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산퀵 가격 안산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쏭밍이파파 2019. 7. 30. 12:55

?



안산퀵 가격 안산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거기 서 있는 젊은이, 무슨 일로 왔나? 용건이 뭐야?" "수정한 광고 카피를 가지고 왔습니다." 나의 목소리는 떨렸고 가슴은 두근두근했다. "어디 좀 볼까?" 폴슨은 카피를 빼앗듯이 받은 다음 책상 위에 펴놓고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누가 캐치프레이즈를 고쳤나?" "제가 고쳤습니다." "좋지 않은데..." "전보다 훨씬 좋을 겁니다." 나는 대들었다. "그렇게 생각하나?" 못마땅하다는 듯이 나를 노려보며 그는 시거를 입에 물었다. "어째서 그렇게 생각하나?" 나는 새로 수정한 캐치프레이즈가 왜 이전 것보다 좋고 효과적인가를 전문용어를 써가면서 설 명했다. "그것은 자네 생각이겠지. 그 캐치프레이즈를 생각한 사람이 나라고 한다면 자네는 어떻게 생 각할건가?" 그러나 나는 양보하지 않았다. "별로 다를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캐치프레이즈로는 전체의 균형이 나빠질 뿐입니다. 그래 서 프라이스 씨가 좋은 바디 카피를 쓸 수 없었던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수정한 것입니다." 나는 이렇게 반론했다. 폴슨은 광고에서 눈을 떼고 나를 똑바로 바라보았다. 그리고 이렇게 물었다. "자네는 언제부터 헝크 프라이스와 함께 일해 왔나?" "약 30분전부터입니다. 이 광고 카피를 수정하는 데엔 10여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만..." 나는 단숨에 대답했다. 폴슨은 시거를 입에 물면서 말했다. "그래서 이것이 좋다는 말이지?" "아주 잘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그가 납득할 만한 말을 골라서 그렇게 말했다. "만약 OK가 안되면 자네는 어떻게 하겠나?" 폴슨은 엷은 웃음을 띠고 물었다. "만약 그렇다면, 나는 프라이스사의 카펫 안산 안산퀵 안산퀵서비스 안산 퀵 서비스 안산 퀵서비스 안산1톤용달 안산1톤용달비 안산다마스용달 안산다마스퀵 안산다마스퀵서비스 안산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산다마스퀵요금 안산라보용달 안산라보퀵 안산라보퀵비용 안산라보퀵서비스 안산라보퀵서비스운임 안산소형용달 안산소형이사 안산소형트럭 안산오토바이퀵 안산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오토바이퀵요금 안산퀵가격 안산퀵비 안산퀵비용 안산퀵서비스가격 안산퀵서비스비용 안산퀵서비스요금 안산퀵서비스운임 안산퀵요금 안산화물퀵 안산퀵서비스추천 안산퀵서비스전화번호 안산퀵 정직한곳 안산퀵 신속정확저렴! 안산퀵 저렴하고 빠른곳 안산퀵서비스 친절한곳 안산퀵서비스 빠른곳 안산퀵서비스 정직한곳 안산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안산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안산퀵서비스 안산퀵서비스 앤드 러그 뉴스의 편집직을 얻을 수 없게 됩니다." 나는 사실대로 말했다. 폴슨은 데스크 위에 놓인 펜을 들자 광고 위에 'OK' 라고 썼다. 그리고 사인을 마치자 나에게 건네주었다. 결국 나는 그 일을 얻을 수가 있었다. 그 후 찰리 폴슨과는 좋은 친구가 되었다. 그는 그때까지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서 가장 마음이 넓은 사람 중의 하나였다. 물론 그것을 알기까지는 그의 퉁명스러운 태도와 사람을 겁먹게 하는 고함소리에 견디지 않으면 안 되는 어려움도 있었지만. 그후에 안 사실이지만 그는 광고에 대해 거의 아무 것도 몰랐다. 그래서 그는 광고를 쓰는 사 람에게 납득이 갈 때까지 자기의 생각을 털어놓았던 것이다. '만약 카피라이터가 자기가 쓴 광고 를 변호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대단한 광고가 아니다.' 라는 것이 폴슨의 지론이었다. 그런 식으로 그는 카피라이터를 격려하는 것이었다. 내가 순간적인 번뜩임으로 결국 폴슨에게 이길 수 있었던 것도 무엇보다 내가 광고에 대해 분 명한 자신의 의견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런 경험을 한 이후로도 나는 프라이스나 폴슨과 같이 위압적인 태도를 취하는 사람들을 여러 명 만났지만 그때마다 나는 의견을 분명히, 그리고 유머를 섞어가면서 말했다. 여기서 진짜 자신이란 무엇인가를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만약 다른 사람을 위압하는 듯한 태 도를 취하는 것으로써 자신의 열등감을 감추려 한다면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어떠한 간판을 걸든 인간의 본성이라는 것은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