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평퀵 가격 양평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쏭밍이파파 2019. 7. 30. 13:00

?



양평퀵 가격 양평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만약 이번 소송이 정말 잘못된 것으로 생각한다면 그 기분을 솔직히 앤드류 씨에게 전하시오. 그가 어떠한 태도로 나오느냐는, 한마디로 레드포드 씨에 대한 그의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변호사는 승복하지 않을 텐데요. 패소를 인정하는 경우와 같기 때문에..." 부인은 이렇게 말했다. "그러나 옳은 일은 어디까지나 옳은 일인 것입니다." 나는 그녀를 계속 설득했다. "해야 할 일만 하면 만사는 올바른 길로 귀결된다는 법칙을 알고 있습니까? 이 법칙에 따라 오 해하고 있는 사람에게 그 것을 말하는 일만이 상황을 호전시키는 방책인 것입니다. 부인이 그 소 송을 잘못이라고 생각한다면 앤드류 씨에게 그것을 말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그러면 그가 품고 있던 반감도 해소될 것입니다." 나의 설득은 그녀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았다. "셔먼 씨의 말씀대로 하겠습니다." 다음날 다시 레드포드 부인이 찾아왔다. 그리고 대뜸 이렇게 말했다. "모든 것이 다 잘되었습니다. 정말 믿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 전까지만 해도 재판에서 나의 입장은 매우 불리했었는데, 그것은 앤드류 씨가 나에게 불리한 증언을 했고, 배심원들의 판정도 신통한 게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점심시간에 겨우 앤드류씨와 이야기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는 나를 피하려고 했지만 나는 필사적으로 그에게 양평 양평퀵 양평퀵서비스 양평 퀵 서비스 양평 퀵서비스 양평1톤용달 양평1톤용달비 양평다마스용달 양평다마스퀵 양평다마스퀵서비스 양평다마스퀵서비스가격 양평다마스퀵요금 양평라보용달 양평라보퀵 양평라보퀵비용 양평라보퀵서비스 양평라보퀵서비스운임 양평소형용달 양평소형이사 양평소형트럭 양평오토바이퀵 양평오토바이퀵서비스 양평오토바이퀵요금 양평퀵가격 양평퀵비 양평퀵비용 양평퀵서비스가격 양평퀵서비스비용 양평퀵서비스요금 양평퀵서비스운임 양평퀵요금 양평화물퀵 양평퀵서비스추천 양평퀵서비스전화번호 양평퀵 정직한곳 양평퀵 신속정확저렴! 양평퀵 저렴하고 빠른곳 양평퀵서비스 친절한곳 양평퀵서비스 빠른곳 양평퀵서비스 정직한곳 양평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양평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양평퀵서비스 양평퀵서비스 이야기를 들어달라고 간청했습니다. 그리고 다소 놀란 듯한 그에게 나는 모든 것을 솔직히 고백하고, 그가 부정을 저질렀다고 한 것은 나의 오해 에서 비롯된 것임을 밝혔습니다. 점심 후에 심리가 재개되었는데, 앤드류 씨는 오전과는 달리 온 화한 눈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때 자리에서 일어선 그의 변호인은 재판장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재판장님, 나의 의뢰인은 원고와 피고의 대리인이 직접 대화를 나누면 화해가 가능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30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허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 의한다는 재판장의 방망이가 울리자 나의 변호인은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이냐면서 나에게 항의하 듯이 말했습니다. '당치않은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나는 손을 떼겠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렇게 당부했습니다. '나의 오해에서 비롯된 사건이기 때문에 정정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니 제발 나의 힘이 되어 주기 바랍니다.' 30분 후에 앤드류 씨와 나의 변호인은 쌍방간에 화해가 성립되 었음을 재판장에게 알렸습니다. 이어 재판장은 심리의 중지를 선고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멋진 일이 일어났다는 말을 계속했다. "앤드류 씨는 나의 요구액을 웃도는 금액을 제시하면서 이것으로 결정짓자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의 남편과 공동명의로 구입한 부동산을 나의 예상을 훨씬 웃도는 가격으로 인수하겠다는 것이 었습니다. 나의 잘못을 솔직히 인정함으로써 사건이 이렇게 빨리, 그리고 만족하게 끝나다니 정말 믿어지지 않습니다. 기적입니다. 나도 이제 셔먼 씨 덕분에 성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레드포드 부인의 이 일이 물론 기적 같은 것은 아니다. 모든 사건은 원인과 결과라는 움직일 수 없는 원리 위에서 발생하는 것이다. 부인은 스스로 초래한 나쁜 상황을 스스로의 힘으로 개선 함으로써 새로운 희망에 찬 상황을 만들어낸 것이다. 그리고 상대인 앤드류 씨는 부인의 올바른 행동에 감화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