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도동다마스용달 상도동퀵 상도동라보용달 상도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25. 15:01

?



상도동다마스용달 상도동퀵 상도동라보용달 상도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상의를 입기 전에 소매에 달린 별표를 뜯어서 돈과 함께 안주머니에 넣었다. 돈은 젖어 있었으나 별일 없었다. 세어 보았다. 3천 리라하고 얼마쯤 더 있었다. 옷은 축축하고 끈적끈적했으며 나는 피가 순환하도록 하느라고 내 팔을 두들겼다. 털내의를 입고 있었기 때문에 계속 움직이기만 하면 감기는 안 들 것이라고 생각했다. 길에서 헌병들이 내 피스톨을 빼앗았기 때문에 권총집은 상의 안에 찼다. 외투가 없으니까 우중에 추웠다. 나는 도랑의 둑을 걸어 올라가기 시작했다. 날이 밝았는데 사방은 비에 젖어 낮고 음산하게 보였다. 들도 헐벗고 젖어 있었다. 멀리 들판에 종루가 솟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나는 길로 나섰다. 전방에 무슨 부대인지가 내려오는 것이 보였다. 나는 길 한쪽으로 천천히 걸어갔는데 아무도 내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그들은 강을 향해서 올라가는 기관총 부대였다. 나는 그대로 걸어 내려갔다. 그 날 나는 베네치아 평야를 횡단했다. 그 곳은 낮고 평탄한 지대인 데다가 비가 오니까 더욱 낮아 보였다. 바다 쪽으로는 소름 늪이 많고 길이 별로 없었다. 길은 모두 강 어귀를 따라 바다고 향했기 때문에 평야를 횡단하려면 운하 곁에 난 길을 따라가야 한다. 나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 지방을 횡단했는데 두 개의 철로와 많은 도로를 건너서 드디어 골목길이 끝나는 곳이 어느 늪가를 달리는 철둑길이었다. 베니스 시발(始發)로 트리에스테까지 달리는 간선 철도였으며, 둑이 높고 튼튼하고 견고한 노반(路盤)에 복선 궤도가 깔려 있었다. 선로를 약간 내려가면 간이 정거장이 있었고, 입초 서 있는 병사가 보였다. 선로 위쪽으로는 늪으로 흘러 들어가는 개울에 다리가 있었다. 그 다리에도 입초가 서 있었다. 들을 북쪽으로 횡단하면서 이 철로를 통과하는 열차를 보았다. 평야이기 때문에 멀리서도 보였다. 나는 포르토 그루아로에서 오는 열차인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입초병을 주의해 본 후에 철길을 따라 양쪽을 다 볼 수 있도록 철둑에 드러누웠다. 다리에 있던 입초가 약간 걸어와서 내가 누워 있는 곳으로 가까이 왔으나 이내 돌아서서 다리로 가버렸다. 나는 누워서, 공복감을 느끼면서 열차를 기다렸다. 아까 본 열차는 무척 길어서 기관차가 아주 천천히 끌고 갔는데 그 정도라면 잡아탈 자신이 있었다. 열차가 오리라는 희망을 거의 단념했을 때 상도동다마스용달 상도동라보용달 상도동다마스가격 상도동다마스개인용달 상도동다마스규격 상도동다마스라보 상도동라보용달요금 상도동다마스렌트 상도동다마스배달 상도동다마스배송 상도동다마스비용 상도동다마스사이즈 상도동라보용달비용 상도동다마스요금 상도동다마스퀵 상도동다마스용달가격 상도동다마스용달비용 상도동다마스용달차 상도동다마스용달퀵 상도동다마스운송 상도동다마스이사 상도동라보용달가격 상도동다마스콜 상도동다마스콜밴 상도동라보용달운임 상도동다마스 상도동다마스퀵가격 상도동다마스퀵배송 상도동다마스퀵비 상도동다마스퀵비용 상도동다마스퀵서비스 상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상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상도동다마스퀵요금 상도동다마스퀵요금조회 상도동다마스퀵용달 상도동다마스용달이사 상도동다마스용달추천 상도동다마스용달카드 상도동라보용달차 상도동다마스용달크기 상도동다마스킥 상도동다마스탑차 상도동다마스택배 상도동다마스택배가격 상도동다마스트럭 상도동다마스화물 상도동다마쓰 상도동다마퀵 상도동0.5톤트럭 상도동라보용달화물 상도동라보화물용달 상도동다마스화물 상도동퀵 상도동퀵서비스 상도퀵 상도퀵서비스 열차가 오는 것이 보였다. 기관차는 똑바로 달려오는 것이 조금씩 커졌다. 나는 다리에 있는 입초를 바라보았다. 그는 다리 이쪽을 걷고 있었으나 철로 반대편이었다. 열차가 지나가면 그에게는 안 보이게 마련이었다. 나는 기관차가 더 가까이 오는 것을 지켜 보았다. 끄는 것이 힘들어 보였다. 많은 차량이 달려 있었다. 열차에도 경비병이 타고 있는 것을 알기 때문에 어디 탔나 하고 찾아 보려고 했으나 시야가 가려져 있어서 보이지 않았다. 기관차가 거의 내가 누워 있는 곳까지 왔다. 평지인데도 연기를 뿜으면서 헐떡거리고, 기관차가 바로 앞까지 왔을 때, 그리고 기관수가 지나가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일어서서 지나가는 차량 바로 곁에 바싹 붙어섰다. 경비병이 보고 있었다고 하더라도, 철로가에 서 있는 별로 의심스럽지 않은 존재에 불과했다. 유개(有蓋) 화차가 대여섯 차량 지나갔다. 그 다음에 흔히 곤돌라라고 부르는 낮은 무개화차 한 량에 돛베를 덮은 것이 다가왔다. 그 화차가 거의 지나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몸을 날려서 꽁무니에 달린 손잡이를 붙들고 달라붙었다. 나는 곤돌라와 그 위에 연결된 높은 유개화차 사이로 기어 들어갔다. 아무도 나는 보지 못했으리라고 생각했다. 손잡이에 매달린 채 발을 연결기에 올려놓고 웅크리고 있었다. 열차는 거의 다리 맞은편까지 왔다. 나는 입초병이 있는 것을 기억했다. 열차가 지나갈 대 그는 나를 바라보았다. 아직 나이 어린 병사여서 철모가 머리에 너무 컸다. 내가 경멸하는 눈초리로 노려보자 그는 시선을 돌려버렸다. 내가 열차에서 무슨 일을 하고 있는 거라고 생각했던 모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