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난곡동다마스용달 난곡동퀵 난곡동라보용달 난곡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19. 12:58

?



난곡동다마스용달 난곡동퀵 난곡동라보용달 난곡퀵 가격,요금,비용 안내




























나야 장교는 아니지요. 당신은 이탈리아 인도 아니니까. 외국인이니까. 그러나 당신은 병사들과 가깝다기보다는 장교 편에 가까운 사람이에요. 뭐가 다른가요? 알아듣기 쉽게 말할 수는 없군요. 전쟁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나라에는 그런 사람들이 많지요. 그런데 전쟁을 일으키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지요. 그러나 전자가 후자에게도 전쟁을 하도록 만들지요. 그렇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런 사람들을 돕고 있고. 당신이야 외국인이지요. 당신은 애국자입니다. 그리고 전쟁을 일으키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은요? 이들이 전쟁을 그만두게 할 수 있을까요? 모르겠습니다. 그는 또 창 밖을 내다보았다. 나는 그의 얼굴을 지켜 보고 있었다. 대관절 이들이 전쟁을 방지한 역사가 있습니까? 그들은 무엇이건 방지할 수 있도록 조직되어 있지 않지요. 조직이 되면 지도자가 그들을 팔아 버립니다. 그럼 영영 희망은 없군요? 희망이 없을 수가 있나요, 그러나 때로는 나도 희망을 가질 수가 없습니다. 항상 희망을 가지려고 노력하지만 때로는 안 될 적도 있어요. 아마 전쟁이 끝날 테지요. 나도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신부님은 뭘 하시겠습니까? 가능하다면 아브루치로 돌아가렵니다. 그의 갈색 얼굴에는 갑자기 희색이 돌았다. 아브루치를 사랑하시는군요. 그럼요, 무척 사랑합니다. 그렇다면 거기로 돌아가야지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겠어요. 거기 가서 살면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께 봉사할 수 있다면. 그리고 난곡동다마스용달 난곡동라보용달 난곡동다마스가격 난곡동다마스개인용달 난곡동다마스규격 난곡동다마스라보 난곡동라보용달요금 난곡동다마스렌트 난곡동다마스배달 난곡동다마스배송 난곡동다마스비용 난곡동다마스사이즈 난곡동라보용달비용 난곡동다마스요금 난곡동다마스퀵 난곡동다마스용달가격 난곡동다마스용달비용 난곡동다마스용달차 난곡동다마스용달퀵 난곡동다마스운송 난곡동다마스이사 난곡동라보용달가격 난곡동다마스콜 난곡동다마스콜밴 난곡동라보용달운임 난곡동다마스 난곡동다마스퀵가격 난곡동다마스퀵배송 난곡동다마스퀵비 난곡동다마스퀵비용 난곡동다마스퀵서비스 난곡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난곡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난곡동다마스퀵요금 난곡동다마스퀵요금조회 난곡동다마스퀵용달 난곡동다마스용달이사 난곡동다마스용달추천 난곡동다마스용달카드 난곡동라보용달차 난곡동다마스용달크기 난곡동다마스킥 난곡동다마스탑차 난곡동다마스택배 난곡동다마스택배가격 난곡동다마스트럭 난곡동다마스화물 난곡동다마쓰 난곡동다마퀵 난곡동0.5톤트럭 난곡동라보용달화물 난곡동라보화물용달 난곡동다마스화물 난곡동퀵 난곡동퀵서비스 난곡퀵 난곡퀵서비스 존경도 받고 말이지요. 하고 내가 말했다. 그래 존경도 받고. 받지 말란 법이 있나요? 안 받을 까닭이 없지요. 신부님은 존경을 받아야 합니다. 그거야 아무래도 좋습니다. 그러나 우리 고향에서는 사람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건 허무맹랑한 농담이 아닙니다. 알겠습니다. 그는 나를 바라보고 미소지었다. 알지만 당신은 하나님을 사랑하지는 않지요. 그렇습니다. 하나님을 전혀 사랑하지 않습니까? 하고 그는 물었다. 밤이면 가끔 하나님이 두려울 때는 있지요. 당신도 하나님을 사랑해야 합니다. 나는 뭐든지 열렬히 사랑하지 않는 성품이랍니다. 아니요 하고 그는 말했다. 사랑해 보세요. 당신이 밤이면 내게 하던 이야기. 그건 사랑이 아닙니다. 그건 단지 정열이고 육욕이지요. 사랑을 하면 그것을 위해서 무엇을 하고 싶은 법입니다. 그것을 위해서 희생하고 싶지요. 봉사하고 싶구요. 나는 사랑을 못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