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퀵 가격 광명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쏭밍이파파 2019. 7. 29. 10:29

?



광명퀵 가격 광명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남 몰래 흘린 땀 나는 인디애나주의 마리온에서 신문기자로 일하고 있었다. 그 고장에서 새로 라이온즈 클럽이 결성되어 나는 클럽의 간사로 지명되었다. 나는 기꺼이 그 직책을 수락했다. 그것은 간사가 되면 오찬회 때마다 클럽 회원들 앞에 서서 지난번 회의 때의 의사록을 낭독하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한 일을 몇 개월 계속하는 동안에, '단지 원고를 단조롭게 읽어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 메모 같은 것을 보면서 이야기 할 수 있다 면...' 하고 생각하게 되었다. 그리고 다음에는, '메모 없이 자기 자신의 말로 이야기할 수 있다면...' 하고 생각하게 되었던 것이다. 클럽 결성회의 밤에 있었던 일이었다. 간사들은 각자 제자리에 앉았다. 회장의 연설이 있었다. 회장에 선출된 사람은 유망한 실업가인 데이브 부르맨탈 씨였다. 그는 우선 회장으로 선출해 준 데 대한 감사의 말을 했다. 그리고 나서 자기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한 경험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하는 것이 서툴기 때문에 의장은 다른 사람이 맡아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 다. 그리고 의장이 갖는 방망이를 나에게 건네주고 의장에 지면, 모두에게 소개했다. "여러분, 셔먼 씨입니다. 셔먼 씨, 지금부터 당신이 회의를 이끌어나가는 것입니다.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그때 만약 나에게 미리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조금이라도 있었다면 아주 흥분해 버렸을 것이 다. 나는 당황했다. 그런 최초의 충격이 가라앉자 약간 진정되면서 어떻게든 직책을 수행할 수 있 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나의 사회는 어색하였지만 클럽의 회원들은 나에게 호의적이어서 나를 회의의 진행 역으로 인 정해주었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광명 광명퀵 광명퀵서비스 광명 퀵 서비스 광명 퀵서비스 광명1톤용달 광명1톤용달비 광명다마스용달 광명다마스퀵 광명다마스퀵서비스 광명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명다마스퀵요금 광명라보용달 광명라보퀵 광명라보퀵비용 광명라보퀵서비스 광명라보퀵서비스운임 광명소형용달 광명소형이사 광명소형트럭 광명오토바이퀵 광명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오토바이퀵요금 광명퀵가격 광명퀵비 광명퀵비용 광명퀵서비스가격 광명퀵서비스비용 광명퀵서비스요금 광명퀵서비스운임 광명퀵요금 광명화물퀵 광명퀵서비스추천 광명퀵서비스전화번호 광명퀵 정직한곳 광명퀵 신속정확저렴! 광명퀵 저렴하고 빠른곳 광명퀵서비스 친절한곳 광명퀵서비스 빠른곳 광명퀵서비스 정직한곳 광명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광명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광명퀵서비스 광명퀵서비스 사회를 맡지 않게 되어 다행이라고 말했다. 나는 마리 온에 온 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전날의 그 실패에 대해서는 아무도 아는 사람이 없었다. 그 후 일이 있을 때마다 무엇을 어떻게 말할 것인가 이것저것 고민하며 혼자서 장시간 연습하고 있었던 것도 눈치채지 못했다. 변명 실패에 대해 변명을 한다는 것은 자기 자신에게 큰 위안이 된다. 나에게도 그런 경험이 있고, 또한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일시적으로는 필요하기도 하다. 그러나 긴 안목으로 볼 때 변명은 오히려 해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변명은 자기 자신의 참된 모습을 대하는 것을 가로막기 때문이다. 변명은 자신해서 자신의 과실을 정정하는데 방해가 될 뿐만 아니라 약 점을 극복하고 재능을 신장하여 개성을 발휘하는 것을 방해한다. 지난날에 왜 실패했는가. 자신의 실패를 환경의 탓으로, 혹은 다른 사람의 책임으로 돌리는 일 은 없었는가, 순조롭지 않은 것은 아닐까 하고 두려워하지는 않았는가. 만약 인생을 엉망으로 만 들만큼 사건을 일으킨 것이 다름 아닌 자기 자신이라면, 그리고 그 사고가 정신적으로 패배시켜 현재에 이르기까지 나쁜 일만을 차례로 일으키고 있다면 과연 이러한 태도를 취해야만 할 것인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