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 광주고속버스퀵 광주고속버스라보용달 광주고속버스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0. 28. 14:06

?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 광주고속버스퀵 광주고속버스라보용달 광주고속버스퀵서비스 가격,요금,비용 안내




























마치 꿈속 같은 어렴풋함 속에서 무언가 일어나고 있었다. 나는 비몽사몽 간에 배심원들이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물속을 헤엄치듯 움직이고 있었다. 그때 테일러 판사의 목소리가 저 멀리서 아득하고 조그맣게 들려왔다. 그 순간 나는 오로지 법률가의 아이들만이 지켜볼 수 있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아버지가 길 한가운데로 걸어가 라이플 총을 어깨 위에 올리고 방아쇠를 당겼으나, 그 총은 총알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는 당혹감 같은 것이었다. 그 어느 배심원도 입장할 때나 판결이 선고될 때 톰 로빈슨을 쳐다보지 않았다. 다만 배심원장이 테이트 씨에게 종이 한 장을 건네주었고, 그것이 사환을 거쳐 재판장에게 건네졌을 뿐이었다. 나는 눈을 감았다. 테일러 판사가 배심원들의 판결문을 읽어내려갔다. 유죄 ,,, 유죄 ,,, 유죄 ,,, . 나는 오빠를 슬쩍 쳐다보았다. 발코니 난간을 잡고 있는 오빠의 손이 백지장 같았다. 유죄라는 말이 오빠를 찌르는 무서운 흉기라도 되는 듯 유죄가 선언될 때마다 어깨가 움찔거렸다. 테일러 판사가 무엇인가를 말하며 망치를 들었지만 그것을 사용할 필요는 없었다. 아버지가 가방에 서류를 밀어넣는 모습이 안개 속처럼 뿌옇게 바라다보였다. 잠시 후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 광주고속버스라보용달 광주고속버스다마스가격 광주고속버스다마스개인용달 광주고속버스다마스규격 광주고속버스다마스라보 광주고속버스라보용달요금 광주고속버스다마스렌트 광주고속버스다마스배달 광주고속버스다마스배송 광주고속버스다마스비용 광주고속버스다마스사이즈 광주고속버스라보용달비용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요금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가격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비용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차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퀵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운송 광주고속버스다마스이사 광주고속버스라보용달가격 광주고속버스다마스콜 광주고속버스다마스콜밴 광주고속버스라보용달운임 광주고속버스다마스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가격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배송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비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비용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요금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요금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요금조회 광주고속버스다마스퀵용달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이사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추천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카드 광주고속버스라보용달차 광주고속버스다마스용달크기 광주고속버스다마스킥 광주고속버스다마스탑차 광주고속버스다마스택배 광주고속버스다마스택배가격 광주고속버스다마스트럭 광주고속버스다마스화물 광주고속버스다마쓰 광주고속버스다마퀵 광주고속버스0.5톤트럭 광주고속버스라보용달화물 광주고속버스라보화물용달 광주고속버스다마스화물 광주고속버스퀵 광주고속버스퀵서비스 광주고속버스 퀵 광주고속버스 퀵서비스 딸각 닫히는 소리가 났고, 아버지는 법정 서기에게로 가서 무엇인가를 말한 뒤 다시 길머 씨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톰 로빈슨에게로 가서 그의 어깨에 손을 얹고 무슨 말인가 속삭였다. 그리곤 의자에서 옷을 벗겨내 한쪽 어깨에 걸치고는 법정을 떠나갔다. 평소 이용하던 출구가 아닌 남쪽 출입구를 향해 재빨리 내달렸다. 집으로 가는 지름길을 원한 것이 틀림없었다. 내 시선이 아버지의 머리를 좇았지만 아버지는 올려다보지도 않았다. 그때 누군가 나를 흔들었다. 나는 통로를 걸어내려가는 아버지의 쓸쓸한 영상으로부터 마지못해 눈길을 돌렸다. 진 루이스 양, 나는 뒤돌아보았다. 그들이 서 있었다. 내 주위에 있던 사람들과 저쪽벽 발코니의 흑인들이 모두 일어나 있었다. 리버렌드 목사의 목소리가 테일러 판사의 목소리만큼이나 아득하게 들려왔다. 일어나요, 진 루이스. 아버님이 나가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