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갈현동다마스용달 갈현동퀵 갈현동라보용달 갈현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9. 29. 14:18

?



갈현동다마스용달 갈현동퀵 갈현동라보용달 갈현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시장확대의 종말 지금까지 거의 무시되고 있던 것 중의 하나는 생산소비자의 등장 때문에 생산자와 소비자의 관계가 달라졌다는 사실이다. 더 중요한 다른 하나는 역사적인 관점에서의 시장형성의 과정이 현재로서는 이미 완성되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 전환점의 의미는 그야말로 혁명적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한 일이지만 대단히 미묘한 것이다. 자본주의 학자와 사회주의의 경제학자들 모두가 제2의 물결의 테두리 안에서의 논쟁에만 몰두하고 있기 때문에 그 징후에 대해서는 전혀 주목하지 못하고 있다. 이것은 그 두 개의 학설로는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문제이기 때문에 간과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인류는 적어도 1만년의 세월동안 세계를 그물코처럼 연결한 유통기구, 즉 시장을 만들어 냈다. 제2의 물결시대로 접어들자 약 300 년 동안에 유통기구는 눈부시게 발전하고 정비되었다. 제2의 물결문명은 굉장한 속도로 전세계의 시장을 삼켜 버렸다고도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생산소비활동이 다시 활발해진 오늘날 시장의 발전은 종말을 맞이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사태가 갖는 커다란 역사적 의미를 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시장 또는 유통기구란 무엇인가에 대해 분명한 인식이 필요하다. 시장이란 파이프라인(pipeline)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산업혁명이 일어나고 지구상에 제2의 물결이 석권하기까지 갈현동다마스용달 갈현동라보용달 갈현동다마스가격 갈현동다마스개인용달 갈현동다마스규격 갈현동다마스라보 갈현동라보용달요금 갈현동다마스렌트 갈현동다마스배달 갈현동다마스배송 갈현동다마스비용 갈현동다마스사이즈 갈현동라보용달비용 갈현동다마스요금 갈현동다마스퀵 갈현동다마스용달가격 갈현동다마스용달비용 갈현동다마스용달차 갈현동다마스용달퀵 갈현동다마스운송 갈현동다마스이사 갈현동라보용달가격 갈현동다마스콜 갈현동다마스콜밴 갈현동라보용달운임 갈현동다마스 갈현동다마스퀵가격 갈현동다마스퀵배송 갈현동다마스퀵비 갈현동다마스퀵비용 갈현동다마스퀵서비스 갈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갈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갈현동다마스퀵요금 갈현동다마스퀵요금조회 갈현동다마스퀵용달 갈현동다마스용달이사 갈현동다마스용달추천 갈현동다마스용달카드 갈현동라보용달차 갈현동다마스용달크기 갈현동다마스킥 갈현동다마스탑차 갈현동다마스택배 갈현동다마스택배가격 갈현동다마스트럭 갈현동다마스화물 갈현동다마쓰 갈현동다마퀵 갈현동0.5톤트럭 갈현동라보용달화물 갈현동라보화물용달 갈현동다마스화물 갈현동퀵 갈현동퀵서비스 갈현퀵 갈현퀵서비스 화폐경제에 의존하고 있는 사람들은 극히 한정되어 있었다. 교역은 분명히 존재하고 있었지만 그것은 극히 일부이고 사회의 대부분은 그 주변에 있었다. 유통기구를 뒷받침하는 중개인, 도매업자, 운송업자, 소매점, 은행 등은 규모가 작고 덜 발달되었으며 상품이나 돈의 통로인 파이프라인은 가늘고 그 수도 적었다. 이 파이프라인을 건설하기 위해 지나온 300 년 동안 투입된 에너지는 대단한 것이었다. 그것을 완성시킨 것은 세 가지의 방법이었다. 첫째로 상인이나 제2의 물결문명에 속하는 요원들이 전세계를 뛰어다니면서 그때까지 자급자족생활을 계속하고 있는 사람들을 시장으로 권유 혹은 강제적으로 시장을 위한 생산으로 바꾸게 했던 것이다. 아프리카의 여러 부족이 돈과 바꾸기 위한 환금작물을 재배하고 광산에서 일하게 되었다. 식량을 자급하던 아시아의 농민들은 대규모농장에서 고무나무의 수액을 채위하게 되었고 그 고무가 자동차를 달리게 했다. 라틴아메리카에서는 커피를 재배하여 유럽이나 미국에 수출하게 되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서 파이프라인이 건설되었으며 점차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그리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의존해서 생활하게 되었다. 둘째로, 사람들의 생활 속에 상품화를 촉진하는 것으로 시장은 확대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