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성퀵 가격 안성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쏭밍이파파 2019. 7. 30. 12:58

?



안성퀵 가격 안성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스미스, 드디어 약을 팔다 세일즈맨으로서 자질이 없다고 고민하던 제스 스미스라는 사람이 어떻게 해서 판매비결을 터득 했는가를 소개하겠다. 폴란드 출신의 제스 스미스는 약품 판매회사에서 1년간 근무한 후 오리건 주립대학을 졸업했 다. 류머티스 치료약의 세일즈맨으로 종사하던 그는 세일즈 매니저와 함께 시애틀로 출장을 갔다. 약을 약국에서 팔기로 하고 류머티스 환자의 가정을 방문하기 위해서였다. 그는 급료와 모든 경 비를 선불로 받았기 때문에 매출을 늘리지 않으면 안되었다. 그러나 그는 이러한 세일즈 판매는 전혀 처음이었다. 8일 동안 노력했지만 약은 하나도 팔리지 않았다. 그는 완전히 의욕을 잃고 매 니저에게 그만두겠다고 말했다. "이제까지 최선을 다했지만 아무도 사주지 않습니다. 나는 세일즈맨으로서 부적격 적인 모양입 니다." 그러나 매니저는 그의 의사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는 할 수 없이 그대로 주저앉긴 했지만 약 을 팔러 다닐 마음이 전혀 없었다. 다만 류머티스 환자에게 힘이 되려고 그들의 가정을 찾아다녔 다. 어느 날 그는 만성 류머티스를 앓고 있는 중년 부인을 찾아갔다. 그 부인은 그에게 고통을 호 소한 후 약을 한꺼번에 6병이나 사겠다고 주문했다. 그는 즉시 차를 몰아 약을 가져왔다. 그 환자 는 30달러라는, 당시로는 적지 않은 돈을 수표로 그에게 건네주었다. 스미스는 그때 세일즈의 비결을 터득했다고 말했다. 즉 '팔기 전에 우선 서비스를 제공하라'는 그것이었다. 물건만을 팔려고 하는 데서 실패한 쓴 경험으로부터 이 세일즈의 비결을 찾아낸 것 이다. 그로부터 25년이 지난 지금 제스 스미스는 안성 안성퀵 안성퀵서비스 안성 퀵 서비스 안성 퀵서비스 안성1톤용달 안성1톤용달비 안성다마스용달 안성다마스퀵 안성다마스퀵서비스 안성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성다마스퀵요금 안성라보용달 안성라보퀵 안성라보퀵비용 안성라보퀵서비스 안성라보퀵서비스운임 안성소형용달 안성소형이사 안성소형트럭 안성오토바이퀵 안성오토바이퀵서비스 안성오토바이퀵요금 안성퀵가격 안성퀵비 안성퀵비용 안성퀵서비스가격 안성퀵서비스비용 안성퀵서비스요금 안성퀵서비스운임 안성퀵요금 안성화물퀵 안성퀵서비스추천 안성퀵서비스전화번호 안성퀵 정직한곳 안성퀵 신속정확저렴! 안성퀵 저렴하고 빠른곳 안성퀵서비스 친절한곳 안성퀵서비스 빠른곳 안성퀵서비스 정직한곳 안성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안성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안성퀵서비스 안성퀵서비스 세계 굴지의 천식 치료약 회사 경영진의 한 사람이 되었다.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조건은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 그는 자신 있게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판다는 것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은 모두 서비스라는 한마디 말로 집약된다. 비즈니스에 관계하는 사람에게는 그러한 가치의 전환이 필요하다. 제 3장 어려운 시절 인생은 그대가 생각하는 것보다는 다루기가 쉬운 것입니다. 항상 그대가 해야할 일은 불가능을 극복하고, 과감하게 행동하고, 그리고 참기 어려운 것을 참는 것입니다. -노리스- 이성과 사랑 1929년 미국에 대공황이 들이닥쳤다. 그때 프레드릭 그레고리는 월가에서 주식 브로커를 하고 있었다. 당시는 경제적 파탄을 비관, 자살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 가운데에는 빌딩의 창문으로 뛰어내려 자살하는 사람도 있었다. 그런 대공황의 와중에서 그레고리는 어느 날 밤늦게 귀가하여 잠자리에 들었다. 인기척에 잠을 깬 부인이 '잘 되었느냐' 고 물었다. 그레고리는 '만사 OK' 라고 대답하고 조용한 목소리로 이렇 게 덧붙였다. "그러나 우리는 전 재산을 몽땅 날리고 말았어요. 이 집까지도..." 부인은 놀라서 벌떡 일어나 불을 밝혔다. 그리고 남편의 태연함을 미심쩍어 하면서도 참을 수 가 없어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