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외대다마스용달 외대퀵 외대라보용달 외대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25. 14:53

?



외대다마스용달 외대퀵 외대라보용달 외대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따라와. 하고 나는 말했다. 우리는 옆길을 걸어서 우디네 남단으로 빠질 작정이었다. 우리는 모두 철둑 아래로 내려갔다. 옆길에서 누가 우리를 보고 총을 한 방 쏘았다. 탄환은 철둑 진흙에 가서 맞았다. 물러나라. 하고 나는 소리쳤다. 나는 진창에 미끄러지면서 철둑으로 뛰어 올라갔다. 운전병들은 내 앞을 달렸다. 나는 될 수 있는 대로 빨리 둑 위로 올라갔다. 짙은 숲에서 총성이 두 번 더 나고, 아이모가 철로를 가로지르다가 앞으로 몸을 구부리고 비틀비틀하더니 얼굴을 땅에 박고 쓰러졌다. 우리는 그를 철둑 저편으로 끌고 내려가서 반듯이 눕혔다. 머리를 둑 쪽으로 눕혀. 하고 내가 말했다. 피아니가 그를 돌려 눕혔다. 그는 철둑 비탈에 다리를 아래쪽으로 하고 누워서 불규칙적으로 피를 토했다. 우리 세 사람은 비를 맞으며 그를 둘러싸고 웅크리고 앉았다. 그는 목 뒤 아래쪽을 맞았고, 탄환은 위로 관통해서 바른쪽 눈 아래로 나왔다. 내가 두 개의 총구멍에 피를 막고 있는 동안에 그는 죽었다. 피아니는 그의 머리를 내리고 구급 붕대로 그의 얼굴을 닦아 주고 그대로 땅에 놓았다. 개새끼들 같으니. 하고 그가 말했다. 이번 건 독일군이 아니야. 하고 내가 말했다. 거기에는 독일군이 있을 턱이 없거든. 이탈리아 군이야. 피아니가 이탈리아 인이라는 별명 이탈리아니 라는 말을 써서 이렇게 말했다. 보넬로는 아무 말도 없었다. 그는 아이모 옆에 앉아서 그를 바로 보지 않고 있었다. 피아니가 철둑 아래 굴러 있던 군모를 주워서 그의 얼굴을 덮었다. 그는 물병을 꺼냈다. 한 모금 하겠나? 피아니가 보넬로에게 물병을 내주었다. 싫어. 하고 보넬로가 말했다. 그는 나를 향해 말했다. 철길을 걸었다가는 저런 일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었던 거 아닙니까? 아니야. 하고 내가 말했다. 우리가 들판을 횡단했기 때문이었어. 보넬로는 고개를 저었다. 아이모는 죽었습니다. 하고 그는 말했다. 다음 차례는 누구죠, 중위님? 이제 우린 어디로 가는 겁니까? 아이모는 죽었습니다. 하고 외대다마스용달 외대라보용달 외대다마스가격 외대다마스개인용달 외대다마스규격 외대다마스라보 외대라보용달요금 외대다마스렌트 외대다마스배달 외대다마스배송 외대다마스비용 외대다마스사이즈 외대라보용달비용 외대다마스요금 외대다마스퀵 외대다마스용달가격 외대다마스용달비용 외대다마스용달차 외대다마스용달퀵 외대다마스운송 외대다마스이사 외대라보용달가격 외대다마스콜 외대다마스콜밴 외대라보용달운임 외대다마스 외대다마스퀵가격 외대다마스퀵배송 외대다마스퀵비 외대다마스퀵비용 외대다마스퀵서비스 외대다마스퀵서비스요금 외대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외대다마스퀵요금 외대다마스퀵요금조회 외대다마스퀵용달 외대다마스용달이사 외대다마스용달추천 외대다마스용달카드 외대라보용달차 외대다마스용달크기 외대다마스킥 외대다마스탑차 외대다마스택배 외대다마스택배가격 외대다마스트럭 외대다마스화물 외대다마쓰 외대다마퀵 외대0.5톤트럭 외대라보용달화물 외대라보화물용달 외대다마스화물 외대퀵 외대퀵서비스 외대 퀵 외대 퀵서비스 그는 말했다. 다음 차례는 누구죠, 중위님? 이제 우린 어디로 가는 겁니까? 총을 쏜 건 이탈리아 군이야. 하고 내가 말했다. 독일군이 아니었어. 아마 그게 독일군이었다면 우리를 전부 죽였을 거예요. 하고 보넬로가 말했다. 우리는 독일군보다 이탈리아 군 때문에 더 위험하다. 하고 내가 말했다. 후위 부대는 뭐든지 겁을 내니까. 독일군은 목표물을 알고 있거든. 이론은 그렇지만요, 중위님. 하고 보넬로가 말했다. 이제 어디로 갈 겁니까? 하고 피아니가 물었다. 어디 가서 어두워질 때까지 드러누웠다 가는 게 좋겠다. 남쪽으로만 갈 수 있으면 성공인데. 첫번째 사격이 옳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우리를 다 쏘아 죽일걸요. 하고 보넬로가 말했다. 저는 그런 모험은 안 하렵니다. 될 수 있는 대로 우디네 가까운 곳에 가서 누워 있다가 어두워지면 돌파하는 거야. 그럼 갑시다. 보넬로가 말했다. 우리는 철둑 북쪽으로 내려갔다. 나는 돌아다보았다. 아이모는 철둑 모퉁이 진창 속에 누워 있었다. 그는 아주 작게 보였고, 두 팔을 몸 양쪽에 붙이고 각반 친 다리랑 진흙투성이 장화를 모으고 모자로 얼굴을 덮고 누워 있었다. 분명히 죽은 사람의 모습이었다. 비가 내렸다. 나는 내가 아는 누구에 못지 않게 그를 좋아했다. 그의 수첩이 내 호주머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