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헌동다마스용달 인헌동퀵 인헌동라보용달 인헌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18. 13:34

?



인헌동다마스용달 인헌동퀵 인헌동라보용달 인헌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응급 치료소 밖에는 어둠 속에 많은 병사들이 땅에 누워 있었다. 연방 부상병들을 날라들이고 날라 내오고 했다. 커튼을 열고 부상병을 내고 들일 때마다 응급 치료소에서 불이 새어나오는 것이 보였다. 시체는 한쪽에 모아 두었다. 군의관들은 어깨까지 팔을 걷고 백정처럼 피투성이가 된 채 일을 하고 있었다. 담가수가 충분치 않았다. 부상병 중 더러는 시끄럽게 굴었으나 대개는 조용했다. 응급 치료소 문을 가린 나뭇잎들이 바람에 바스락거리고 밤 공기가 냉랭해졌다. 담가병이 연달아 들어와서 담가를 내려놓고 부상병을 들어내 내려놓고는 다시 나갔다. 내가 응급 치료소에 닿자 곧 마네라가 의무 상사 한 명을 데리고 나와서 내 다리에 붕대를 감아 주었다. 그는 상처에 흙이 많이 박혀서 출혈이 심하지 않다고 말했다. 될 수 있는 대로 빨리 들어오게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들어갔다. 고르디니는 운전을 못할 겁니다, 하고 마네라가 말했다. 어깨가 부서지고 머리도 다쳤다는 것이다. 그는 대단치 않다고 했지만 어깨가 빳빳해졌다고 했다. 그는 벽돌 담 곁에 앉아 있었다. 마네라와 구부치는 부상병을 가득 싣고 떠났다. 그들은 운전에 지장이 없었다. 영국병이 앰뷸런스 세 대를 몰고 왔는데, 한 대에 운전수를 두 명씩 데리고 왔다. 얼굴이 창백해지고 몹시 초췌한 고르디니가 그 운전사 한 명을 내게로 데리고 왔다. 그 영국 병사가 허리를 구부리고 내려다보면서 말했다. 몹시 다치셨습니까? 그는 키가 크고 쇠테 안경을 쓰고 있었다. 다리를. 중상이 아니면 좋을 텐데. 담배 태우시겠어요? 고맙네. 운전병이 두 사람 없어졌다지요? 응, 인헌동다마스용달 인헌동라보용달 인헌동다마스가격 인헌동다마스개인용달 인헌동다마스규격 인헌동다마스라보 인헌동라보용달요금 인헌동다마스렌트 인헌동다마스배달 인헌동다마스배송 인헌동다마스비용 인헌동다마스사이즈 인헌동라보용달비용 인헌동다마스요금 인헌동다마스퀵 인헌동다마스용달가격 인헌동다마스용달비용 인헌동다마스용달차 인헌동다마스용달퀵 인헌동다마스운송 인헌동다마스이사 인헌동라보용달가격 인헌동다마스콜 인헌동다마스콜밴 인헌동라보용달운임 인헌동다마스 인헌동다마스퀵가격 인헌동다마스퀵배송 인헌동다마스퀵비 인헌동다마스퀵비용 인헌동다마스퀵서비스 인헌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인헌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인헌동다마스퀵요금 인헌동다마스퀵요금조회 인헌동다마스퀵용달 인헌동다마스용달이사 인헌동다마스용달추천 인헌동다마스용달카드 인헌동라보용달차 인헌동다마스용달크기 인헌동다마스킥 인헌동다마스탑차 인헌동다마스택배 인헌동다마스택배가격 인헌동다마스트럭 인헌동다마스화물 인헌동다마쓰 인헌동다마퀵 인헌동0.5톤트럭 인헌동라보용달화물 인헌동라보화물용달 인헌동다마스화물 인헌동퀵 인헌동퀵서비스 인헌퀵 인헌퀵서비스 하나는 죽고 하나는 지금 자네를 데리고 온 병사야. 운이 나빴군요. 앰뷸런스는 우리가 운전을 할까요? 나도 그래 달라고 부탁할 생각이었어. 차도 조심해서 몰고 나중에 병사로 돌려드리지요. 206호 병사지요? 응. 아주 참한 곳이지요. 거기서 장교님을 뵌 일이 있어요. 미국 분이라고들 하더군요. 응. 전 영국인입니다. 아니야. 아니, 정말이에요. 저를 이탈리아 인인 줄 아셨어요? 저희 부대에도 이탈리아 병사가 더러 있기는 하지요. 차를 봐 주겠다는 건 정말 잘된 일이군 하고 내가 말했다. 차는 극히 주의해서 다루겠습니다. 하고 그는 몸을 일으켰다. 이 사람이 장교님을 만나 달라고 저를 보고 간청을 하더군요. 그는 고르디니의 어깨를 톡톡 두드렸다. 영국병은 금시 유창하고도 완벽한 이탈리아 말로 지껄였다. 이제 모든 일이 잘 되었소. 당신 상관을 만나 뵈었으니. 차 두 대는 우리가 맡겠소. 이젠 걱정하지 마시오. 그는 자리를 뜨면서 말했다. 어떻게 여기서 나가시도록 해 드려야겠군. 의무관을 만나 볼까. 우리가 후송은 해 드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