쳐다보았다.미소짓고 있는 그의 얼굴... 종범은 다시 맥주잔을 들이켰다. `바보!!' "7800원 입니다." "자..여기 만원이요.." 카운터 앞에서 그가 만원을 내밀자 종범이 나섰다. "저도 반은 내겠습니다." "아..괜찮아..괜찮아... 아르바이트도 맡았고 내가 권했던 것이니까..괜 찮아.." 그의 말에 종범은 평소답지 않게 아주 진지한 표정으로 말했다. "아니요...내겠습니다." "으음...? 그럼...1/3만...내도록.." "아니요...반.!" 기어코 내겠다는 종범의 얼굴을 본 그는 살짝 윙크를 하며 미소지었다. "그래..알았어..그럼 각자 부담..한 사람당 2600원." "거스름돈 줘!" ".....;" 하영은 평소답지 않게 그앞에서는 상당히 장난스러웠다.이런 하영을 종범 은 멀리있는 사람처럼 강동구퀵 강동구퀵서비스 강동구 퀵 서비스 강동구 퀵서비스 강동구1톤용달 강동구1톤용달비 강동구다마스용달 강동구다마스퀵 강동구다마스퀵서비스 강동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동구다마스퀵요금 강동구라보용달 강동구라보퀵 강동구라보퀵비용 강동구라보퀵서비스 강동구라보퀵서비스운임 강동구소형용달 강동구소형이사 강동구소형트럭 강동구오토바이퀵 강동구오토바이퀵서비스 강동구오토바이퀵요금 강동구퀵가격 강동구퀵비 강동구퀵비용 강동구퀵서비스가격 강동구퀵서비스비용 강동구퀵서비스요금 강동구퀵서비스운임 강동구퀵요금 강동구화물퀵 강동구퀵서비스추천 강동구퀵서비스전화번호 강동구퀵 정직한곳 강동구퀵 신속정확저렴! 강동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동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강동구퀵서비스 빠른곳 강동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강동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동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강동구퀵서비스 멍하니 바라만 보았다. "자..나는 지금부터 아르바이트 하러..." "술냄새 풍기면서 가정교사 하러" "괜찮아~ 자..종범. 또 보자.. 하영이도~" "안녕~" "안녕히 가세요.." 종범은 사람들 사이로 사라지는 그를 바라보다가 다시 하영을 보았다.헤 어짐을 아쉬워하는듯한 그녀의 옆모습을 보고는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열심히 하지 않으면..... 서로..." "응?" 갑작스런 하영의 말에 종범은 깜짝 놀라 그녀를 바라보았다. "열심히 하지 않으면..." "응?...아..그래.." 종범은 하영과 함께 역으로 향하며 무언가 곰곰히 생각했다.하영과... 그.. 제 7화 부러운데, 종범이의 그녀 평일 아침 학원 교실안에는 아침 인사를 하며 웃고 떠드는 아이들의 모습 이 비춰왔다.그 속에서 종범은 턱을 괸채 주위를 번갈아 둘러보고 있었다. 문득 뒤에서 아이들의 이야기소리가 들렸다. "하영이는 오늘도 안오는것 같은데...." "어제도 였잖아. 어떻게 된거지?" `정말 어떻게 된걸까?' 종범은 이런 생각을 하다가 문득 즐겁게 웃고 떠들던 하영과 그를 생각했 다. `관계없는 걸까?....그래..관계없지..내가 신경쓸 필요 까지...' 종범은 다시 하영의 웃는 미소를 떠올렸다.그러다가 필기하지 않은 노트를 바라보았다.문득 무엇이 생각났는지 칠판의 글들을 열심히 노트에 옮겨 적 었다. "아...노트?" "응..어제 강의한것좀 빌려줄래?" "그래..좋아.." "고마워.." 종범은 경민에게 노트를 빌려 또다시 열심히 노트에 옮겨 적었다.이런 종 범을 경민은 이상한듯 쳐다보았다. -영등포구 신길동 187-3,나래연립 34호- 종범은 메모해놓은 주소를 찾아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나래연립을 찾아 34 호 문앞까지 걸어갔다.그리고는 노크를 하려다가 문득 무엇이 생각났는지 발길을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