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시퀵서비스 비용 퀵서비스 요금 정직한곳

쏭밍이파파 2019. 8. 11. 12:05

?



수원시퀵서비스 비용 퀵서비스 요금 정직한곳




























나는 사랑에 대하여 잘 알고 있다. 나는 많은 연인들을 보기도 하고 이상스럽 게 취하게 만드는 연애시를 읽기도 하였다. 여러 번 짝사랑에 빠지기도 하였다. 사랑을 얻으려고 뜨거운 생명을 걸며, 사랑이 죽음의 참된 의미가 되는 꿈 속에 서 감미로운 기분을 느끼기도 하였다. 나에게는 처녀를 사귀는 친구들이 있었다. 일요일 밤의 무도회에 관한 이야기를 거리낌없이 말하는 공장의 친구도 있었다. 그러나 나 자신에게 있어 연애는 아직 닫혀진 화원이었다. 그 문 밖에서 나는 수줍은 동경을 품고 기다리고 있었다. 끌로 부상을 당하기 직전에, 나는 무슨 소리를 들었다. 나를 부르는 소리였다. 그 소리는 나의 내면에서 들려왔다. 나는 불안한 상태에 빠졌다. 이제까지의 생 활은 과거의 것이 되었으며, 미래의 의미는 분명해졌다. 어느 날 저녁이었다. 공 장의 견습공이 나를 끌고 집으로 돌아가면서 이런 말을 하였다. 나늘 사랑하는 아름다운 처녀가 있는데, 그녀는 아직 애인이 없다는 것이다. 나 이외에는 아무 도 좋아하지 않으며, 나에게 선물할 명주 주머니를 짜고 있다는 것이었다. 그는 처녀의 이름을 말해 주려고 하지 않았다. 내가 그 이름을 상상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자꾸 이름을 캐묻던 나는 지쳐버려서 그만 포기해 버 렸다. 갑자기 그가 멈추었다. 우리는 바로 물레방앗간 다리 위에 와 있었다. 그 는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바로 우리 뒤에 오고 있어.” 나는 당황하며 수원시 뒤를 돌아보았다. 방직공장에서 나온 젊은 처녀가 다리의 계단 을 올라오고 있었다. 그 처녀는 성서공부를 처음으로 할 때부터 알고 지내던 베 르타 포에그틀린이었다. 그녀는 우뚝 선 채, 나를 바라보며 웃음을 지었다. 그녀 의 얼굴은 점점 달아오르고 있었다. 나는 도망치듯이 집으로 돌아왔다. 그 이후, 나는 그 처녀를 두 번이나 만났다. 한 번은 우리들이 같이 일하고 있 는 방직공장에서, 또 한 번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서였다. 그녀는 나에게 인사 를 건넸다. “벌써 일이 끝났어요?” 그녀는 대화를 계속하고 싶어하는 뜻을 보였다. “네, 그래요.” 당황한 나는 고개를 숙이면서 달아나고 말았다. 나는 어떻게 해야 좋을지를 몰랐다. 아름다운 처녀를 사랑하는 것에 대하여, 나는 지금까지 깊은 꿈을 꾸고 있었다. 그런데 아름다운 금발의 처녀가 나타나, 나의 키스를 원하며 안기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 처녀는, 피부가 희었으며 얼굴은 아름다웠다. 목덜미에는 그 늘진 머리카락이 길게 드리워져 있었다. 그녀의 눈동자는 기대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러나 나는 한 번도 그녀의 뒤를 따라가거나, 그녀의 이름을 베개 위에서 불러본 일이 없었다. 나는 그 쳐녀를 사랑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녀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 사랑을 고백할 수가 없었다. 이 일은 어떻게 될 것인가? 어떻게 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