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양동다마스용달 자양동퀵 자양동라보용달 자양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19. 13:09

?



자양동다마스용달 자양동퀵 자양동라보용달 자양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말씀하지 마세요. 체온계를 꺼내자 수은주를 읽고, 다시 흔들어서 내렸다. 몇 도지요? 그런 건 알려 드리지 않는 법이에요. 어떤지 말해 주시오. 거의 평온이에요. 신열이 나 본 일은 없으니까. 내 다리에는 낡은 쇠붙이가 가득하답니다. 무슨 말씀이세요? 박격포탄 파편이니 낡은 나사못이니, 침대 스프링이니 하는 것들이 들어 있단 말이오. 간호사는 머리를 젓고 미소지었다. 다리에 만약 이상한 물체도 들어 있다면 화농해서 열이 날 텐데요. 좋아요 하고 내가 말했다. 뭐가 나올지 보면 알 거요. 간호사는 나가더니 이른 아침에 왔던 그 늙은 간호사는 데리고 들어왔다. 둘이서 같이 침대를 정돈하고 나를 눕혔다. 처음 당하는 일인데 그럴 듯한 솜씨들이었다. 여기 책임자는 누구세요? 미스 바 캠펜이에요. 간호사는 몇 명이나 되나요? 우리 둘 뿐이에요. 더 오지는 않아요? 몇 명 더 온대요. 언제나 여기 닿는답니까? 모르지요. 환자가 뭐 그렇게 질문이 많으세요? 환자가 아니지요, 부상병이지. 하고 내가 말했다. 그들이 자리를 봐 줘서 나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시트를 밑에 깔고, 또 한 장은 덮고 누웠다. 미세스 워커가 나가더니 파자마를 가지고 돌아왔다. 그것을 입으니까 아주 상쾌하고 옷다운 옷을 입은 기분이었다. 친절하게 해 줘서 고맙습니다. 하고 내가 말했다. 미스 게이지라는 그 간호사가 킬킬 웃었다. 물 한 컵 갖다 주시겠어요? 그럼요. 그리고 아침 식사를 하셔야지요. 아침은 싫습니다. 겉창이나 좀 올려 주실까요? 방 안은 침침했었는데 겉창을 올리니까 환하게 밝은 햇빛이 들어와서 바깥 발코니와 그 너머로 기와를 인 지붕이랑 굴뚝이 보였다. 기와 지붕 너머로 흰 구름과 무척 푸른 하늘을 보았다. 다른 간호사들이 언제나 오는지 모르시오? 왜요? 우리가 자양동다마스용달 자양동라보용달 자양동다마스가격 자양동다마스개인용달 자양동다마스규격 자양동다마스라보 자양동라보용달요금 자양동다마스렌트 자양동다마스배달 자양동다마스배송 자양동다마스비용 자양동다마스사이즈 자양동라보용달비용 자양동다마스요금 자양동다마스퀵 자양동다마스용달가격 자양동다마스용달비용 자양동다마스용달차 자양동다마스용달퀵 자양동다마스운송 자양동다마스이사 자양동라보용달가격 자양동다마스콜 자양동다마스콜밴 자양동라보용달운임 자양동다마스 자양동다마스퀵가격 자양동다마스퀵배송 자양동다마스퀵비 자양동다마스퀵비용 자양동다마스퀵서비스 자양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자양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자양동다마스퀵요금 자양동다마스퀵요금조회 자양동다마스퀵용달 자양동다마스용달이사 자양동다마스용달추천 자양동다마스용달카드 자양동라보용달차 자양동다마스용달크기 자양동다마스킥 자양동다마스탑차 자양동다마스택배 자양동다마스택배가격 자양동다마스트럭 자양동다마스화물 자양동다마쓰 자양동다마퀵 자양동0.5톤트럭 자양동라보용달화물 자양동라보화물용달 자양동다마스화물 자양동퀵 자양동퀵서비스 자양퀵 자양퀵서비스 간호를 잘못해서 그러세요? 무척 잘해 주는데요. 변기 쓰시고 싶으세요? 해 볼까요. 그들은 나를 도와 일으켜 주었으나 용변이 되지를 않았다. 마침내 나는 누워서 열린 문으로 발코니 쪽을 내다보았다. 의사는 언제 오나요? 돌아오셔야지요. 코모 호반으로 전화를 걸기는 걸었지만. 다른 의사는 없어요? 그분이 이 병원 의사 선생님이세요. 미스 게이지는 물 주전자와 유리컵을 가지고 왔다. 나는 석 잔을 마시고 그들이 나간 후에 한동안 창 밖을 내다보다가 다시 잠이 들었다. 점심을 조금 들었고, 오후에 간호부장인 미스 반 캠펜이 나를 보러 왔다. 그도 나를 안 좋아했지만 나도 그가 싫었다. 몸집이 작고 의심이 많고, 지위에 안 어울릴 만큼 고상한 체했다. 여러 가지 질문을 하고 내가 이탈리아 인과 같이 있었던 것이 무슨 불명예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았다. 식사 때 포도주를 마셔도 좋습니까? 하고 내가 물었다. 의사가 지시하셔야만 됩니다. 그럼 의사가 돌아오도록 못 마십니까? 절대로 안 됩니다. 결국 돌아오시도록 주선을 하고 계시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