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항다마스용달 공항퀵 공항라보용달 공항화물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17. 13:15

?



공항다마스용달 공항퀵 공항라보용달 공항화물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영어를 하시나요? 하고 그가 물었다. 그럼. 이놈의 전쟁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지긋지긋하지. 정말 지긋지긋해요. 하느님께 맹세코 정말이지 지긋지긋해요. 미국에 있었나? 그럼요. 피츠버그에요. 중위님이 미국인인 줄 대번에 알았습니다. 내 이탈리아 말이 서투른가? 하여튼 금방 미국인인 줄 알았어요. 이 사람도 미국인이군요. 운전사가 탈장한 병사를 돌아보며 이탈리아 말로 말했다. 저 보세요, 중위님. 저를 꼭 그 연대로 데리고 가야 합니까? 그럼. 군의관 대위는 내가 탈장인 걸 알고 있거든요. 그놈의 탈장대는 내버렸어요. 탈장이 심해지면 다시는 일선에 안 돌아가도 될 테니까요. 옳아. 어디 다른 데로 데려다 주실 수는 없으세요? 좀더 일선 가까운 곳이라면 응급 구호소 같은 데로 갈 수도 있지. 그렇지만 이렇게 떨어진 곳에서는 역시 서류를 갖춰야 해. 부대로 돌아가면 수술을 해 가지고 밤낮 일선에도 놔둘 겁니다. 나도 잘 생각해 보았다. 중위님도 밤낮 일선에 계시고 싶진 않으시죠, 안 그러세요? 하고 그는 물었다. 물론이지. 원 참, 정말이지 빌어먹을 놈의 전쟁 아니에요? 이봐 하고 나는 말했다. 여기서 내려서 길가에 아무 데나 쓰러져서 머리에 혹이라도 만들어. 그러면 내가 돌아오는 길에 태워다가 어디 병원으로 보낼 테니. 여기서 차를 세워라, 알도. 우리는 길가에서 정지했다. 나는 그를 도와 내려 줬다. 꼭 여기 있겠습니다, 중위님. 하고 그는 말했다. 나중에 보자구. 우리는 계속해서 차를 몰아 1마일쯤 전방에서 연대를 지나치고 강을 건넜다. 강은 눈 녹은 물로 흐려 있었고, 다릿발 사이로 물살이 빠르게 흘렀다. 강을 건너서 들판을 가로질러 두 병원에 부상자를 내려놓았다. 귀로에는 내가 차를 몰고, 공항다마스용달 공항라보용달 공항다마스가격 공항다마스개인용달 공항다마스규격 공항다마스라보 공항라보용달요금 공항다마스렌트 공항다마스배달 공항다마스배송 공항다마스비용 공항다마스사이즈 공항라보용달비용 공항다마스요금 공항다마스퀵 공항다마스용달가격 공항다마스용달비용 공항다마스용달차 공항다마스용달퀵 공항다마스운송 공항다마스이사 공항라보용달가격 공항다마스콜 공항다마스콜밴 공항라보용달운임 공항다마스 공항다마스퀵가격 공항다마스퀵배송 공항다마스퀵비 공항다마스퀵비용 공항다마스퀵서비스 공항다마스퀵서비스요금 공항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공항다마스퀵요금 공항다마스퀵요금조회 공항다마스퀵용달 공항다마스용달이사 공항다마스용달추천 공항다마스용달카드 공항라보용달차 공항다마스용달크기 공항다마스킥 공항다마스탑차 공항다마스택배 공항다마스택배가격 공항다마스트럭 공항다마스화물 공항다마쓰 공항다마퀵 공항0.5톤트럭 공항라보용달화물 공항라보화물용달 공항다마스화물 공항퀵 공항퀵서비스 공항화물퀵 공항화물퀵서비스 빈 차이기 때문에 피츠버그에서 온 병사를 찾으려고 속력을 내었다. 먼저 연대를 지나쳤다. 아까보다도 더 더위에 허덕이고 동작이 더 느렸다. 다음에는 낙오자들을 지나쳤다. 그러자 부상자 운반용 마차가 길가에 서 있는 것이 보였다. 두 병사가 탈장한 병사를 들어서 마차에 태우는 중이었다. 그를 찾으러 되돌아온 모양이었다. 그는 나를 보고 고개를 흔들었다. 철모가 벗겨지고 이마에는 머리털이 난 아래로 피가 흐르고 있었다. 코고 벗겨지고 상처난 곳에는 먼지가 묻고 머리도 온통 먼지투성이었다. 이 혹 좀 보세요! 그는 소리를 질렀다. 할 수 없군요. 나를 데리러 돌아왔대요. 별장에 돌아왔을 때는 다섯 시였다. 나는 차 씻는 데로 나가서 샤워를 했다. 그리고는 내 방의 열어 젖힌 창 앞에 바지와 셔츠 바람으로 앉아서 보고서를 꾸몄다. 이틀 후에는 공격을 개시할 계획이었고, 나는 병원차를 따라서 플라바로 가게 되어 있었다. 미국에 편지를 보낸 지 오래되었지만 써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차일피일하다 보니 이제는 영 써질 것 같지가 않았다. 쓸래야 쓸 말도 없었다. 야전용 엽서를 두어 장 부쳤다. 내가 잘 있다는 말 이외에는 아무 말도 쓰지 않았다. 이만해도 그들을 대접하는 편이다. 이런 엽서는 미국에서는 이상하고 신비롭기 때문에 퍽 귀중한 것이다. 여기도 이상하고 신비로운 전쟁 지대지만 오스트리아 군과 대치하고 있는 다른 전선에 비하면 썩 질서가 잡히고 치열한 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