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산퀵 가격 일산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쏭밍이파파 2019. 7. 31. 13:08

?



일산퀵 가격 일산퀵서비스 비용 문의,안내




























헬렌 트로벨 '아메리칸 매거진'이라는 잡지의 1954년 11월 호에 돈에디 씨가 유명한 오페레타 헬렌 트로벨 에 대해서 이런 것을 얘기하고 있다. 어느 날 나는 대단히 우울한 기분으로 술집에 갔다. 그날의 특별 게스트가 유명한 오페라의 소 프라노 가수 헬렌 트로벨이었는데 그의 노래를 들어도 기분이 조금도 개운해지지 않았다. 이윽고 트로벨 양이 나타났다. 그녀에게 객석에서 누군가가 재미있는 농담을 던졌다. 그러자 그 녀는 재미있다는 표정을 지었고 관객도 그 농담을 듣고 웃기 시작했다. 그로부터 쇼가 끝날 때까 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다. 그녀의 쾌활한 웃음은 관객은 물론이고 스텝까지 웃음의 소용 돌이 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실로 즐거운 쇼가 되었다. 나도 완전히 함박웃음에 빠져서 어제 내가 그렇게도 우울했던가를 생각하지 못할 정도였다. 그러나 나는 다시 나 자신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생활의 걱정이 없는 대 스타이기 때문에 웃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다시 우울한 기분으로 빠져들게 되었다. 나중에 알게 된 일이지만, 트로벨 양에게도 여러 가지 괴로운 일이 있었고, 그녀는 그것을 유머 로 웃어넘기고 있었던 것이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유쾌한 측면을 찾아내려고 하는 것은 그녀의 노력의 발로였던 것이다. 어린 시절 몸이 뚱뚱하다고 해서 놀림을 받았을 때도 트로벨양은 유머로 받아넘겼다. 부모의 죽음이나 불행한 결혼생활도 웃음을 잃지 않고 극복해 갔다. 23년에 걸친 무명의 생활을 참을 수 있었던 것도 생활 속에서 즐거운 측면을 발견해 내려고 하는 마음가짐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음악계 최고의 지위인 그랜드 오페라의 일원이 되고서도 사치를 부리지 않고, 신경을 써서 사 람들을 대하고, 낙관적인 사고방식으로 유유히 현실을 헤쳐나갔다. 그녀는 자신이 건강한 것도 웃 음 덕분이라고 믿고 있다. 문자 그대로, 그녀는 인생의 모든 문제를 웃음으로 해소하며 살아온 것 이다. "그래요, 무리하게 웃는 노력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산 일산퀵 일산퀵서비스 일산 퀵 서비스 일산 퀵서비스 일산1톤용달 일산1톤용달비 일산다마스용달 일산다마스퀵 일산다마스퀵서비스 일산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일산다마스퀵요금 일산라보용달 일산라보퀵 일산라보퀵비용 일산라보퀵서비스 일산라보퀵서비스운임 일산소형용달 일산소형이사 일산소형트럭 일산오토바이퀵 일산오토바이퀵서비스 일산오토바이퀵요금 일산퀵가격 일산퀵비 일산퀵비용 일산퀵서비스가격 일산퀵서비스비용 일산퀵서비스요금 일산퀵서비스운임 일산퀵요금 일산화물퀵 일산퀵서비스추천 일산퀵서비스전화번호 일산퀵 정직한곳 일산퀵 신속정확저렴! 일산퀵 저렴하고 빠른곳 일산퀵서비스 친절한곳 일산퀵서비스 빠른곳 일산퀵서비스 정직한곳 일산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일산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일산퀵서비스 일산퀵서비스 경우도 있어요. 그렇지만, 그것은 누구라 도 할 수 있는 것이에요. 사태가 심각하게 되었을 때 나는 눈을 감고, 그 사태 전체를 바로 볼 수 있도록 거리를 두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하고 난 뒤 언제나 쾌활하게 웃을 수 있는 장면을 찾아 내는 것입니다. 그것을 찾아내면 이미 괴로움에 시달리는 것은 과거사가 되어버리지요." 명의 크고 시원스런 웃음은 그 무엇도 능가하는 강장제이다. 정신의 긴장을 해소해 주고 심신에 여 유를 주며 기분을 고양시켜 주는 것이다. 늘 마음속에서 웃는 습관을 길러두면 건강은 물론 장수하는데도 한몫 단단히 하게 된다. 웃음 의 묘약은 때때로 의약보다도 잘 듣는 경우도 있다. 나의 숙부인 로만 F 볼드윈은 인디아나주에서도 명의로 알려진 사람인데, 50년 이상이나 의료 에 종사해 왔다. 그는 멋진 유머센스의 소유자로 유쾌한 것과 마주치면 마음속으로부터 웃음이 나온다. 어린 시절 나는 숙부의 진찰실에 들어가서 진찰 광경을 본 적이 있다. 병원의 대합실은 언제나 환자로 가득 차 있었다. 진찰실에 들어온 환자는 모두가 고통과 괴로움을 호소했다. 자기의 증상 을 몹시 걱정하는 화자도 있었다 숙부인 볼드윈 의사는 그러한 환자 모두에게 적절한 약을 처방 함과 동시에 유머를 가지고 대했다. 그 특유의 유머는 환자에게 있어서 일종의 정신 안정제 역할 을 하고 환자에게 용기를 주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