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과천퀵 가격 과천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쏭밍이파파 2019. 7. 29. 10:29

?



과천퀵 가격 과천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2백 쌍의 아버지와 아들의 시선이 집중, 내 연설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아주 순 조롭게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런데 잠시 후에 대 실패를 하고 말았다. 그것은 지금부터 40년 전의 일이었다. 그 이후 강연가로서 살아왔지만 그 첫 실패를 한번도 잊 은 적이 없다. 그 실패가 있음으로 해서 오늘의 성공이 있게 된 것이다. 그것은 내가 제 1차대전의 군복무를 마치고 막 귀환한 직후의 일이었다. '아버지와 아들의 모 임' 이라는 집회에 나도 초청을 받았다. 나는 아들 측의 대표로서 아버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 하는 연설을 하도록 요청 받고 있었다. 간단한 일이었다. 멋지게 연설할 자신이 있었다. 나는 그 날 만전을 기하기 위해 연설문을 종이에 적어 거울 앞에서 수없이 암송하고 연습을 되풀이했다. 드디어 영광스러운 밤, 나는 군복을 입고 아버지와 나란히 자리에 앉아 있었다. 내 차례가 되어 조용히 자리에서 일어났다. 이토록 자랑스러운 일은 이제까지 한 번도 없었다. 연설문은 내가 아버지에 대해서 품고 있는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그대로 문장으로 만든 것으로 서 감정을 듬뿍 담아 쓴 것이었다는 것을 지금도 기억하고 있다. 그런데 연설 도중에 종종 고교시절의 친구와 시선이 마주쳤다. 그는 장난꾸러기로서 옛날에 그 에게 지독히 혼난 적이 있었다. 그는 건너편 탁자에 앉아있었다. 시선이 마주친 순간 그는 장난기 가 넘치는 표정으로 혀를 날름 내밀었다. '저런 녀석!' 나는 마음속으로 중얼거렸다. 그러자 그 순간 완전히 암기하고 있던 연설문이 내 머릿속에서 연기처럼 사라져버렸다. 머릿속은 텅 비었다. 나는 말없이 망연히 서 있었다. 다음 말을 생각해내려고 하면 할수록 의식과 무의식사이의 간격은 벌어지기만 했다. 이윽고 나 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울상을 짓고 테이블을 떠났고, 곧 머리를 감싸 안으며 주저앉고 말았 다. 사회자의 목소리가 희미하게 들려왔다. "매우 훌륭한 연설이었습니다. 아버지를 향한 감사의 마음이 복받쳐 연설을 계속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이렇게 나를 감싸주고 있었다. 그러나 과천 과천퀵 과천퀵서비스 과천 퀵 서비스 과천 퀵서비스 과천1톤용달 과천1톤용달비 과천다마스용달 과천다마스퀵 과천다마스퀵서비스 과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과천다마스퀵요금 과천라보용달 과천라보퀵 과천라보퀵비용 과천라보퀵서비스 과천라보퀵서비스운임 과천소형용달 과천소형이사 과천소형트럭 과천오토바이퀵 과천오토바이퀵서비스 과천오토바이퀵요금 과천퀵가격 과천퀵비 과천퀵비용 과천퀵서비스가격 과천퀵서비스비용 과천퀵서비스요금 과천퀵서비스운임 과천퀵요금 과천화물퀵 과천퀵서비스추천 과천퀵서비스전화번호 과천퀵 정직한곳 과천퀵 신속정확저렴! 과천퀵 저렴하고 빠른곳 과천퀵서비스 친절한곳 과천퀵서비스 빠른곳 과천퀵서비스 정직한곳 과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과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과천퀵서비스 과천퀵서비스 나는 자신이 참혹하게 실패하고 말았다는 사실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다. 그래서 이 실패를 결코 잊지 않겠다고 마음속 깊이 맹세했던 것이다. 그날 귀가 길에 아버지는 그 사건에 단 한마디의 언급도 하지 않음으로써 모든 것을 이해해 주 었다. 그리고 그 뒤에도 결코 입에 올리지 않았다. 하지만 내 마음속에는 하나의 정열과도 같은 강한 감정이 솟아나기 시작했다.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 할 기회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이용해 나가자. 그리고 자신의 생각을 당 당히 피력할 수 있는 실력을 쌓겠다.' 는 생각이었다. 그 실패 때문에 내가 받은 충격은 매우 컸으며, 재기하는 데에는 상당한 세월이 필요했다. 그 뒤로는 기억이나 즉흥에 의한 연설은 아예 생각조차 하지 않기로 했다. 모든 연설은 원고를 작성 한 다음에 그것을 읽기로 했다. 그런 식으로 했는데도 청중들 앞에서는 데에는 대단한 용기를 필 요로 했다. 손과 무릎은 덜덜 떨렸고, 심장은 두근두근 가슴이 괴로울 정도로 뛰는 것을 스스로 도 알 수 있었다. 이토록 괴로운 싸움을 계속해도 별 효과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 마음이 약해지곤 했던 적도 한 두 번이 아니었다. 그럴 땐 나는 아버지의 면전에서 실패한 지난날을 생각했다. '언젠가 고향에 돌아가 다시 멋있게 연설할 수가 있다면 아버지는 얼마나 기뻐하실까?' 하고 생각했다. 그러자 의욕이 솟아나 두렵다는 생각이 사라지는 것이었다. 나는 주어진 찬스에 차례로 맞서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