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탄동퀵서비스 매탄동다마스용달 매탄동퀵 매탄동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1. 13. 14:10

?



매탄동퀵서비스 매탄동다마스용달 매탄동퀵 매탄동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여보게 어서 앉게." 하며 그는 말을 계속했다. "같이 식사를 해야지." 젊은이는 의자에 걸터 앉았다. "여보,왜 그래?저녁준비가 안 됐소?" 마트료나는 울화통이 터지고야 말았다. "준비야 됐지요.그러나 옷까지 벗어서 술을 마시는 당신을 위해서 준비한 것은 아니예요.모 피를 사려고 나섰던 사람이 모피는 고사하고 웃저고리마저 벗어 주고,게다가 벌거숭이를 집 으로 끌고 오다니 내 원 기가 막혀서.난 당신같은 주정뱅이에게 음식을 드릴 수는 없어요." "그만 해요,마트료나!말같지 않은 소리는 그만 둬요.그보다도 먼저 이 사람이 누구인가를 알아야 하지 않겠나?" "듣기 싫어요.그보다도 돈은 어떻게 됐어요.그것부터 대답하세요." 세몬은 긴 웃저고리 주머니에 손을 넣어 지폐를 꺼내보였다. "트리포노프가 빌린 돈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가지고 나간 돈은 도로 갖고 왔소." 마트료나는 한층 더 증오와 분노에 사로잡혔다. ‘도대체 무슨 수작이란 말이야.모피를 산다는 위인이 모피는 고사하고 단 하나밖에 없는 웃저고리를 어느 말뼈다귀인지도 모르는 자에게 내어 주고, 그것도 모자라 집으로 끌어들이 다니…….’ 마트료나는 탁상 위에 놓인 돈을 집어 다른 곳에 옮기면서 혼잣말처럼 중얼거렸다. "저녁 준비가 안됐어요.벌거벗은 주정뱅이에게 줄 음식이 어디 있어요!" "여봐요,마트료나.너무 그러지 말아요.이쪽 얘기도 들어 봐야지." "주정뱅이의 말에 귀를 기울이다뇨?난 어쩌자고 당신같은 엉터리와 결혼했는지 몰라.어머 니가 주신 물건도 술값으로 내어주고,모피를 사려던 돈마저 매탄동다마스용달 매탄동라보용달 매탄동다마스가격 매탄동다마스개인용달 매탄동다마스규격 매탄동다마스라보 매탄동라보용달요금 매탄동다마스렌트 매탄동다마스배달 매탄동다마스배송 매탄동다마스비용 매탄동다마스사이즈 매탄동라보용달비용 매탄동다마스요금 매탄동다마스퀵 매탄동다마스용달가격 매탄동다마스용달비용 매탄동다마스용달차 매탄동다마스용달퀵 매탄동다마스운송 매탄동다마스이사 매탄동라보용달가격 매탄동다마스콜 매탄동다마스콜밴 매탄동라보용달운임 매탄동다마스 매탄동다마스퀵가격 매탄동다마스퀵배송 매탄동다마스퀵비 매탄동다마스퀵비용 매탄동다마스퀵서비스 매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매탄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매탄동다마스퀵요금 매탄동다마스퀵요금조회 매탄동다마스퀵용달 매탄동다마스용달이사 매탄동다마스용달추천 매탄동다마스용달카드 매탄동라보용달차 매탄동다마스용달크기 매탄동다마스킥 매탄동다마스탑차 매탄동다마스택배 매탄동다마스택배가격 매탄동다마스트럭 매탄동다마스화물 매탄동다마쓰 매탄동다마퀵 매탄동0.5톤트럭 매탄동라보용달화물 매탄동라보화물용달 매탄동다마스화물 매탄동퀵 매탄동퀵서비스 매탄동 퀵 매탄동 퀵서비스 술을 마시고 오다니요.정말 당신 같은 사람은……." 세몬은 술을 마신 것은 불과 20꼬베이카밖에 안 된다는 점과,이 젊은이를 만난 경위 등을 자세히 설명하려고 했으나 마트료나는 입을 열지도 못하게 했다. 그녀는 10년 전의 일까지도 모조리 들춰내며 마구 떠벌이기 시작했다.그래도 마트료나는 끝내 직성이 풀리지 않았는지 남편에게 달려들어 그의 팔을 마구 할퀴었다. "내 재킷을 내 놔요.하나밖에 없는 재킷을 뺏어 입다니 너무 해요.어서 내놔요.염병에라도 걸려 죽었으면 좋겠어요.당신 같은 사람은!" 세몬은 재킷을 벗으려고 팔을 들었다.그러자 아내가 힘껏 잡아당기는 바람에 옷이 찢어졌 다. 마트료나는 그것을 집어 몸에 걸치고 문으로 다가갔다. 그녀는 밖으로 나가려고 했다.그 런데 이상하게도 노여움이 씻은 듯이 가라앉는 것이었다. 그리하여 발걸음을 멈추었다.그와 동시에 증오감이 사라지고 차츰 남편이 데리고 온 젊은이에 대한 호기심이 생겼다. 마트료나는 제 자리에 멈춰서서 입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