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천동다마스용달 영천동퀵 영천동라보용달 영천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9. 3. 12:14

?



영천동다마스용달 영천동퀵 영천동라보용달 영천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제3의 물결문명이 지배하는 가까운 장래에는 누가 지배자의 자리에 앉게 될까? 그것 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오늘날의 사회를 누가 지배하고 있는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제5장 권력의 전문가 '누가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가?' 이 의문은 제2의 물결사회에 특유한 것이다. 산업혁명 이전에는 이런 의문이 존재하지 않았다. 지배자가 국왕이든 무당이든 장군이 든 태양신이나 성자이든 민중은 자기를 지배하고 있는 것이 누군인지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 밭에서 일하는 가난한 농부가 고개를 들어 바라볼 때면 멀리 지평선 위로 화 려한 궁전이나 사원이 솟아 있었다. 정치학자나 언론인에게 특별히 권력의 정체에 관 하여 수수께끼를 풀어달라고 할 것까지도 없이 지배자가 누구인가는 만인의 눈에 명백 했던 것이다. 그러나 제2의 물결이 밀어닥침에 따라 도처에 새로운 권력이 대두하였다. 그것은 막 연한 정체불명의 권력이었다. 지배자는 이제 이름없는 '그들'이 되어 버렸다. '그들'이란 영천동다마스용달 영천동라보용달 영천동다마스가격 영천동다마스개인용달 영천동다마스규격 영천동다마스라보 영천동라보용달요금 영천동다마스렌트 영천동다마스배달 영천동다마스배송 영천동다마스비용 영천동다마스사이즈 영천동라보용달비용 영천동다마스요금 영천동다마스퀵 영천동다마스용달가격 영천동다마스용달비용 영천동다마스용달차 영천동다마스용달퀵 영천동다마스운송 영천동다마스이사 영천동라보용달가격 영천동다마스콜 영천동다마스콜밴 영천동라보용달운임 영천동다마스 영천동다마스퀵가격 영천동다마스퀵배송 영천동다마스퀵비 영천동다마스퀵비용 영천동다마스퀵서비스 영천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영천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영천동다마스퀵요금 영천동다마스퀵요금조회 영천동다마스퀵용달 영천동다마스용달이사 영천동다마스용달추천 영천동다마스용달카드 영천동라보용달차 영천동다마스용달크기 영천동다마스킥 영천동다마스탑차 영천동다마스택배 영천동다마스택배가격 영천동다마스트럭 영천동다마스화물 영천동다마쓰 영천동다마퀵 영천동0.5톤트럭 영천동라보용달화물 영천동라보화물용달 영천동다마스화물 영천동퀵 영천동퀵서비스 영천퀵 영천퀵서비스 대체 어떠한 사람들이었을까? 통합자 산업주의는 이미 보아왔듯이 사회를 공장, 교회, 학교, 노동조합, 형무소, 병원과 같 은 뭇하게 서로 맞물린 부품으로 분해시켰다. 교회와 국가가 개인 사이에 있었던 명령 계통을 단절시켰다. 포괄적인 지식은 여러 전문분야로 나뉘어졌다. 일은 세밀한 작업 과정으로 분해되었다. 내가족은 분열하여 핵가족이 되었다. 이렇게 하여 산업주의는 공동체의 생활과 문화를 산산이 부숴버렸다. 그러자 이번에는 누군가가 이들 부품을 모아 새로운 모양으로 만들 필요가 생겼다. 이같은 필요성에 따라 새로운 종류의 전문가집단이 탄생했다. 그들의 주요임무는 '통 합하는 일'이었다. 경영자, 행정관, 대표, 조정자, 사장, 부사장, 관료, 중역 등이라 고 일컫는 새로운 집단이 모든 기업, 정부기관, 그리고 사회의 각계각층에 출현하여 이윽고 그 존재는 사회에 필요불가결한 것이 되었다. 이들이 통합자(integrator) 들이 었다. 통합자들은 사람들의 역할을 결정하고 업무를 배정했다. 누구에게 어느 정도의 보수 를 지불하는가를 결정했다. 또한 계획을 입안하고 판단기준을 정하며 사람들에게 자격 을 부여하거나 철회했다. 통합자들은 생산, 유통, 수송, 통신 등을 서로 연결시키고 여러 조직들의 상호관계를 규정하는 규칙을 만들었다. 요컨대 산산히 흩어진 사회를 다시 제조립한 것이 그들이었다. 그들이 없었더라면 제2의 물결체제는 도저히 운영될 수 없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