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율전동퀵서비스 율전동다마스용달 율전동퀵 율전동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1. 10. 15:27

?



율전동퀵서비스 율전동다마스용달 율전동퀵 율전동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경영자가 지키는 철칙이 한 가지 있다. 그것은 가급적 돈을 쓰지 않는 것이다. 기업에게 돈은 사람의 피나 마찬가지다. 그토록 중요하다는 걸 생각해 보면, 이 러한 철칙은 어쩌면 당연하다. 노동자는 이와 반대로 어떻게 해서든 돈을 더 가져가려고 한다. 고용자와 노동자 사이에 확대 재생산 되는 영원한 게임의 본 질이 바로 이것이다. 고용자나 노동자나 목적은 한 가지다. 그것은 곧, ‘ 챙길 수 있을 때 챙긴다’ 는 것이다. 이 점에 대해서 남성들은 모두 잘 알고 있다. 그런데 문제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그러한 사실을 외면하고 있다는 점이다. 나의 첫 직장은 어느 항공 회사의 부품 공장이었다. 난 그곳에서 부품을 만들 었다. 거의 3년 동안 난 부품 하나씩 계산된 급료를 받았다. 만들어진 부품은 검 사원이 불량 여부를 체크했다. 그 과정을 통해 하자 없는 부품은 정상적으로 납 품되고, 하지 있는 부품은 반품되고, 전혀 쓸 수 없는 부품은 폐기 처분되었다. 이같은 일은 성격상 좋은 제품을 얼마나 많이 만드느냐에 따라 급료의 액수가 달라진다. 일을 잘하면 잘할수록 그만큼 급료가 올라간다. 그러니 일만 열심히 하면 자연스럽게 능력을 인정받는다. 그런데 이제 와서 생각해 보면 그건 정말 터무니없는 생각이었을 뿐이다. 나는 원래 기계 다루기를 워낙 좋아해 일하는 속도도 그 만큼 빨랐다. 따라서 정해진 시간 내에 정말 많은 부품을 만들어 냈고, 공장 내에서 나와 견줄 만한 사람이 없었다. 나는 별다른 생각 없이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도와줬다. 그렇게 한 까닭은 당시 나로서는 적지 않은 급료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그건 당연한 일이 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윽고 작업 효율을 체크하는 엔지니어가 찾아와 내 작 업 시간과 생산한 부품량을 계산했다. 맙소사! 그 뒤 경영자가 보인 대응책은 놀 랍고도 신속했다. 그들의 논리에 의하면 내가 그렇게 많은 부품을 만들 수 있었 던 것은 틀림없이 작업 자체가 용이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내 급료가 낮아져도 관계가 없다는 식이었다. 그때 나는 율전동다마스용달 율전동라보용달 율전동다마스가격 율전동다마스개인용달 율전동다마스규격 율전동다마스라보 율전동라보용달요금 율전동다마스렌트 율전동다마스배달 율전동다마스배송 율전동다마스비용 율전동다마스사이즈 율전동라보용달비용 율전동다마스요금 율전동다마스퀵 율전동다마스용달가격 율전동다마스용달비용 율전동다마스용달차 율전동다마스용달퀵 율전동다마스운송 율전동다마스이사 율전동라보용달가격 율전동다마스콜 율전동다마스콜밴 율전동라보용달운임 율전동다마스 율전동다마스퀵가격 율전동다마스퀵배송 율전동다마스퀵비 율전동다마스퀵비용 율전동다마스퀵서비스 율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율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율전동다마스퀵요금 율전동다마스퀵요금조회 율전동다마스퀵용달 율전동다마스용달이사 율전동다마스용달추천 율전동다마스용달카드 율전동라보용달차 율전동다마스용달크기 율전동다마스킥 율전동다마스탑차 율전동다마스택배 율전동다마스택배가격 율전동다마스트럭 율전동다마스화물 율전동다마쓰 율전동다마퀵 율전동0.5톤트럭 율전동라보용달화물 율전동라보화물용달 율전동다마스화물 율전동퀵 율전동퀵서비스 율전동 퀵 율전동 퀵서비스 가슴속에 품고 있던 프로테스탄트 적인 직업 윤리, 곧 능률적으로 단시간 내에 많은 상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는 생각이 순식간에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느꼈다. 이건 내가 비즈니스 게임의 룰을 제대로 몰랐기 때문에 생겨난 일이었다. 나 는 정말 열심히 일만 하면 자연히 급료도 오르고 승진도 되리라고 생각했다. 그 러나 작업 스피드를 계산할 줄 아는 노련한 남성들은 일부러 작업 속도를 떨어 뜨려 부품 하나당 단가를 올리려 한다. 작업 능률을 평가하는 사람은 그 점도 미리 고려해, 아마도 20 % 는 속도를 낮추고 있을 것이라고 판단한다. 나의 경 우 ‘ 나는 이렇게 일을 잘해요’ 라는 듯이, 전력을 기울여 작업을 임했다. 그 러나 그들은 다른 남성들이 그러는 것처럼 내가 가진 능력의 80 % 밖에 쓰지 않았으리라고 판단했던 것이다. 바꿔 말하자면, 나는 이미 100 % 의 힘을 쓰고 있는데 그들은 나에게 120 % 의 힘을 내라고 요구하면서, 결과적으로 나의 급료 를 20 % 나 줄여 버렸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