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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9. 2. 1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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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같은 부패나 타락은 생산과 소비의 분리에 수반하여 발생한 것이다. 소비자와 생산자를 다시 연결하여 생산된 상품을 소비자에게 도달케 하기 위한 교환대 로서의 시장이 꼭 필요하게 된다. 그렇게 되면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들이 어떤 논법으 로 그 권력을 정당화하려고 하는가는 별도로 하고도 지나친 권력을 장악하게 되었다. 모든 산업사회, 즉 제2의 물결사회의 특징을 이루는 이 생산과 소비의 분리는 인간서 에 관한 우리의 퍼스낼리티에 대한 전제에까지 영향을 미쳤다. 인간의 행동을 일련의 '거래행위'로서 간주하게 된 것이다. 우정, 혈연관계 혹은 부족의 장이나 영주에 대한 충성에 바탕을 두는 사회를 대신하여 제2의 물결으 도래와 함께 실질적 또는 암묵적 인 계약관계에 기반을 두는 새로운 문명이 탄생한 것이다. 오늘날에는 부부 사이까지 도 계약결혼이라는 말이 오르내리는 시대인 것이다. 생산자와 소비자라는 두 역할의 분리는 또한 이중적인 퍼스낼리티를 만들어 냈다. 동일인물이 생산자로서는 가정에서나 학교, 직장의 상사로부터도 개인적인 만족은 뒤 로 미루고 규율이나 통제에 복종하며 모든 것에 소극적이고 순종하며 팀의 일원으로서 행동하도록 교육받는 한편, 소비자로서는 언제나 그 자리에서 만족감을 충족하고 신 중히 행동하기보다는 쾌락에 사로잡혀 규율 따위와는 상관없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즐겨움을 추구하려고 애쓴다. 다시 말해서 전혀 다른 사람이 되는 것을 요구받았다. 특히 서구에서는 소비자에 대한 광고기술이 교묘해져서 소비자에게 돈을 빌려서라도 충동구매를 하게 하고, '먼저 하늘의 여행을 즐기십시오.중동다마스용달 중동라보용달 중동다마스가격 중동다마스개인용달 중동다마스규격 중동다마스라보 중동라보용달요금 중동다마스렌트 중동다마스배달 중동다마스배송 중동다마스비용 중동다마스사이즈 중동라보용달비용 중동다마스요금 중동다마스퀵 중동다마스용달가격 중동다마스용달비용 중동다마스용달차 중동다마스용달퀵 중동다마스운송 중동다마스이사 중동라보용달가격 중동다마스콜 중동다마스콜밴 중동라보용달운임 중동다마스 중동다마스퀵가격 중동다마스퀵배송 중동다마스퀵비 중동다마스퀵비용 중동다마스퀵서비스 중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중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중동다마스퀵요금 중동다마스퀵요금조회 중동다마스퀵용달 중동다마스용달이사 중동다마스용달추천 중동다마스용달카드 중동라보용달차 중동다마스용달크기 중동다마스킥 중동다마스탑차 중동다마스택배 중동다마스택배가격 중동다마스트럭 중동다마스화물 중동다마쓰 중동다마퀵 중동0.5톤트럭 중동라보용달화물 중동라보화물용달 중동다마스화물 중동퀵 중동퀵서비스 중동 퀵 중동 퀵서비스 지불은 나중에 해도 됩니다. '라는 팬 아메리카의 광고처럼 경제의 수레바퀴를 계속 돌아가게 함으로써 국가발전에 공헌하자는 것이다. 남녀의 역할분리 생산자와 소비자를 분리시킨 제2의 물결사회의 거대한 쐐기는 노동 또한 두 종류로 나누어 놓았다. 이 사실은 가정생활, 남녀의 역할 및 개인의 내면생활에도 커다란 충 격을 주었다. 산업사회에 가장 일반적인 남녀에 대한 고정관념의 하나는 남자는 처해 있는 상황에 대하여 '객관적'이며 여자는 '주관적'이라는 것이다. 만일 남녀의 차이에 관하여 이런 견해에 진실의 핵심이 들어 있다면 그것은 생물학적 실상에 있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쐐기에 의한 심리적인 영향일 것이다. 제1의 물결사회에서는 노동의 대부분이 논밭이나 가정에서 이루어졌고 가족전체가 하 나의 경제단위로서 일하며 생산된 물품은 대부분 촌락이나 장원에서 소비되고 있었다. 직장생활과 가정생활이 하나로 융합되어 있었다. 촌락에서는 어디서나 자급자족이 일 반적인 사실이었기 때문에 일정지역의 농민이 많은 수확을 올리느냐 못 올리느냐는 다 른 지역의 풍작, 흉작과는 관계가 없었다. 하나의 생산단위 속에서도 사람들은 계절이 나 질병이나 기호에 따라서 자기역할을 바꾸거나 타인과 일을 교환하면서 여러 종류의 일을 했다. 산업주의 이전의 분업은 매우 원시적인 것이었다. 제1의 물결에 속하는 농업사회의 노동은 상호간의 의존도가 낮은 것이 특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