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산동다마스용달 가산동퀵 가산동라보용달 가산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22. 11:37

?



가산동다마스용달 가산동퀵 가산동라보용달 가산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난 마음에 안 들었어. 어째 시시해 보여서 그만. 모두들 그 말에 걸지 말라고 하잖아요. 크게 할당이 돌아오지는 않을걸. 하고 마이어스가 말했다. 배당 비율표에 35 대 1로 나와 있는데요. 하고 내가 말했다. 크게 할당이 돌아오지는 않을거야. 하고 마이어스가 말했다. 마지막 순간에 그 말에 돈을 많이들 걸었거든. 누가요? 캠프턴과 그 일당이지. 두고 보면 알걸. 2 대 1 이상은 안 돌아올 거요. 그럼 3천 리라 못 벌게요. 하고 캐서린이 말했다. 이런 엉터리 경마는 질색이에요! 그래도 2백 리라는 되겠군. 그까짓것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런 돈 가지구야 뭐에다 쓰겠어요. 난 3천 리라를 벌겠다고 생각했는데. 엉터리고 치사한 경마로군요. 하고 퍼거슨이 말했다. 물론. 하며 캐서린이 말했다. 엉터리라는 걸 몰랐으면 도대체 그 말에 걸지도 않았겠지만요. 그래도 3천 리라는 괜찮았는데. 내려가서 한잔하고 얼마나 할당해 주는가 봅시다 그려. 하고 크로웰이 말했다. 우리는 번호를 써 붙인 곳으로 나갔다. 할당금을 내준다는 신호를 벨이 울리고 자팔라크란 이름 뒤에 18.50 이란 게시가 나붙었다. 이것은 건 돈 10리라의 배액도 안 된다는 것을 의미했다. 우리는 본부 스탠드 아래 있는 바로 가서 위스키 소다를 각자 한 잔씩 했다. 아는 이탈리아 인을 몇 만나고 부영사 맥아담스도 우리가 여자들 있는 데로 갔을 때 나타나서 다가왔다. 이탈리아 인은 예의가 발랐다. 맥아담스는 우리다 또 한 번 걸려고 아래로 내려간 동안 캐서린하고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마이어스 씨가 마권 매장 가까이에 서 있었다. 어느 말에 걸었나 물어 보지? 내가 크로웰에게 말했다. 마이어스 영감님, 어디다 거셨어요? 하고 크로웰이 물었다. 마이어스 씨는 프로그램을 꺼내 들고 연필로 5번을 가리켰다. 우리도 그 말에 걸어도 괜찮습니까? 하고 가산동다마스용달 가산동라보용달 가산동다마스가격 가산동다마스개인용달 가산동다마스규격 가산동다마스라보 가산동라보용달요금 가산동다마스렌트 가산동다마스배달 가산동다마스배송 가산동다마스비용 가산동다마스사이즈 가산동라보용달비용 가산동다마스요금 가산동다마스퀵 가산동다마스용달가격 가산동다마스용달비용 가산동다마스용달차 가산동다마스용달퀵 가산동다마스운송 가산동다마스이사 가산동라보용달가격 가산동다마스콜 가산동다마스콜밴 가산동라보용달운임 가산동다마스 가산동다마스퀵가격 가산동다마스퀵배송 가산동다마스퀵비 가산동다마스퀵비용 가산동다마스퀵서비스 가산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가산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가산동다마스퀵요금 가산동다마스퀵요금조회 가산동다마스퀵용달 가산동다마스용달이사 가산동다마스용달추천 가산동다마스용달카드 가산동라보용달차 가산동다마스용달크기 가산동다마스킥 가산동다마스탑차 가산동다마스택배 가산동다마스택배가격 가산동다마스트럭 가산동다마스화물 가산동다마쓰 가산동다마퀵 가산동0.5톤트럭 가산동라보용달화물 가산동라보화물용달 가산동다마스화물 가산동퀵 가산동퀵서비스 가산퀵 가산퀵서비스 크로웰이 물었다. 걸어 보우. 걸어 봐. 그런데 우리집 사람보고는 내가 대 줬다고 말아. 한잔 하시렵니까? 하고 내가 물었다. 아니요. 난 술은 안 하니까. 우리는 5번의 우승에 백 리라 걸고, 삼착(三着) 이내 순위에도 백 리라를 걸고는 위스키 소다를 한 잔씩 더했다. 나는 기분이 상쾌해서 이탈리아 인 두 사람과 인사를 건넸는데, 그들은 같이 잔을 나눈 다음 여자들 있는 곳으로 돌아갔다. 이 사람들도 퍽 예의가 바른 사람들이어서 전에 우리가 사귄 두 이탈리아 인과 비길 만했다. 얼마 뒤엔 아무도 앉을 수 없을 지경이었다. 나는 캐서린에 마권을 내주었다. 어떤 말이에요? 모르겠어. 마이어스 씨가 건 말이야. 이름도 모르세요? 몰라. 프로그램을 보면 알겠지. 5번일 거야. 아마. 맹신(盲信)이구먼요. 하고 캐서린이 말했다. 5번이 우승을 하기는 했는데 할당은 형편이 없었다. 마이어스 씨는 분개했다. 20리라 따려구 2백 리라를 걸다니. 하고 그는 말했다. 10리라 배당 12리라가 말이 돼! 우리 집 사람은 20리라를 잃었어. 같이 내려가겠어요. 캐서린이 내게 말했다. 이탈리아 인이 모두 일어섰다. 우리는 아래로 내려가서 말 대기소로 갔다. 당신은 이런 거 좋아하세요? 캐서린이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