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산본동퀵서비스/산본동라보퀵/산본동1톤/용달/산본동다마스퀵/산본동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6. 8. 9. 10:08

산본동퀵서비스/산본동라보퀵/산본동1톤/용달/

산본동다마스퀵/산본동오토바이퀵 




스마트폰에서 누르면 연결됩니다.

산본동퀵서비스 필요하시다면 지금~

클릭해주세요.최선을 다해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서울,경기도 전지역 어디든

365일 24시간 가능

일요일,공휴일,주말,야간퀵,24시퀵서비스

산본퀵서비스요금,비용,가격 카드결제도 OK~<부가세별도> 

온라인송금, 선불,착불 모두 가능.


친절하고 빠른 산본동퀵서비스

산본동오토바이퀵

산본동다마스퀵,산본다마스용달

산본동라보퀵,산본라보용달

산본동1톤용달,산본차량퀵서비스.

.

고속버스퀵,터미널택배,고속버스택배,터미널택배

물건 보내기 찾아오기 대행 산본동퀵서비스

지금 전화주시면 바로~ 달려갑니다.







산본동퀵서비스요금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Guglhupf 베이커리, 카페, 레스토랑 더럼에 열려있다 18 년 동안, 노스 캐롤라이나, 설립자이자 산본동퀵서비스 소유자 클라우디아 쿠퍼는 종교와 정치의 "원한"에서 무료로 그녀의 사업을 실행하는 데 노력했다.

즉, 레스토랑의 테라스에 4월 6일 열린 마지막 분 기자 회견에서 변경.

이 직원 최후 통첩을 발표 한 후, 쿠퍼는 3 월 26 일 특별한 하루 세션을 통해 입법부를 통해 돌진​​ 한 노스 캐롤라이나의 논란 하우스 빌 2 (HB2)의 영향을 해결해야했다.

"화장실 법안"으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HB2는 사람들이 산본동퀵서비스 자신의 출생 증명서에 나와있는 성별에 대응 화장실을 사용하는 트랜스 젠더를 의무화하여 산본동오토바이퀵  전국적인 분노를 촉발, 그리고 자신의 성 정체성에있다.

이 법안은 또한 민간 기업에 의한 차별을 금지에서 지방 정부를 금지하고 임금을 인상하는 지방 정부의 능력을 제한합니다.  

반응은 페이팔 같은 큰 산본동다마스퀵 기업이 국가 내에서 확장 할 계획에서 백업으로, 신속하고 가혹하고있다. 오바마 행정부는 법안이 위험에 국가의 연방 기금 중 하나를두고 여부를 검토하고있다.

이 새로운 법안은 모두 Guglhupf의 직원과 고객에 미칠 수있는 산본동퀵서비스 영향을 실현 한 후, 쿠퍼 법안을 비난하는 공개 성명을 발표했다.

"Guglhupf 베이커리 강하게 LGBTQ 개인에 대한 차별의 문을 열고 그들에게 성적 지향이나 성별 정체성을 기반으로 편견에서 법적 산본동라보퀵 보호를 거부 HB2을 반대한다"고 말했다. "HB2는 생활 임금 및 기타 문제가 중요하다고 생각 관련된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로컬로 선출 된 공무원의 능력을 방해 할 수 조항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우리 지역 기업과 직원에 대한 경제적 영향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통합과 고객 모두에게 환영 환경을 만드는 산본동퀵서비스 노력을 공고히하기 위해, 쿠퍼 Guglhupf 모든 후원자 안전한 공간이 있도록 요청에 따라 사용하기위한 세 개의 단일 점유, 남여 직원의 욕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쿠퍼의 반응은 모두이 법안을 비난해야 더럼 관광 컨벤션 뷰로뿐만 아니라 더럼 관광 개발 기관,의 메아리.

캔자스는 이미 책에 유사한 법이, 4 월 5 일, 미시시피 주지사 필 브라이언트는 산본동1톤/용달 민간 단체가 종교적 신념의 기반으로 LGBT 커뮤니티 회원을 차별 할 수 있도록 법으로 하우스 빌 1523을 체결했다.

더 많은 국가가 이러한 성격의 요금을 고려할 때, 비즈니스 소유자는 산본동퀵서비스 고객과 직원이 상관없이 인종, 종교, 성별 식에 따라 법적 보호 (또는이 부족)의 존중 보장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있다. HB2 및 이와 유사한 법안의 전체 영향은 아직 볼 수있다.

쿠퍼는 노스 캐롤라이나 HB2 반대 그룹의 슬로건이되었다 무엇으로 결론을 내렸다 : 그녀는 "우리는 안 함이다", "지금은하지 이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