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장동다마스용달 광장동퀵 광장동라보용달 광장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19. 13:08

?



광장동다마스용달 광장동퀵 광장동라보용달 광장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여인은 그것을 집어들고 안경 너머로 들여다보았다. 서류는 석 장인데 접혀 있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하고 여인이 말했다. 이탈리아 어를 읽을 줄 모르니까요. 나는 의사 명령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여인은 울기 시작하더니 서류를 앞치마 주머니에 넣었다. 미국인이세요? 울면서 이렇게 물었다. 그렇소. 침대 옆 테이블 위에 내 서류를 놔 두시오. 방 안은 컴컴하고 서늘했다. 누운 채로 방 저쪽 벽에 걸린 큰 거울을 볼 수 있었지만 거울에 비친 것은 안 보였다. 포터가 침대 옆에 서 있었다. 그는 얼굴도 잘 생기고 퍽 친절했다. 가도 좋아 하고 그에게 말했다. 당신도 가도 좋습니다. 간호사에게도 말했다. 이름이 뭡니까? 미세스 워커에요. 가도 좋습니다. 미세스 워커. 좀 잤으면 해서요. 나는 혼자 방 안에 남았다. 서늘하고 병원 냄새가 안 났다. 매트리스는 단단해서 편안했고, 거의 숨도 안 쉬고 가만히 누워서 통증이 덜해 가는 쾌감을 맛보고 있었다. 한동안 있다가 물이 먹고 싶어서 침대 곁의 초인종 전선을 발견하고 눌러 봤으나 아무도 오지 않았다. 나는 잠이 들었다. 잠이 깨자 사방을 둘러보았다. 겉창 사이로 햇빛이 들어왔다. 커다란 옷장과 텅 빈 벽과 의자 두 개가 보였다. 더러운 붕대가 감긴 내 다리는 침대 밖으로 삐죽 나와 있었다. 나는 그것을 움직이지 않도록 조심했다. 목이 말라서 초인종 있는 곳으로 팔을 뻗어 단추를 눌렀다. 문 열리는 소리가 나기에 바라보았더니 간호사였다. 이번에는 젊고 아름다웠다. 안녕하시오? 하고 내가 말했다. 안녕하세요? 하면서 간호사는 침대 곁으로 왔다. 의사 선생님이 안 계시답니다. 코모 호수에 가셨어요. 환자를 받게 될 줄은 아무도 몰랐어요. 그런데 어디가 편찮으세요? 부상당했죠. 광장동다마스용달 광장동라보용달 광장동다마스가격 광장동다마스개인용달 광장동다마스규격 광장동다마스라보 광장동라보용달요금 광장동다마스렌트 광장동다마스배달 광장동다마스배송 광장동다마스비용 광장동다마스사이즈 광장동라보용달비용 광장동다마스요금 광장동다마스퀵 광장동다마스용달가격 광장동다마스용달비용 광장동다마스용달차 광장동다마스용달퀵 광장동다마스운송 광장동다마스이사 광장동라보용달가격 광장동다마스콜 광장동다마스콜밴 광장동라보용달운임 광장동다마스 광장동다마스퀵가격 광장동다마스퀵배송 광장동다마스퀵비 광장동다마스퀵비용 광장동다마스퀵서비스 광장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광장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광장동다마스퀵요금 광장동다마스퀵요금조회 광장동다마스퀵용달 광장동다마스용달이사 광장동다마스용달추천 광장동다마스용달카드 광장동라보용달차 광장동다마스용달크기 광장동다마스킥 광장동다마스탑차 광장동다마스택배 광장동다마스택배가격 광장동다마스트럭 광장동다마스화물 광장동다마쓰 광장동다마퀵 광장동0.5톤트럭 광장동라보용달화물 광장동라보화물용달 광장동다마스화물 광장동퀵 광장동퀵서비스 광장퀵 광장퀵서비스 다리와 발과 머리를 다쳤어요. 성함은요? 헨리. 프레더릭 헨리올시다. 몸을 닦아 드리지요. 그렇지만 선생님이 오시도록 붕대는 어떻게 할 도리가 없습니다. 미스 바클리라고 여기 있습니까? 아니요. 여기는 그런 이름을 가진 여자는 없습니다. 내가 들어왔을 때 울던 여자는 누굽니까? 간호사는 웃었다. 미세스 워커에요. 야근이 돼서 자고 있었던 거예요. 누가 오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요. 이야기를 하는 동안에 간호사는 내 옷을 벗겼고, 붕대만 남기고 알몸이 되자 가만가만 아주 부드럽게 닦아 주었다. 무척 기분이 좋았다. 머리에도 붕대가 있었는데 가장자리를 돌아가면서 말끔히 닦았다. 어디서 부상을 당하셨어요? 플라바 북쪽 이손초에서요. 그거 어디인데요? 어디를 대 봐야 어딘지 전혀 모른다는 것을 알았다. 많이 아프세요? 아니. 이제 대단치는 않군요. 간호사는 내 입에 체온계를 꽂았다. 이탈리아 인은 겨드랑이 밑에 꽂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