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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9. 23.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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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근 대용으로서의 통신 많은 곤란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전자주택'의 실현을 향해 강력한 힘이 작용하고 있다. 경제적으로 보아서 수송과 전기통신과의 어느 쪽을 선택하느냐에 대해서는 이제 결론은 명확해졌다. 오늘날 대부분의 고도기술국가들은 심각한 교통난에 직면하고 있다. 도로와 고속도로는 자동차로 꽉 차 있다. 주차를 위한 공간도 없다. 환경오염문제는 심각해지고 파업과 파괴가 일상화되고 교통비용이 급등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체계는 한계점에 달하고 있다. 폭등하는 교통비용은 개개인의 근로자가 지불하고 있다. 그러나 간접적으로는 임금의 상승이라는 형태로 고용주에게 전가되며 또 소비자에게는 물가의 상승이라는 부담을 준다. 잭 닐슨를 중심으로 하는 연구팀은 국제과학재단의 후원을 받아, 화이트칼라의 일을 기업이 집중되어 있는 도심가에서 이전시킬 경우, 경비와 에너지가 얼마나 절약되는가를 조사했다. 닐스의 연구팀은 종업원의 가정으로까지 이동시킬 것은 가정하지 않았지만 거여동다마스용달 거여동라보용달 거여동다마스가격 거여동다마스개인용달 거여동다마스규격 거여동다마스라보 거여동라보용달요금 거여동다마스렌트 거여동다마스배달 거여동다마스배송 거여동다마스비용 거여동다마스사이즈 거여동라보용달비용 거여동다마스요금 거여동다마스퀵 거여동다마스용달가격 거여동다마스용달비용 거여동다마스용달차 거여동다마스용달퀵 거여동다마스운송 거여동다마스이사 거여동라보용달가격 거여동다마스콜 거여동다마스콜밴 거여동라보용달운임 거여동다마스 거여동다마스퀵가격 거여동다마스퀵배송 거여동다마스퀵비 거여동다마스퀵비용 거여동다마스퀵서비스 거여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거여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거여동다마스퀵요금 거여동다마스퀵요금조회 거여동다마스퀵용달 거여동다마스용달이사 거여동다마스용달추천 거여동다마스용달카드 거여동라보용달차 거여동다마스용달크기 거여동다마스킥 거여동다마스탑차 거여동다마스택배 거여동다마스택배가격 거여동다마스트럭 거여동다마스화물 거여동다마쓰 거여동다마퀵 거여동0.5톤트럭 거여동라보용달화물 거여동라보화물용달 거여동다마스화물 거여동퀵 거여동퀵서비스 거여퀵 거여퀵서비스 가정과 가까운 업무센터로 일을 분산시킬 것으로 가정하고 직장과 자택으 중간지점에 모델을 설정했다. 이 그룹의 연구결과가 나타내는 것은 놀랄 만한 의미를 갖고 있다. 로스앤젤레스의 어떤 보험회사의 종업원 2048명에 대해 조사한 바에 의하면 1인당 하루 평균 출퇴근 왕복거리가 평균 21.5 마일이었다.(미국의 도시근로자 전체의 평균은 18.8 마일이다). 고위관리직일수록 통근거리도 길어져서 최고간부쯤 되면 평균 33.2 마일이 된다. 이 회사의 종업원이 통근을 위해 자동차를 굴린 거리는 연간 총 1240 만 마일이고 여기에 소모된 시간은 무려 50 년이나 된다는 결론이 나왔다. 1974 년 당시의 휘발유값은 1마일을 가는데 약 22센트가 들었으니까 회사와 그 거래처에서 간접적으로 지불한 금액은 합계 2730 만 달러라는 계산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