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천동다마스용달 마천동퀵 마천동라보용달 마천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9. 23. 15:34

?



마천동다마스용달 마천동퀵 마천동라보용달 마천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실제로 닐스의 조사에 의하면 이 회사는 도심까지 출근하는 종업원에게 지방에 분산되어 있는 회사들의 임금수준보다 연간 520 달러를 더 지불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사실상 교통비용보조금이었다. 또한 주차장, 기타 업무를 집중화시킴으로써 필요하게 되는 시설에도 경비가 연간수입을 약 1 만 달러로 가정하고 교통비가 하나도 들지 않느다면 회사에서는 300 명의 종업원을 더 고용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상당한 이익을 실질적으로 더 높일 수도 있게 된다.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는 원격통신시설의 설치비와 운영경비를 통근에 필요한 경비보다 적게 들이는데 있다. 기름값과 기타의 수송비는(자동차 외의 대량수송경비도 포함하여) 급등하고 있는데 비해 전기통신의 비용은 현저히 인하되고 있다. 얼마 안 있어 이 두 개의 곡선이 교차하는 날이 올 것이다. 생산현장의 지리적 분산,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가내전자근무체제의 실현을 향해 우리들을 움직이게 하는 마천동다마스용달 마천동라보용달 마천동다마스가격 마천동다마스개인용달 마천동다마스규격 마천동다마스라보 마천동라보용달요금 마천동다마스렌트 마천동다마스배달 마천동다마스배송 마천동다마스비용 마천동다마스사이즈 마천동라보용달비용 마천동다마스요금 마천동다마스퀵 마천동다마스용달가격 마천동다마스용달비용 마천동다마스용달차 마천동다마스용달퀵 마천동다마스운송 마천동다마스이사 마천동라보용달가격 마천동다마스콜 마천동다마스콜밴 마천동라보용달운임 마천동다마스 마천동다마스퀵가격 마천동다마스퀵배송 마천동다마스퀵비 마천동다마스퀵비용 마천동다마스퀵서비스 마천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마천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마천동다마스퀵요금 마천동다마스퀵요금조회 마천동다마스퀵용달 마천동다마스용달이사 마천동다마스용달추천 마천동다마스용달카드 마천동라보용달차 마천동다마스용달크기 마천동다마스킥 마천동다마스탑차 마천동다마스택배 마천동다마스택배가격 마천동다마스트럭 마천동다마스화물 마천동다마쓰 마천동다마퀵 마천동0.5톤트럭 마천동라보용달화물 마천동라보화물용달 마천동다마스화물 마천동퀵 마천동퀵서비스 마천퀵 마천퀵서비스 힘은 이것뿐이 아니다. 닐스 연구팀이 밝힌 바에 따르면 미국의 평균적인 도시 통근자가 직장과 가정을 왕복하는데 사용하는 하루의 휘발유는 64.6kW의 에너지에 해당한다(로스앤젤레스 보험회사의 종업원은 통근 때문에 연간 3740만 kW의 열량을 소비하고 있다는 결론이 나온다). 이것과는 대조적으로 정보를 보내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는 훨씬 적다. 보통의 컴퓨터 단말기는 조작 중에 100-250W, 또는 그 이하의 전기를 소비한다. 또 전화선은 통화 중에는 불과 1W이하의 열량이면 충분하다. 닐스는 통신시설의 필요겅비와 그 가동기간에 대해서 정확한 가정을 세운 후에 전기통신과 현행의 통근을 비교하여 소비 에너지가 얼마나 절약이 되는가를 계산했다. 즉, 통근으로 소비되는 에너지에 대하여 통신에서 소비되는 에너지의 비율을 구한 것이다. 자가용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적게 잡아도 29 대 1이고 대량수송의 경우네는 정상의 상태에서 11 대 1, 그리고 대량수송체계를 100 퍼센트 활용하는 경우에도 그 비율은 2 대 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