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 강남터미널퀵 강남터미널라보용달 강남터미널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9. 16. 09:44

?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 강남터미널퀵 강남터미널라보용달 강남터미널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시리제로 시간이 적선적이라는 가정은 우리의 사고 속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제2의 물결사회에서 자란 우리로서는 다른 시간을 상상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많은 산업화 이전의 사회나 지금도 제1의 물결사회로 남아 있는 일부 나라에서는 시간을 직선이 아닌 원이라고 생각했다. 마야족에서 불교도와 힌두교도에 이르는 많은 사람들은 시간을 순환적, 반복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역사 또한 무한히 반복되고 생명도 부활에 의해 재생된다고 믿었다. 시간이 커다란 원과 같다고 하는 생각은 힌두교에서 순환하는 겁(우주의 생성과 멸망 사이의 아주 긴 시간)의 개념에서 찾아볼 수 있다. 1겁은 40억년에 해당하는데 그것마저도 힌두교의 창조신 브라마(Brahma)가 재생했다가 붕괴되고 또 재생을 반복하는 단 하루를 나타내는 데 불과하다. 시간이 순환한다는 개념은 플라톤이나 아리스토텔레스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이리스토텔레스의 제장인 에우데무스는 자기 자신이 시간의 순환에 따라 같은 순간을 몇 번이고 되풀이해서 살아간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것은 피타고라스의 가르침이었다. "시간과 동양인: Time and Easten Man"속에서 조지프 니덤은 '인도^5,23^그리스 문화권에서의 시간은 순환적이며 영원이었다.'라고 쓰고 있다. 또한 중국에서는 시간의 직선적 개념이 지배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니덤에 따르면 '고대 도교의 사변철학자들 중에서 분명히 시간의 순환적인 관념이 지배적이었다.'고 한다. 유럽에서도 산업화 이전의 몇 세기 동안 두 가지의 모순된 시간관이 공존하고 있었다. 수학자 F.J.휘트로우는 이렇게 쓰고 있다. '중세를 통해서 직선적인 시간개념과 순환적인 시간개념이 대립상태에 있었다. 직선적인 시간개념은 상인계급과 화폐경제의 등장에 의해서 조장되었다. 이것은 토지소유자에게 권력이 집중되어 있는 한 시간은 얼마든지 있고 농민의 생활은 불변하는 대지의 순환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했다.' 제2의 물결이 세력을 확장하면서 이 몇 년 동안의 갈등은 끝이 났다. 승리를 거둔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 강남터미널라보용달 강남터미널다마스가격 강남터미널다마스개인용달 강남터미널다마스규격 강남터미널다마스라보 강남터미널라보용달요금 강남터미널다마스렌트 강남터미널다마스배달 강남터미널다마스배송 강남터미널다마스비용 강남터미널다마스사이즈 강남터미널라보용달비용 강남터미널다마스요금 강남터미널다마스퀵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가격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비용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차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퀵 강남터미널다마스운송 강남터미널다마스이사 강남터미널라보용달가격 강남터미널다마스콜 강남터미널다마스콜밴 강남터미널라보용달운임 강남터미널다마스 강남터미널다마스퀵가격 강남터미널다마스퀵배송 강남터미널다마스퀵비 강남터미널다마스퀵비용 강남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강남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요금 강남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강남터미널다마스퀵요금 강남터미널다마스퀵요금조회 강남터미널다마스퀵용달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이사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추천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카드 강남터미널라보용달차 강남터미널다마스용달크기 강남터미널다마스킥 강남터미널다마스탑차 강남터미널다마스택배 강남터미널다마스택배가격 강남터미널다마스트럭 강남터미널다마스화물 강남터미널다마쓰 강남터미널다마퀵 강남터미널0.5톤트럭 강남터미널라보용달화물 강남터미널라보화물용달 강남터미널다마스화물 강남터미널퀵 강남터미널퀵서비스 강남터미널 퀵 강남터미널 퀵서비스 것은 직선적인 시간개념이었다. 직선적인 시간개념이 등서양을 불문하고 모든 산업사회의 지배적인 개념이 되었다. 흡사 시간은 머나 먼 과거로부터 현재를 거쳐 미래로 나아가는 하나의 고속도로라고 인식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 시간개념은 산업문명 이전에 살아 온 수십억이라는 사람들에게는 전혀 낯선 것이었지만 제2의 물결사회에서는 경제, 과학, 정치의 각 분야에 걸쳐 모든 계획의 기초가 되었다. IBM의 경영진이든 소련의 아카데미든 일본의 경제기획청이든간에 예외는 아니었다. 그런데 주목해야 할 것은 직선적 시간관이 진화와 진보에 관한 산업현실관(indust-real view)에 있어서의 전제조건이었다고 하는 점이다. 직선적 시간관이 진화와 진보에 그럴듯한 근거를 마련해 준 것이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역사 자체가 반복하고 잇던 것을 의미한다. 그렇게 되면 진화와 진보는 이제 환상^36,36^시간이라는 벽에 드리워진 그림자에 불과한 것이기 때문이다. 동시화, 표준화, 직선화, 이 세 가지는 제2의 물결문명을 성립시킨 기본적 가설에 영향을 끼쳐 일반인들이 생활 속에서 시간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변혁을 가져왔던 것이다. 그러나 시간이 변모를 가져온 이상 공간도 역시 새로운 산업적 현실상에 적응하는 변화가 필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