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들역다마스용달 마들역퀵 마들역라보용달 마들역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23. 11:52

?



마들역다마스용달 마들역퀵 마들역라보용달 마들역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안녕. 내가 빗속으로 걸음을 내딛자 마차는 떠났다. 캐서린이 몸을 내밀어서 불빛으로 얼굴을 볼 수 있었다. 그녀는 미소짓고 손을 흔들었다. 마차는 거리를 달려가는데 캐서린은 지붕 밑을 손가락으로 가리켰다. 가리키는 곳을 보았으나 기총병 두 사람과 아치뿐이었다. 나더러 비 안 맞는 곳으로 들어가라는 뜻임을 알았다. 나는 그 밑으로 들어가서 우두커니 서서 마차가 길 모퉁이를 돌아가는 것을 지켜 보았다. 마차가 안 보이게 된 다음에야 나는 정거장을 빠져 통로를 걸어 내려가서 기차 있는 곳으로 갔다. 플랫폼에서 병원의 포터가 나를 찾고 있었다. 그를 따라 차 안으로 들어가서 붐비는 사람 틈을 헤치고 통로를 따라가서 기관총수가 만원인 좌석 한 구석에 앉아 있는 차간의 문을 열고 들어갔다. 내 륙색과 배낭은 그의 머리 위 수하물 선반에 놓여 있었다. 복도에도 많은 사람들이 서 있었고, 찻간 안에 있던 승객들은 마들역다마스용달 마들역라보용달 마들역다마스가격 마들역다마스개인용달 마들역다마스규격 마들역다마스라보 마들역라보용달요금 마들역다마스렌트 마들역다마스배달 마들역다마스배송 마들역다마스비용 마들역다마스사이즈 마들역라보용달비용 마들역다마스요금 마들역다마스퀵 마들역다마스용달가격 마들역다마스용달비용 마들역다마스용달차 마들역다마스용달퀵 마들역다마스운송 마들역다마스이사 마들역라보용달가격 마들역다마스콜 마들역다마스콜밴 마들역라보용달운임 마들역다마스 마들역다마스퀵가격 마들역다마스퀵배송 마들역다마스퀵비 마들역다마스퀵비용 마들역다마스퀵서비스 마들역다마스퀵서비스요금 마들역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마들역다마스퀵요금 마들역다마스퀵요금조회 마들역다마스퀵용달 마들역다마스용달이사 마들역다마스용달추천 마들역다마스용달카드 마들역라보용달차 마들역다마스용달크기 마들역다마스킥 마들역다마스탑차 마들역다마스택배 마들역다마스택배가격 마들역다마스트럭 마들역다마스화물 마들역다마쓰 마들역다마퀵 마들역0.5톤트럭 마들역라보용달화물 마들역라보화물용달 마들역다마스화물 마들역퀵 마들역퀵서비스 마들역 퀵 마들역 퀵서비스 우리가 들어가자 일제히 우리를 바라보았다. 기차 안은 좌석이 모자라서 모두가 적의에 가득 차 있었다. 기관총수는 나를 앉히려고 일어섰다. 누가 내 어깨를 두드렸다. 나는 돌아다 보았다. 턱에 붉은 상처가 있는 키가 크고 마른 포병 대위였다. 그는 복도의 유리를 통해서 들여다 보더니 차간 안으로 들어왔다. 무슨 일입니까? 하고 내가 물었다. 나는 몸을 돌려 그와 마주보고 섰다. 그는 나보다 키가 크고 모자 차양 밑으로 보이는 그의 얼굴은 무척 말랐고, 상처는 아직 생생하고 번쩍거렸다. 차간 안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나를 바라보았다. 그런 짓은 할 수 없는 거요. 하고 그는 말했다. 병사를 시켜 자리를 잡는 건 안 되는 거야. 벌써 해 버린 걸요. 그는 침을 꿀꺽 삼켰는데, 그의 후골(喉骨)이 올라갔다 내려가는 것을 보았다. 기관총수는 좌석 앞에 버티고 서 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유리창으로 들여다보았다. 차간 안에 있는 사람은 아무도 말을 하지 않았다. 그런 짓을 할 권리가 없는 거요. 나는 귀관이 오기 두 시간 전부터 여기 와 있었소. 뭘 원하시나요? 좌석이오. 나도 그런데요. 나는 그의 얼굴을 가만히 지켜 보았고, 차간 안의 모든 사람이 내 편이 아닌 것을 느꼈다. 나는 그들을 나무랄 생각이 없었다. 대위 역시 옳은 말이었다. 그러나 나는 좌석이 필요했다. 그래도 아무도 말이 없었다. 원 빌어먹을, 하고 나는 생각했다. 앉으시오, 대위님. 하고 내가 말했다. 기관총수가 비켜나고 키 큰 대위가 앉았다. 그는 나를 바라보았다. 자존심을 상한 것 같은 얼굴이었다. 그러나 좌석은 빼앗은 셈이었다. 내 짐을 내려와. 하고 나는 기관총수에게 명령했다. 우리는 복도로 나왔다. 기차는 만원이었고, 좌석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나는 포터와 기관총수에게 각각 10 리라씩을 주었다. 플랫폼으로 내려가서 창문으로 들여다보고 다녔지만 좌석은 없었다. 아마 브레시아에서 내릴 사람이 있을 겁니다. 포터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