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대문구다마스용달 서대문구퀵 서대문구라보용달 서대문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9. 2. 13:46

?



서대문구다마스용달 서대문구퀵 서대문구라보용달 서대문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집중화(concentration) 시장의 등장과 함께 제2의 물결문명의 또 다른 원칙 즉, '집중화'가 발생했다. 제1의 물결사회는 갖가지 에너지원에 의존하여 성립된 사회였다. 그러나 제2의 물결 사회는 석유, 석탄, 천연가스라는 고도로 집중화된 화석연료에 에너지원을 의존하게 되었다. 그러나 집중화가 진행된 것은 에너지만이 아니었다. 제2의 물결은 인간의 집중화를 촉진했다. 농촌에서 사람들을 끌어내어 거대한 도시로 이동시킨 것이다. 그뿐 아니라 노동까지 집중화했다. 제1의 물결사회에서는 노동을 가정이나 마을, 들판 , 등 어디서나 이루어졌던 데 비해 제2의 물결의 노동은 대부분이 수천명의 노동자가 한 지붕 밑에서 일하는 공장 안에서 이루어지게 되었다. 에너지나 노동만이 아니다. 영국의 사회과학잡지 '뉴 소사이어티(New Sociely)'에서 스탠리 코헨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고 있다. "산업혁명 이전의 사회에서는 다소의 예외 는 있으나 가난한 사람은 자기 집에 있든가 친척들의 신세를 지고 있었다. 죄인은 벌 금을 내게 되거나 곤장을 맞거나 혹은 이 시설에서 저 시설로 떠돌아다니고 있었다. 또 정신병자는 집에 갇히고 집이 가난한 경우에는 지역사회가 보살펴 주고 있었다." 간단히 말해서 이와같은 집단은 특정한 장소에 집중하지 않고 지역사회 여기저기에 산 재해 있었다. 산업주의는 이러한 상황을 근본적으로 바꾸었다. 19세기 초는 대투옥 시대라 일컬어 지고 있다. 그 시대에는 죄인은 일망타진되어 서대문구다마스용달 서대문구라보용달 서대문구다마스가격 서대문구다마스개인용달 서대문구다마스규격 서대문구다마스라보 서대문구라보용달요금 서대문구다마스렌트 서대문구다마스배달 서대문구다마스배송 서대문구다마스비용 서대문구다마스사이즈 서대문구라보용달비용 서대문구다마스요금 서대문구다마스퀵 서대문구다마스용달가격 서대문구다마스용달비용 서대문구다마스용달차 서대문구다마스용달퀵 서대문구다마스운송 서대문구다마스이사 서대문구라보용달가격 서대문구다마스콜 서대문구다마스콜밴 서대문구라보용달운임 서대문구다마스 서대문구다마스퀵가격 서대문구다마스퀵배송 서대문구다마스퀵비 서대문구다마스퀵비용 서대문구다마스퀵서비스 서대문구다마스퀵서비스요금 서대문구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서대문구다마스퀵요금 서대문구다마스퀵요금조회 서대문구다마스퀵용달 서대문구다마스용달이사 서대문구다마스용달추천 서대문구다마스용달카드 서대문구라보용달차 서대문구다마스용달크기 서대문구다마스킥 서대문구다마스탑차 서대문구다마스택배 서대문구다마스택배가격 서대문구다마스트럭 서대문구다마스화물 서대문구다마쓰 서대문구다마퀵 서대문구0.5톤트럭 서대문구라보용달화물 서대문구라보화물용달 서대문구다마스화물 서대문구퀵 서대문구퀵서비스 서대문퀵 서대문퀵서비스 감옥에 감금되고 정신병자는 정신병원에 , 어린이는 학교로 각각 끌려나오듯이 모이게 되었다. 마찬가지로 노동자들은 공장에 수용되었다. 집중화는 자본의 흐름에도 나타났다. 그 결과 제2의 물결문명은 거대기업을 낳고 더 나아가 트러스트(trust)나 독점을 만들어 냈다. 1960 년대 중반에는 제너럴 모터스사, 포드사, 크라이슬러사라는 미국의 3 대 자동차 회사가 전 미국 자동차의 94퍼센트를 생산하고 있었다. 서독에서는 폴크스바겐사, 벤츠사, 오펠(GM)사, 포드 베르케사의 4 개 회사가 91 퍼센트의 자동차를 생산하고 프랑스에서는 사실상 르노사, 시트로엠사, 생카사, 푸조사의 4개 회사에서 100 퍼센트를, 이탈리아에서는 피아트사 한 곳에서 90 퍼센트의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었다.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는 알루미늄, 맥주, 담배, 아침식사용 시품과 같은 상품의 80 퍼 센트 이상이 각 분야의 4--5개 회사에 의해서 생산되고 있었다. 서독에서는 플라스터 보드(plasterboard)와 염료생산의 92 퍼센트, 사진필름의 98 퍼센트, 산업용 재봉틀의 91 퍼센트가 각 분야의 4개 회사 이내의 기업에 의해 독점생산되었다. 이런 종류의 고도의 집중화가 진행된 기업은 이루 다 열거할 수 없다. 사회주의의 입장에 있는 경영자들도 생산의 집중화가 능률적이라는 점은 인정하고 있 었다. 사실은 자본주의 국가에 사는 마르크스주의 사상가들도 자본주의 국가에서 산업 의 집중화가 진행되는 것을 사회주의로의 이행에 필요한 과정으로서 환영하고 있었다. 완전히 집중화된 산업은 궁극적으로 국가가 관리하게 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