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산동다마스용달 발산동퀵 발산동라보용달 발산역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17. 13:13

?



발산동다마스용달 발산동퀵 발산동라보용달 발산역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다음날 오후, 산의 제일 거점에서 돌아온 나는 임시 수용소 앞에 차를 세웠다. 부상자와 병자는 서류에 따라 여기서 분류되고, 각각 다른 후방 병원으로 후송하는 서류가 작성되는 곳이었다. 나는 거기까지 차를 타고 가, 차 안에 앉아 있으니 운전수가 서류를 가지고 왔다. 더운 날이고 하늘은 무척 맑고 푸르고 길은 희고 먼지가 일었다. 나는 피아트 차(車)의 높은 좌석에 앉은 채 아무 생각도 않고 멍하니 있었다. 어떤 연대가 옆은 통과하는데 나는 그들이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다. 병사들은 더워서 땀을 흘렸다. 철모를 쓴 병사도 있었으나 대개는 배낭에다 매달고 갔다. 거의 대부분의 철모는 너무 커서 쓴 사람의 귀를 덮은 지경이었다. 장교들은 전부 철모를 쓰고 있었다. 훨씬 잘 맞는 철모였다. 그들은 브리가타 바실리카타 연대 장병의 반수(半數)였다. 붉은색과 흰색 줄무늬로 된 그들의 휘장으로 알 수 있었다. 연대가 통과한 지 한참 후에 낙오자들이 따랐다 - 발산동다마스용달 발산동라보용달 발산동다마스가격 발산동다마스개인용달 발산동다마스규격 발산동다마스라보 발산동라보용달요금 발산동다마스렌트 발산동다마스배달 발산동다마스배송 발산동다마스비용 발산동다마스사이즈 발산동라보용달비용 발산동다마스요금 발산동다마스퀵 발산동다마스용달가격 발산동다마스용달비용 발산동다마스용달차 발산동다마스용달퀵 발산동다마스운송 발산동다마스이사 발산동라보용달가격 발산동다마스콜 발산동다마스콜밴 발산동라보용달운임 발산동다마스 발산동다마스퀵가격 발산동다마스퀵배송 발산동다마스퀵비 발산동다마스퀵비용 발산동다마스퀵서비스 발산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발산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발산동다마스퀵요금 발산동다마스퀵요금조회 발산동다마스퀵용달 발산동다마스용달이사 발산동다마스용달추천 발산동다마스용달카드 발산동라보용달차 발산동다마스용달크기 발산동다마스킥 발산동다마스탑차 발산동다마스택배 발산동다마스택배가격 발산동다마스트럭 발산동다마스화물 발산동다마쓰 발산동다마퀵 발산동0.5톤트럭 발산동라보용달화물 발산동라보화물용달 발산동다마스화물 발산동퀵 발산동퀵서비스 발산역퀵 발산역퀵서비스 자기 소대를 따라가지 못한 병사들이었다. 그들은 땀과 먼지투성이로 피로해 있었다. 그중에는 몹시 나빠 보이는 병사도 있었다. 그는 다리를 절고 있었다. 그는 걸음을 멈추고 길가에 주저앉았다. 나는 차에서 내려서 가까이 갔다. 어떻게 된 거야? 그는 나를 바라보더니 일어났다. 가겠습니다. 어디가 잘못된 거야? - 전쟁이죠. 자네 다리가 어떻게 잘못된 건가 말이야? 다리가 아닙니다. 탈장입니다. 그럼 왜 차를 타고 가지 않았어? 하고 내가 물었다. 왜 병원에 가 보지 않았나? 보내 줘야지요. 중위님은 내가 고의로 탈장대(脫腸帶)를 빠뜨렸다고 하십니다. 어디 좀 보자. 많이 나와 있어요. 어떤 쪽이야? 여기에요. 나는 만져 보았다. 기침을 해 봐. 더 커질까 봐 겁납니다. 오늘 아침보다도 배나 커졌어요. 거기 앉아 있어 하고 나는 말했다. 이 부상자들 서류만 받으면 내가 태워 가지고 가서 너희 부대 군의관에게 인계해 줄 테니. 고의로 했다고 하실 겁니다. 군의라도 별 수는 없겠지. 하고 내가 말했다. 부상이 아니니까. 전부터 그렇지, 안 그런가? 그렇지만 탈장대를 잃어버렸으니까요. 너를 병원으로 보내 줄 거야. 제가 여기 있을 수는 없을까요, 중위님? 그건 안 돼. 너는 여기 서류가 없으니까. 운전수가 차 안에 있는 부상자의 서류를 가지고 나왔다. 105호에 네 명, 132호에 두 명입니다. 하고 그는 말했다. 둘 다 강 건너 병원이었다. 네가 운전해 하고 나는 명령했다. 탈장된 병사를 도와서 좌석에 앉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