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퀵 가격 인천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쏭밍이파파 2019. 7. 29. 10:26

?



인천퀵 가격 인천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그러고 보니 책상도...없네..?" "응..책상 별로 좋아하지 않아...종범이는 어때?!" "으응...하나...있는데 전혀 사용하지 않아..." "정말 문제야!" 하영의 한심스럽다는 표정에 종범은 깜짝 놀라 고개를 푹 숙였다.그제서야 하영도 자신의 입을 손으로 막았다. "앗..실수..." "......" 그러다가 하영은 종범을 웃는 얼굴로 바라보며 궁금한듯 물었다. "어떤 사람이야?" "뭐..뭐가?" "종범이가 좋아하는 사람..." "아...?!" 종범은 하영의 말에 어쩔줄 몰라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응...그저.." "응?" "어떤사람이냐..하면..." "귀여워?!" "아니...그렇게까지는..." "예뻐?! 말해도 괜찮잖아!!" 갑자기 하영이 화난 표정으로 소리쳤다. "너무해! 내쪽은 정중히 소개도 해주었는데 왜 너만 숨기니?!" "...." 종범은 하영의 그를 생각하다가 다시 하영을 바라보았다.두손으로 턱을 괸채 종범을 쳐다보고 있었다. "나..나의..." "으음..?" "나의 좋아하는 사람은........." "응?" 종범은 말하면서 떨리는 손으로 커피잔을 슬며시 들어올렸다. "내가..좋아하는 사람은..머리가....길고...미인이고..." "후훗...? 그리고..?" "상냥하고...." "좀더 구체적으로~ 머리가 길다고? 나정도야?!" 하영이 자신을 가리키자 종범은 깜짝 놀라 떨리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으..응...그래..." "그리고?" 하영의 계속되는 질문에 종범은 고개를 숙인채 하영의 여러 모습을 흩어 보았다. "그..그리고 상냥한 눈을 가지고...웃을때 입근처가 귀엽고.....가늘고 긴 손가락에...스타일도...발도...." "그리고?!" "상냥하고...하여튼 상냥하고....상대의 기분이나 상대의 호의를...상대의 기분을 잘 알아 차려서...그래서.." 종범은 더이상 말을 잇지 못하고 커피잔을 입에 가져갔다.하영은 무언가 곰곰히 생각하는듯 조용히 있다가 문득 한마디 꺼냈다. "좋다..." "응...?" "그 정도만 들어도 좋을것 같아..어딘지 좋을것 같아..." "아니...별로...." "부럽네? 종범이의 그녀가.." 이말에 종범은 더이상 참을수 없는듯 떨리는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 "정..정말은..." "응?" "정말은 말이지...." "뭐..가?" 하영은 궁금한 표정으로 인천 인천퀵 인천퀵서비스 인천 퀵 서비스 인천 퀵서비스 인천1톤용달 인천1톤용달비 인천다마스용달 인천다마스퀵 인천다마스퀵서비스 인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다마스퀵요금 인천라보용달 인천라보퀵 인천라보퀵비용 인천라보퀵서비스 인천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소형용달 인천소형이사 인천소형트럭 인천오토바이퀵 인천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오토바이퀵요금 인천퀵가격 인천퀵비 인천퀵비용 인천퀵서비스가격 인천퀵서비스비용 인천퀵서비스요금 인천퀵서비스운임 인천퀵요금 인천화물퀵 인천퀵서비스추천 인천퀵서비스전화번호 인천퀵 정직한곳 인천퀵 신속정확저렴! 인천퀵 저렴하고 빠른곳 인천퀵서비스 친절한곳 인천퀵서비스 빠른곳 인천퀵서비스 정직한곳 인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인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인천퀵서비스 인천퀵서비스 종범을 바라보았다.종범은 붉어진 얼굴로 떨며 말을 더듬었다. "정말은...저..정말은....." "....?" "정말은......" -띠리리리리리리리~- 종범이 막 말을 이으려던 찰나 전화가 걸려왔다.하영은 종범의 이야기를 듣다가 전화기로 달려가 수화기를 들었다. "네..김하영입니다.....아...응...응...그래..응..이제 괜찮아... 지금 어디야?" "......." " 응? 아르바이트? 지금부터?! 응..그래..그럼 나중에...몇시에 돌아와?" "...." "응..알았어....그래..그럼 끊어.." 종범은 하영이 전화를 받고 있는동안 내내 하영의 선배 얼굴이 머리속에서 지워지지 않았다. "...?" 하영은 수화기를 내려놓았을때 이미 종범은 옷을 챙겨서 문가까지 나와있 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