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퀵 가격 김포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쏭밍이파파 2019. 7. 29. 10:32

?



김포퀵 가격 김포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우선 하고자 하는 모든 것에 대해 전력을 다해 보라. 그것이 큰 일이든 작은 일이든 상관없다. 우선 전력으로 부딪치는 것이다. 그러면 저절로 해답이 나온다. 누구나 처음부터 사회적 지위를 얻을 수는 없다. 물론 단숨에 성공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그 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그 수가 극히 적다. 게다가 그들의 성공을 오래 가지 않는다. 왜냐하면 성공을 유지하는 경험을 쌓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인생의 다른 면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장래가 촉망되는 청년이 너무나 빨리 과중한 책임 을 떠맡게 되면 그 무게를 견디지 못해 지위를 포기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경우가 흔히 있다. 너무 빨리 많은 것을 경험하게 되면 그에 대응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다. 아득히 먼 곳에 있는 목적을 달성하려면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곳에 도달하기까지 의 각 과정을 착실히 밟아 가면 틀림없이 성취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을 쓸데없다고 생각하거나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것이 어떤 일이든 적당히 다루어서 좋을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작은 일에 무관심하고 무성의하게 대하 는 습관이 붙으면 당장 큰 문제에 부닥치더라도 같은 태도를 취하게 될 것이다. 헨리보엔이라는 한 농부가 있었다. 어느 날 그는 큰 돼지우리를 힘겹게 지었지만 그의 친구들 은 그에 대해 말이 많았다. "돼지 따위에겐 돼지우리의 크기가 필요 없을 텐데."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그럴지도 모르지만, 나는 알고 있다." 보엔은 그가 손을 대는 모든 일에 전력을 다한다는 그만의 방법으로 언제나 성공을 거두어 왔 다. 그가 기르는 돼지를 비롯해서 그 밖의 전시품은 시의 콘테스트에서 항상 1위를 차지했다. 자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이다. 그리고 더욱 개선해 나가는 것이다. 가령 자신의 판단이 잘못 되어 심각한 사태를 초래하거나 김포 잘못을 범하게 되더라도 스스로 선택 하는 권리를 버리려고는 하지 않을 것이다. 스스로 선택하는 권리를 포기하는 사람은 로봇이다. 로봇에겐 감정도 자선의 마음도 없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같은 모습 그대로일 뿐이다. 그러나 우 리는 자기 자신을 자신이 그리는 이 상상으로 접근, 생활을 향상시켜 실패를 장래의 성공에 도움 이 되도록 하는 훌륭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 정오의 인생 헨리 피터스라는 사람이 어떻게 해서 실업이라는 불안을 극복했는지를 알아보자. 서부지역에 있는 큰 공장의 야간경비로 있던 헨리피터스는 그럭저럭 정년을 맞을 나이가 되었 다. 그러나 아직 건강했기 때문에 그대로 일을 계속하고 싶었다. 당시 그의 상사였던 제이크 패트리지는 자기가 지금의 지위에 있는 한 결코 헨리를 퇴직시키지 않겠다고 보장해 주었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제이크는 심장이 나빠져서 그 공장을 떠나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제이크의 후임으로는 그보다 젊은 맥스 클링커가 부임하게 되었다. 이 상사 아래서 헨리는 고민하기 시작했다. 헨리는 현재의 급료를 그대로 유지한 채 정년 이후 에도 계속 근무하기를 바라고 있었지만 이 신임상사에게는 헨리의 희망을 받아들일 낌새가 엿보 이지 않았다. '머지않아 사표를 내라는 말이 있지 않을까.' 하고 헨리는 전전긍긍했다. 어느 날 헨리는 맥스가 자기를 가리켜 '노인' 이라고 부르는 말을 들었다. '역시 그는 나를 노 인으로 보고 있구나. 그래서 나는 쫓겨나겠지.' 하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