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과해동다마스용달 과해동퀵 과해동라보용달 과해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17. 13:03

?



과해동다마스용달 과해동퀵 과해동라보용달 과해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다음 날 오후에 나는 재차 미스 바클리를 찾아갔다. 그녀가 정원에 없어서 앰뷸런스가 서 있는 별장 옆문으로 들어갔다. 안에서 간호부장을 만났다. 미스 바클리는 근무 중이라고 했다. "잘 아시겠지만 전쟁 중이니까요." 나도 안다고 말했다. "당신은 이탈리아 군에 있는 미국인입니까?" "그렇습니다, 간호부장님." "어떻게 그렇게 되셨어요? 왜 우리 군에 입대하시지 않았나요?" "모르겠어요, 지금이라도 입대할 수 있나요?" "지금은 안 되겠지요, 아마. 알구 싶어요. 왜 이탈리아 군에 입대하셨어요?" "이탈리아에 있었지요. 이탈리아 말도 할 줄 알고." "그래요" 하고 그녀는 말했다. "난 배우는 중이에요. 아름다운 언어지요." "어떤 사람은 두 주일이면 배울 수 있다고 했지요." "아유, 난 두 주일엔 못 배우겠어요. 벌써 한 달째나 배우는걸요. 원하신다면 일곱 시 이후에나 와서 만나세요, 그 때는 비번이니까요. 그렇지만 이탈리아 인을 잔뜩 끌고 오지는 마세요." "그렇게 언어가 아름다운데도 안 됩니까?" "안 돼요. 군복도 아름답지만 안 돼요." "안녕히" 하고 내가 인사를 했다. "또 뵙겠어요, 중위님." "또 뵙겠습니다." 나는 경례를 하고 나왔다. 외국인에게 이탈리아 인에게 하는 것처럼 경례를 하기란 어색하기 짝이 없다. 이탈리아 식 경례는 수출용으로 만든 게 아닌 모양이다. 그 날은 더웠다. 나는 강 상류의 교두보(橋頭堡) 플라바까지 갔다왔다. 공격을 시작할 예정인 지점이었다. 고개에서 주교(舟橋)까지 내려가는 길은 하나밖에 없었고, 과해동다마스용달 과해동라보용달 과해동다마스가격 과해동다마스개인용달 과해동다마스규격 과해동다마스라보 과해동라보용달요금 과해동다마스렌트 과해동다마스배달 과해동다마스배송 과해동다마스비용 과해동다마스사이즈 과해동라보용달비용 과해동다마스요금 과해동다마스퀵 과해동다마스용달가격 과해동다마스용달비용 과해동다마스용달차 과해동다마스용달퀵 과해동다마스운송 과해동다마스이사 과해동라보용달가격 과해동다마스콜 과해동다마스콜밴 과해동라보용달운임 과해동다마스 과해동다마스퀵가격 과해동다마스퀵배송 과해동다마스퀵비 과해동다마스퀵비용 과해동다마스퀵서비스 과해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과해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과해동다마스퀵요금 과해동다마스퀵요금조회 과해동다마스퀵용달 과해동다마스용달이사 과해동다마스용달추천 과해동다마스용달카드 과해동라보용달차 과해동다마스용달크기 과해동다마스킥 과해동다마스탑차 과해동다마스택배 과해동다마스택배가격 과해동다마스트럭 과해동다마스화물 과해동다마쓰 과해동다마퀵 과해동0.5톤트럭 과해동라보용달화물 과해동라보화물용달 과해동다마스화물 과해동퀵 과해동퀵서비스 과해퀵 과해퀵서비스 그나마도 거의 1마일이나 기관총과 포탄의 사격 거리 내에 노출되어 있었기 때문에, 작년에는 대안(對岸)까지 진출할 수 없었던 것이다. 그 길은 공격에 필요한 전 차량을 움직일 수 있을 만큼 넓지 못했고, 오스트리아 군으로서는 이 도로를 강타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탈리아 군은 도강(渡江)에 성공했고, 대안 지대로 약간 진출해서 오스트리아 군측 강둑을 1마일 반 가량 확보했다. 굉장히 곤란한 지점이어서 오스트리아 군도 그대로 점령당한 채 가만히 있을 리가 없었다. 오스트리아 군 역시 강 하류에 교두보를 확보하고 있었으니까 서로 피장파장이었는지도 모른다. 오스트리아 군의 참호는 이탈리아 군 전선에서 불과 몇 야드 거리밖에 안 되는 산허리에 있었다. 조그만 읍이 하나 있었는데 지금은 엉망진창이었다. 기차 정거장의 잔해가 있었고 파괴된 철교가 있었지만, 시계(視界)에 드러나 있기 때문에 이것을 수리해서 사용할 수는 없었다. 나는 좁은 길을 따라 강까지 내려가서 언덕 밑에 있는 전방 구호소에서 차를 버리고 산등성이로 엄폐되어 있는 주교를 건너서 파괴된 읍에 있는 참호를 지나 경사진 비탈의 끝까지 가 보았다. 모두들 참호 속에 있었다. 포병의 엄호 사격을 청하거나 전화선이 절단되었을 때 신호를 하기 위해서 발사 준비를 갖춘 신호대가 세워져 있었다. 그곳은 조용하고 덥고 더러웠다. 나는 철조망 너머로 오스트리아 군 전선을 바라보았다. 개미 새끼 한 마리 안 보였다. 한 참호에서 아는 대위를 만나 술을 한잔하고 다리를 건너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