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흥퀵 가격 시흥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쏭밍이파파 2019. 7. 30. 12:54

?



시흥퀵 가격 시흥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나는 그에게 호소했다. 그는 나의 호소에 흥미를 느낀 모양이었다. "자네는 뉴욕사람이 아닌가?" "아닙니다. 얼마 전에 중서부에서 왔습니다." "그래, 실은 나도 중서부 출신이야." 그의 말투가 밝아졌다. "자, 셔먼 군, 이리 와 앉아서 이 광고 좀 봐 주게. 어떻게 생각하나. 자네에겐 색다른 아이디어 가 있을 것 같은데. 여러 면으로 생각해 보았으니 뜻대로 잘 되지 않아서 야단났네. 이미 카피를 싣기 위해 신문의 페이지도 비워 놓았는데 말야. 자네가 좀 어떻게 해 줬으면 좋겠네. 만약 내 마 음에 들면 그것을 가지고 찰리 폴슨에게 가서 보여주게. 그리고 거기서 OK하는 경우엔 자네에게 10달러를 주겠네." 프라이스는 광고를 나에게 건네주고 방 한구석에 놓여있는 테이블 앞의 의자에 앉으면서 이렇 게 부탁했다. "돈은 안 주셔도 됩니다. 그 대신 만약 OK를 받는 경우엔 나를 편집자로 채용해 주시기 바랍 니다." 프라이스는 굵은 손가락으로 텁수룩한 머리를 만지면서 이를 드러내면서 웃었다. "알았네. 자네는 잘 모르겠지만 폴슨은 내 첫째 단골이자 절친한 친구야. 그의 광고 카피 때문 에 가끔 옥식각신하긴 하지만, 어쨌든 자네가 그를 납득시키는 경우엔 일을 주겠네. 하지만 우선 자네 솜씨부터 보여 주는 것이 순서가 아닐까?" 이렇게 말하고 나서 프라이스는 자기 의자에 앉아서 응모자의 면접을 시작했다. 그 곁에서 나 는 그들을 등지고 광고 카피와 캐치프레이즈를 손질했다. 30분이 채 안되어 나는 잠깐 쉬고 있는 프라이스에게 광고를 되돌려 주었다. 그는 그것을 손에 받아들고 한참 살펴보았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다. "잘 됐어. 속히 이것을 가지고 5번 가에 있는 택스타일 빌딩으로 가서 폴슨에게 보여주게. 내 심부름으로 왔다고 말하면 되네. OK를 해주면 좋겠는데, 그러면 이것을 그대로 신문에 실을 수 있고 자네는 편집자로 채용이 결정되는 걸세." 나는 이제까지 이렇게 먼길을, 게다가 시흥 시흥퀵 시흥퀵서비스 시흥 퀵 서비스 시흥 퀵서비스 시흥1톤용달 시흥1톤용달비 시흥다마스용달 시흥다마스퀵 시흥다마스퀵서비스 시흥다마스퀵서비스가격 시흥다마스퀵요금 시흥라보용달 시흥라보퀵 시흥라보퀵비용 시흥라보퀵서비스 시흥라보퀵서비스운임 시흥소형용달 시흥소형이사 시흥소형트럭 시흥오토바이퀵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 시흥오토바이퀵요금 시흥퀵가격 시흥퀵비 시흥퀵비용 시흥퀵서비스가격 시흥퀵서비스비용 시흥퀵서비스요금 시흥퀵서비스운임 시흥퀵요금 시흥화물퀵 시흥퀵서비스추천 시흥퀵서비스전화번호 시흥퀵 정직한곳 시흥퀵 신속정확저렴! 시흥퀵 저렴하고 빠른곳 시흥퀵서비스 친절한곳 시흥퀵서비스 빠른곳 시흥퀵서비스 정직한곳 시흥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시흥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시흥퀵서비스 시흥퀵서비스 혼잡한 거리를 달려 본 적이 없다. 폴슨 러그사의 사무실 은 넓은 공간에 가지각색의 카페트와 깔개가 놓여 있었다. 그리고 플로어의 한쪽 구석에는 작은 방이 있었는데 거기에 내가 만나려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았다. 그가 어떤 인물인지 전혀 예측할 수 없었다. 나는 그 모습을 보기도 전에 저쪽에서 들려오는 큰 소리를 듣고 말았다. "그러니까 그런 짓은 하지 말라고 했잖아. 도대체 몇 번씩 말해야 알겠나? 무엇 때문에 자네를 고용했다고 생각하나?" 이윽고 방문이 열리면서 녹초가 된 한 사람의 세일즈맨이 나왔다. 그리고 그의 등뒤에서 다시 폴슨의 큰 소리가 울렸고, 이어서 큰 웃음소리도 흘러나왔다. 나는 그에게 과감하게 맞설 자신을 상상하며, 어떻게 하면 좋을까 하고 자신에게 물었다. 솔직 히 말해서 나는 조금 전에 혼이 난 세일즈맨만큼 겁에 질려 있었다. 그처럼 큰 소리를 내는 위압 적인 사람이 질색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시 나는 경제적으로 매우 궁핍했었다. 어떻게 해서든지 그 편집직을 얻지 않으면 안 되었다. 그래서 헝크 프라이스라는 '벼락영감'과의 대결도 감히 마다할 수 없었던 것이다. 더 이상 망설이고 있을 사이가 없었다. 나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갔다. 큰 회전의자에 버티고 앉아있는 사람은 내가 이제까지 본 사람 중에서 가장 큰 사나이였다. 그는 나를 보자 꾸짖듯이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