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월계로다마스용달 월계로퀵 월계로라보용달 월계로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9. 22. 13:35

?



월계로다마스용달 월계로퀵 월계로라보용달 월계로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그런데 공장을 대량생산의 장소라고 본다면 H-P 공장은 공장이 아니라는 옛 동료들의 관점도 옳다고 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이 공장은 대량생산의 단계에 머물러 있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들은 벌써 대량생산의 다음 시대에 접어든 것이다. 쥐의 밀크와 T셔츠 '선진국'에서 제조업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비율이 과거 20 년간 감소되어 왔다는 것은 이젠 하나의 상식이다. (오늘날 미국에서는 총인구의 불과 9 퍼센트 즉 2000 만의 노동자가 약 2억 2000 만 명을 위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나머지 6500 만의 근로자는 서비스직 및 사무직 근로자들이다.) 그리고 선진국에서 제조업의 후퇴가 가속화됨에 따라 반복작업에 의하는 제조업은 알제리에서 멕시코, 타일랜드에 이르기까지, 소위 '개발도상국'에게 하청을 주게 되었다. 선진국 국민이 사용했던 낡은 자동차는 이러한 나라들에게 다시 사용되는 것과 같이 제2의 물결에 속한 가장 낙후된 산업은 이렇게 해서 풍부한 나라들로부터 가난한 나라로 수출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풍부한 나라들도 경제적인 이유와 전략적 견지로 해서 제조업을 전면적으로 후진국으로 보낼 정도의 여유는 없다. 그래서 풍부한 나라들을 순수한 의미로 '서비스 사회'라든지 '정보사회'라고 부를 수는 없다. 풍부한 나라들은 '정신적 생산'으로 살아가고 월계로다마스용달 월계로라보용달 월계로다마스가격 월계로다마스개인용달 월계로다마스규격 월계로다마스라보 월계로라보용달요금 월계로다마스렌트 월계로다마스배달 월계로다마스배송 월계로다마스비용 월계로다마스사이즈 월계로라보용달비용 월계로다마스요금 월계로다마스퀵 월계로다마스용달가격 월계로다마스용달비용 월계로다마스용달차 월계로다마스용달퀵 월계로다마스운송 월계로다마스이사 월계로라보용달가격 월계로다마스콜 월계로다마스콜밴 월계로라보용달운임 월계로다마스 월계로다마스퀵가격 월계로다마스퀵배송 월계로다마스퀵비 월계로다마스퀵비용 월계로다마스퀵서비스 월계로다마스퀵서비스요금 월계로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월계로다마스퀵요금 월계로다마스퀵요금조회 월계로다마스퀵용달 월계로다마스용달이사 월계로다마스용달추천 월계로다마스용달카드 월계로라보용달차 월계로다마스용달크기 월계로다마스킥 월계로다마스탑차 월계로다마스택배 월계로다마스택배가격 월계로다마스트럭 월계로다마스화물 월계로다마쓰 월계로다마퀵 월계로0.5톤트럭 월계로라보용달화물 월계로라보화물용달 월계로다마스화물 월계로퀵 월계로퀵서비스 월계로 퀵 월계로 퀵서비스 가난한 나라들은 물질적 생산에 종사한다는 생각은 지나치게 단순한 것이다. 실제는 그렇지 않고 풍부한 나라들도 계속 기간산업을 분담하고 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그것에 필요한 노동자의 수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이 현실인 것이다. 그 이유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 자체를 전환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제2의 물결에 속하는 제조업의 본질은 수백만 개의 동일하고 표준화된 제품의 장기적 생산에 있었다. 그리고 그것과는 대조적으로 제3의 물결산업의 본질은 단기가동으로 그 일부 또는 전부를 주문에 의해 생산하는 데 있다. 일반인들은 지금도 제조업을 장기가도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물론 우리는 10억 단위의 담배, 백만 야드 단위의 직물, 천문학적 수량의 전구, 성냥, 벽돌, 점화 플러그를 계속 생산하고 있다. 아마도 앞으로 당분간은 그런 상태가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은 가장 고도의 첨단산업제품이 아니라 오히려 낙후된 산업의 제품이라는 것은 분명하며 이러한 제품은 전체 공산품의 약 5 퍼센트를 점하는 데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