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원동다마스용달 서원동퀵 서원동라보용달 서원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18. 13:36

?



서원동다마스용달 서원동퀵 서원동라보용달 서원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그는 부상자들 사이로 조심스럽게 발을 디디면서 치료소를 향해서 걸어갔다. 담요를 걷자 불빛이 새어나오고 그가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저 친구가 중위님을 봐 드릴 겁니다. 하고 고르디니가 말했다. 프랑코, 자네는 어떤가? 저는 괜찮습니다. 그는 내 옆에 앉았다. 이내 응급 치료소 전면의 담요가 열리고 키 큰 영국병을 따라 담가병들이 나왔다. 그는 나 있는 데로 그들을 데리고 왔다. 이분이 미국인 중위야 하고 그는 이탈리아 말로 말했다. 나야 기다리지 하고 내가 말했다. 나보다 더 중상이 많은데, 난 괜찮아. 어서, 어서. 그런 쓸데없는 영웅은 되지 마시오. 그리고는 이탈리아 말로 다리께를 조심하고 들라구. 다리가 지독하게 아프니 말이야. 이분은 윌슨 대통령의 적자(嫡子)시거든. 그들은 나를 들어서 응급 치료소 안으로 들여갔다. 방 안에는 수술대마다 한창 수술로 분주했다. 소령은 성난 눈으로 우리를 바라보았다. 그는 나를 알아보고 핀셋을 흔들어 인사를 했다. 괜찮나? 괜찮습니다. 제가 모시고 왔습니다. 하고 키 큰 영국병이 이탈리아 말로 말했다. 미국 대사의 외아드님이랍니다. 중위님은 여기 있다가 준비가 되면 수술을 받도록 해 주십시오. 수술을 마치면 첫 차편을 후송하겠습니다. 그는 허리를 구부리고 나를 내려다보면서 조수더러 아주 서류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겠습니다. 그래야 모든 것이 빨리 될 테니까요. 그는 허리를 구부리고 낮은 문으로 나갔다. 서원동다마스용달 서원동라보용달 서원동다마스가격 서원동다마스개인용달 서원동다마스규격 서원동다마스라보 서원동라보용달요금 서원동다마스렌트 서원동다마스배달 서원동다마스배송 서원동다마스비용 서원동다마스사이즈 서원동라보용달비용 서원동다마스요금 서원동다마스퀵 서원동다마스용달가격 서원동다마스용달비용 서원동다마스용달차 서원동다마스용달퀵 서원동다마스운송 서원동다마스이사 서원동라보용달가격 서원동다마스콜 서원동다마스콜밴 서원동라보용달운임 서원동다마스 서원동다마스퀵가격 서원동다마스퀵배송 서원동다마스퀵비 서원동다마스퀵비용 서원동다마스퀵서비스 서원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서원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서원동다마스퀵요금 서원동다마스퀵요금조회 서원동다마스퀵용달 서원동다마스용달이사 서원동다마스용달추천 서원동다마스용달카드 서원동라보용달차 서원동다마스용달크기 서원동다마스킥 서원동다마스탑차 서원동다마스택배 서원동다마스택배가격 서원동다마스트럭 서원동다마스화물 서원동다마쓰 서원동다마퀵 서원동0.5톤트럭 서원동라보용달화물 서원동라보화물용달 서원동다마스화물 서원동퀵 서원동퀵서비스 서원퀵 서원퀵서비스 소령은 핀셋을 풀어서 대야에 던졌다. 나는 눈으로 그의 손의 동작을 좇았다. 이번에는 붕대를 감았다. 그러나 담가병들이 환자를 수술대에서 내려놓았다. 내가 미국인 중위를 맡지 하고 한 사람이 말했다. 그들은 나를 수술대 위에 올려놓았다. 수술대는 딱딱하고 미끄러웠다. 여러가지 강렬한 냄새가 - 약 냄새며 향긋한 피 냄새가 풍겼다. 내 군복 바지를 벗기고 군의관 대위는 연방 진찰을 하면서 상사에게 자기가 부르는 대로 받아쓰도록 하였다. 좌우 대퇴부(左右大腿部), 좌우 무릎 관절 및 우족에 다수의 외상(外傷). 우측 무릎 관절 및 우족부는 심부(深部) 부상, 두피 파열상(頭皮破裂傷). 그는 탐침(探針)을 찔렀다 - (아픈가?) (아이구, 네!) 두개골 골절 가능성, 근무 중 부상. 이래 놔야 고의로 부상했다고 군법 회의에 회부되지 않거든. 브랜디 한잔 하려나? 대관절 어떻게 하다가 이 지경을 당했나? 무슨 짓을 하려던 거야? 자살할 생각이었나? 파상풍 예방을 해 두라구. 그리고 양쪽 다리에 十자표를 그려 넣구. 됐어. 좀 깨끗이 닦아내고, 씻고 나서 붕대를 감아야겠군. 자네 피는 예쁘게 응결돼는데. 조수가 서류에서 눈을 떼고 물었다. 부상 이유는 뭐라고 할까요? 뭐에 맞았는가? 하고 군의관 대위가 물었다. 나는 눈을 감은 채 대답했다. 박격포탄입니다. 대위는 굉장히 아프게 상처를 주무르고 조직체를 갈라 내고 하면서 - 확실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