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아동다마스용달 미아동퀵 미아동라보용달 미아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15. 12:05

?



미아동다마스용달 미아동퀵 미아동라보용달 미아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그는 어느 도시의 이름을 기억해 냈다. 그 도시는 안젤름이 여행을 하다가 잠 시 머물렀던 곳이다. 친구의 생일도 기억해 냈다. 안젤름은 퇴색한 과거의 기억 들을 하나씩 파헤쳐 나갔다. 어느 날이었다. 무엇인가 머리 속에 퍼뜩 떠올랐다. 봄 날 아침에 불어오는 바람이나 안개 낀 9월의 향기처럼 그에게 다가왔다. 안젤름은 신비한 향기를 맡았다. 향기는 안젤름의 눈과 피부, 가슴에 와 닿았 다. 희미하면서도 섬세한 느낌이었다. 따사로움과 푸르름, 차가움과 잿빛과 같은 이미지가 자꾸만 생각났다. 무엇이 이러한 느낌을 전해주는 것일까? 어두운 기 억속에 이러한 느낌의 실체가 잠자고 있었다. 안젤름은 지금 자신이 느끼고 있 는 향기의 기억을 떠올릴 수 없었다.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았다. 아주 어렸을 때 느꼈던 향기인가? 가끔씩 이러한 기억들이 현실을 넘어서 과거에까지 이르는 경 우도 있었다. 안젤름은 기억의 심연을 통해, 많은 것들을 찾아냈다. 그에게 감동 을 주고 눈길을 사로잡던 것들도 찾아내었다. 그러나 아이리스란 이름이 그에게 주는 의미는 아직까지 찾아내지 못했다. 그는 어두운 기억의 늪에서 고향을 바라보았다. 벽과 오솔길, 나무로 만들어진 다리, 관목의 울타리가 보였다. 어린 시절의 정원이 눈에 들어왔다. 그러자 과거 가 꿈처럼 그를 에워쌌다. 그는 슬픔 표정을 지으며 현실로 되돌아 왔다. 안젤름 은 병이 났다는 소식을 친구에게 보냈다. 아이리스의 오빠인 그 친구는 안젤름 을 찾아왔다. 친구는 안젤름을 바라보면서 차분한 목소리로 말했다. “안젤름, 자리에서 일어나, 아이리스가 너를 만나고 싶어해.” 안젤름은 벌떡 일어났다. “그녀에게 무슨 일이라도 생긴 거야?” 떠날 준비를 하는 동안 기다려 줘.” “그래.” 친구는 우울한 표정을 지으며 미아동다마스용달 미아동라보용달 미아동다마스가격 미아동다마스개인용달 미아동다마스규격 미아동다마스라보 미아동라보용달요금 미아동다마스렌트 미아동다마스배달 미아동다마스배송 미아동다마스비용 미아동다마스사이즈 미아동라보용달비용 미아동다마스요금 미아동다마스퀵 미아동다마스용달가격 미아동다마스용달비용 미아동다마스용달차 미아동다마스용달퀵 미아동다마스운송 미아동다마스이사 미아동라보용달가격 미아동다마스콜 미아동다마스콜밴 미아동라보용달운임 미아동다마스 미아동다마스퀵가격 미아동다마스퀵배송 미아동다마스퀵비 미아동다마스퀵비용 미아동다마스퀵서비스 미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미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미아동다마스퀵요금 미아동다마스퀵요금조회 미아동다마스퀵용달 미아동다마스용달이사 미아동다마스용달추천 미아동다마스용달카드 미아동라보용달차 미아동다마스용달크기 미아동다마스킥 미아동다마스탑차 미아동다마스택배 미아동다마스택배가격 미아동다마스트럭 미아동다마스화물 미아동다마쓰 미아동다마퀵 미아동0.5톤트럭 미아동라보용달화물 미아동라보화물용달 미아동다마스화물 미아동퀵 미아동퀵서비스 미아퀵 미아퀵서비스 말했다. “지금 아이리스가 죽어가고 있어. 동생은 오랫동안 병들어 있었던 거야.” 친구 집에 도착한 안젤름은 아이리스의 방으로 뛰어 들어갔다. 그녀는 어린 아이처럼 힘없이 누워 있었다. 커다란 눈에는 여전히 밝은 웃음이 있었다. 그녀 는 안젤름에게 희고 연약한 손을 내밀었다. 안젤름은 가까이 다가가 한 송이 꽃 과 같은 아이리스의 손을 잡았다. 그녀의 얼굴은 밝아 보였다. “안젤름.” 그녀는 말했다. “당신 나에게 화났어요? 나는 당신에게 중요한 과제를 주었습니다. 당신이 그 과제를 잘 이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조금만 더 노력해 보세요. 과 거의 신비로운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까지 당신은 나를 위하여 그것 을 찾았지만, 지금부터는 당신을 위하여 찾아야만 합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안젤름이 부드럽게 말했다. “하지만 그 길은 너무나 멀리 있어요. 아이리스, 나는 오랫동안 찾아 보았습 니다. 이제는 더 이상 아무것도 기억할 것이 없습니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아이리스는 슬픈 눈으로 안젤름을 쳐다보았다. 그녀는 밝게 웃으며 안젤름을 위로해 주었다. 안젤름은 그녀의 가녀린 손위로 몸을 숙인 채, 오랫동안 흐느껴 울었다. 그녀의 손은 안젤름의 눈물로 촉촉하게 젖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