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중동다마스용달 하중동퀵 하중동라보용달 하중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8. 29. 11:30

?



하중동다마스용달 하중동퀵 하중동라보용달 하중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그 해 가을에는 눈이 퍽 늦게야 내렸다. 우리는 산허리의 소나무 숲 사이에 있는 갈색 목조 집에서 살았는데, 밤이 되면 서리가 내리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 보면 화장대 위에 놓아 둔 두 물그릇에 얇은 얼음이 서려 있곤 했다. 미세스 구팅겐이 아침 일찍 방에 들어와서 창문을 닫고 높다란 자기(磁器) 난로에 불을 피웠다. 소나무 장작이 튀면서 불이 붙고 불길이 난로 안에서 활활 타오르면 미세스 구팅겐이 두번째로 굵은 장작과 더운 물을 들고 들어왔다. 방이 따뜻해진 다음에 아침 식사를 가지고 왔다. 침대에 일어나 앉아 하중동다마스용달 하중동라보용달 하중동다마스가격 하중동다마스개인용달 하중동다마스규격 하중동다마스라보 하중동라보용달요금 하중동다마스렌트 하중동다마스배달 하중동다마스배송 하중동다마스비용 하중동다마스사이즈 하중동라보용달비용 하중동다마스요금 하중동다마스퀵 하중동다마스용달가격 하중동다마스용달비용 하중동다마스용달차 하중동다마스용달퀵 하중동다마스운송 하중동다마스이사 하중동라보용달가격 하중동다마스콜 하중동다마스콜밴 하중동라보용달운임 하중동다마스 하중동다마스퀵가격 하중동다마스퀵배송 하중동다마스퀵비 하중동다마스퀵비용 하중동다마스퀵서비스 하중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하중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하중동다마스퀵요금 하중동다마스퀵요금조회 하중동다마스퀵용달 하중동다마스용달이사 하중동다마스용달추천 하중동다마스용달카드 하중동라보용달차 하중동다마스용달크기 하중동다마스킥 하중동다마스탑차 하중동다마스택배 하중동다마스택배가격 하중동다마스트럭 하중동다마스화물 하중동다마쓰 하중동다마퀵 하중동0.5톤트럭 하중동라보용달화물 하중동라보화물용달 하중동다마스화물 하중동퀵 하중동퀵서비스 하중퀵 하중퀵서비스 아침을 먹으면서 우리는 호수를 내다보고, 호수 건너로 프랑스 쪽 산들을 바라보았다. 산정에는 눈이 있었고, 호수는 희끄무레한 강철 같은 푸른색이었다. 바깥에는 이 산장 앞에서 산으로 난 길이 있었다. 수레바퀴 자국과 길이 울퉁불퉁한 곳에 서리가 내려 쇳덩이처럼 딱딱했고, 길은 숲을 지나 목장이 있는 곳까지 산을 오르고 돌고 하면서 꾸준히 올라갔다. 그 목장은 계곡을 건너다보는 숲 언저리에 헛간이며 판자집이 있었다. 계곡은 깊고 그 바닥을 호수로 흘러 들어가는 시내가 흐르고, 바람이 계곡 건너서 불어올 때는 바위에 부딪치는 물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간혹 우리는 길을 버리고 소나무 숲 사이로 난 오솔길로 들어섰다. 숲 바닥은 걷기에 보드라웠다. 서리가 내려도 큰 길과는 달리 굳어지지 않았다. 그러나 우리는 길이 딱딱한 것에 별로 개의하지 않았다. 구두바닥과 뒤축에 징이 박혀 있었고, 그것이 얼어붙은 땅에 박히기 때문이다. 징 박은 구두로 걷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이고 상쾌한 일이다. 그건 그렇고 숲속을 걷는 것도 재미있었다. 우리가 사는 집 앞에는 산이 호수를 따라 이루어진 좁은 평지까지 가파르게 뻗어 있어, 우리는 햇빛을 쪼이면서 집 현관에 앉아서 산허리를 내려오는 꾸불꾸불한 길이며, 훨씬 얕은 산허리에 계단식으로 꾸민 포도밭을 바라보았다. 포도 덩굴은 이제 겨울이라 모두 말랐고, 밭은 돌담으로 구획이 되어 있고, 포도밭 밑으로는 호반을 따라 좁은 평지에 마을의 집들이 보였다. 호수에는 나무가 두 그루 나 있는 섬이 있었는데, 그 나무가 마치 고기잡이 배의 쌍돛 같았다. 호수 저편은 산이 날카롭고 가팔랐으며, 호수 끝에는 두 산맥 사이로 로네 계곡의 평지가 있었다. 그리고 계곡을 따라 올라가서 산맥으로 계곡이 단절되는 곳이 당 듀 미디 산이었다. 눈에 덮인 높은 산이고 계곡에 군림하고 있었지만 너무나 멀어서 그림자가 여기까지 미치지는 못했다. 해가 났을 때는 현관에서 점심을 먹었으나 대개는 수수한 나무 벽과 구석에 커다란 난로가 있는 이층의 조그만 방에서 식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