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량진동다마스용달 노량진동퀵 노량진동라보용달 노량진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25. 14:59

?



노량진동다마스용달 노량진동퀵 노량진동라보용달 노량진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급류일 때는 물 속에 잠겨 있는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알 수 없는 법이다. 아주 오래된 것 같아도 사실은 아주 짧은 시간이었는지도 모른다. 물이 차고 넘쳐 흘렀고, 물이 불을 때 강둑에서 떠내려온 여러 가지 물건들이 스쳐갔다. 나는 재수가 좋아서 무거운 재목에 매달릴 수 있었고, 얼음같이 찬 물 속에서 턱을 그 나무에 올려놓고 될 수 있는 대로 편안한 자세로 두 손으로 그 나무 토막을 붙들고 누워 있었다. 쥐가 날까 봐 염려가 되었고, 강둑으로 흘러가 주었으면 하고 바랐다. 기다란 곡선을 그리면서 나는 떠내려갔다. 이제는 아주 밝기 시작해서 강변에 있는 덤불을 볼 수 있었다. 전방에 덤불로 된 섬이 있어서 물결이 강변을 향하고 있었다. 나는 장화랑 군복을 벗고 강둑으로 헤엄을 쳐 갈까 하는 생각도 했으나 그만두기로 했다. 어떻게든지 해서 강변으로 올라가야겠다는 생각밖에는 없었지만 맨발로 상륙한다면 난처할 것 같았다. 하여간 어떻게든 메스트레까지는 가야만 했다. 나는 강변이 가까이 다가왔다가 멀리 물러나고 다시 가까워지고 하는 것을 지켜 보고 있었다. 나는 아까보다 느린 속도로 떠내려갔다. 이제 기슭이 아주 가까워졌다. 버드나무 숲의 가지가 보였다. 나무 토막은 천천히 돌았기 때문에 강변이 내 뒤로 돌아갔고, 나는 소용돌이 속에 들어간 것을 알았다. 나는 천천히 맴을 돌았다. 다시 이번에는 아주 가까워진 기슭을 보았을 때 한 팔로 재목을 붙들고 물을 차고, 한 팔로는 나무 토막을 기슭으로 밀고 가려고 해 봤으나 조금도 가까워지지는 않았다. 소용돌이를 벗어나 버릴까 봐 겁이 나서 한 손으로 토막을 붙들고 두 다리가 토막 옆에 밀착되도록 다리를 구부려 올리고 기슭을 향해서 힘껏 떠밀었다. 덤불이 보이기는 했지만 힘껏 반동을 주어 물을 헤쳤는데도 물결 때문에 멀어지고 말았다. 노량진동다마스용달 노량진동라보용달 노량진동다마스가격 노량진동다마스개인용달 노량진동다마스규격 노량진동다마스라보 노량진동라보용달요금 노량진동다마스렌트 노량진동다마스배달 노량진동다마스배송 노량진동다마스비용 노량진동다마스사이즈 노량진동라보용달비용 노량진동다마스요금 노량진동다마스퀵 노량진동다마스용달가격 노량진동다마스용달비용 노량진동다마스용달차 노량진동다마스용달퀵 노량진동다마스운송 노량진동다마스이사 노량진동라보용달가격 노량진동다마스콜 노량진동다마스콜밴 노량진동라보용달운임 노량진동다마스 노량진동다마스퀵가격 노량진동다마스퀵배송 노량진동다마스퀵비 노량진동다마스퀵비용 노량진동다마스퀵서비스 노량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노량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노량진동다마스퀵요금 노량진동다마스퀵요금조회 노량진동다마스퀵용달 노량진동다마스용달이사 노량진동다마스용달추천 노량진동다마스용달카드 노량진동라보용달차 노량진동다마스용달크기 노량진동다마스킥 노량진동다마스탑차 노량진동다마스택배 노량진동다마스택배가격 노량진동다마스트럭 노량진동다마스화물 노량진동다마쓰 노량진동다마퀵 노량진동0.5톤트럭 노량진동라보용달화물 노량진동라보화물용달 노량진동다마스화물 노량진동퀵 노량진동퀵서비스 노량진퀵 노량진퀵서비스 그 때 장화 때문에 물에 빠질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지만 물결을 헤치며 죽을 힘을 내었고, 기슭이 눈앞으로 다가오는 것을 보자 무거운 장화를 신은 군복 차림으로 기슭에 닿을 때까지 힘을 다해서 허우적거렸다. 나는 버드나무 가지를 붙든 채 몸을 끌어올릴 힘도 없었으나 이제 물에 빠지지는 않으리라는 것을 알았다. 나무 토막에 매달려 있을 때는 물에 빠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꿈에도 없었다. 나는 하도 발악을 했기 때문에 위와 가슴이 텅 빈 것 같았고 구역질이 났으나 가지를 붙들고 기다렸다. 구역질이 멎자 나는 버드나무 숲으로 몸을 끌어올리고 팔로 덤불을 끌어안고 두 손으로 가지를 단단히 쥔 채 잠깐 쉬었다. 그제서야 기어 나와서 버드나무를 헤치고 기슭으로 올라갔다. 날은 거의 다 밝았으나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나는 기슭에 드러누워서 강물 소리와 빗소리를 들었다. 조금 후에 일어나서 기슭을 따라 걸었다. 나는 라티사나까지는 다리가 없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내 현재 위치가 산비토 맞은편인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를 생각하기 시작했다. 전방에 강으로 흘러 들어가는 도랑이 있었다. 나는 그리로 갔다. 지금까지는 사람 그림자를 보지 않았기에 나는 도랑둑에 있는 어떤 덤불 옆에 앉아서 구두를 벗어서 안에 든 물을 비웠다. 상의를 벗고 서류가 들어 있는 지갑을 꺼내고 안주머니에서 흠뻑 젖은 돈을 꺼내고는 옷을 짰다. 바지도 벗어서 짜고 셔츠와 내의도 짰다. 내 몸을 두들기고 문지르고 한 다음에 다시 옷을 입었다. 모자는 잃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