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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9. 22.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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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경제분석가가 소련 연구의 전문지 '크리트크: Critique'에 다음과 같은 경제 기사를 실었다. "개발도상국GNP간 연간 1인당 1000에서 2000 달러의 나라들이 대량생산공업의 발달에 전념하고 있는 사이에 고도의 선진국들은.컴퓨터, 특수기계장치, 항공기, 자동생산 시스템, 고차원의 과학기술을 응요한 페인트, 의약품, 나일론 등의 종합체제품, 플라스틱 제품 등 고도의 숙련노동과막대한 연구비를 필요로 하는 단기가동의 생산방식에 의한 제품 수출에 전력하고 있다." 일본, 서독, 미국, 심지어 소련에서도 전기제품, 화학, 항공우주, 전자공학, 특수차량, 통신 등의 각 산업분야에서 탈대량화 생산의 경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예를 들면 일리노이주 북부의 웨스턴 일렉트릭사의 최신형 플랜트(plant)에서는 400가지가 넘는 '전기회로 팩(circuit pack)'을 생산하고 있지만 윌 생산량은 최고 2000개에서 적은 것은 단 2개 짜리도 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H-P 공장에서도 각 모델마다의 생산수는 적어지고 있어서 50개에서 100 단위가 보통이다. 미국의 IBM, 폴라로이드, 맥도넬 더글러스, 웨스팅 하우스, 재너럴 일렉트릭, 영국의 플레시, ITT, 독일의 지멘스, 스웨덴의 에릭슨 등 각 회사에서도 역시 단기생산과 주문제품으로 향하는 변화가 현저하게 나타나고 있다. 노르웨이에서는, 이전에는 삼선교다마스용달 삼선교라보용달 삼선교다마스가격 삼선교다마스개인용달 삼선교다마스규격 삼선교다마스라보 삼선교라보용달요금 삼선교다마스렌트 삼선교다마스배달 삼선교다마스배송 삼선교다마스비용 삼선교다마스사이즈 삼선교라보용달비용 삼선교다마스요금 삼선교다마스퀵 삼선교다마스용달가격 삼선교다마스용달비용 삼선교다마스용달차 삼선교다마스용달퀵 삼선교다마스운송 삼선교다마스이사 삼선교라보용달가격 삼선교다마스콜 삼선교다마스콜밴 삼선교라보용달운임 삼선교다마스 삼선교다마스퀵가격 삼선교다마스퀵배송 삼선교다마스퀵비 삼선교다마스퀵비용 삼선교다마스퀵서비스 삼선교다마스퀵서비스요금 삼선교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삼선교다마스퀵요금 삼선교다마스퀵요금조회 삼선교다마스퀵용달 삼선교다마스용달이사 삼선교다마스용달추천 삼선교다마스용달카드 삼선교라보용달차 삼선교다마스용달크기 삼선교다마스킥 삼선교다마스탑차 삼선교다마스택배 삼선교다마스택배가격 삼선교다마스트럭 삼선교다마스화물 삼선교다마쓰 삼선교다마퀵 삼선교0.5톤트럭 삼선교라보용달화물 삼선교라보화물용달 삼선교다마스화물 삼선교퀵 삼선교퀵서비스 삼선교 퀵 삼선교 퀵서비스 자국내 조선생산의 45 퍼센트를 차지했던 아커그룹이 해상석유공장 건설로 전향했다. 즉 선반의 '형별 대량생산'에서 해상시설의 '주문생산'으로 전환한 것이다. 한편 확학공업계에서도 마찬가지여서 엑슨사의 중역인 R.E. 리에 의하면 이 회사는 '파이트, 측선, 패널(panel)등의 압출성형 플라스틱 제품을 만드는 플리프로필렌(polypropylene)이나 폴리에틸렌(polyethylene)등의 가공제품은 단기가동으로 이행해 가고 있으며 파라핀의 경우에도 주문생산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한다. 파라핀 제품 중에는 생산량이 극히 미량의 것도 있으므로 "엑슨사에서는 이것을 '쥐의 밀크 만들기'라고 부르고 있다."라고 리 중역은 덧붙였다. 군수품 생산에 대해서는 일반에서는 아직도 대량생산이 계속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러나 실제로는 '소량생산'의 경우가 많다. 군수품이라고 하면 수백만이라고 하는 동일규격의 제복, 헬멧, 총이 머리에 떠오르지만 현실에서는 대부분의 현대적 군사장비는 대량생산을 전혀 필요로 하지 않는다. 제트 전투기는 한번에 10대에서 50 대 정도밖에 생산되지 않는다. 사용의 목적과 분야에 따라 조금씩 설계를 변경하는 경위도 있다. 그리고 이러한 소량 주문생산에 따라 항공기에서 소요되는 부품도 대부분이 단기가동으로 생산되고 있는 것이 보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