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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1. 18. 1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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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로몽 드 코스 이탈리아와 유럽을 잇는 역할을 한 사람은 프랑스의 위그노였던 살로몽 드 코스였다. 그 는 1605년 브뤼셀에 가서 알베르트 대공을 위해 일하기 전, 이탈리아를 여행했다. 1610년 그는 영국으로 가서 헨리 왕자를 위해 리치먼드에서 여왕을 위해 서머셋 하우스와 그리니 치에서 또하 로버트 세실을 위해 햇필드 하우스에서 일했다. 그리고 그는 1613년 프리드리 히 5세와 결혼한 엘리자베스 공주를 따라 하이델베르크로 간다. 거기서 슬프게도 지금은 사 라져 버린. 아름다운 팔라티누스 정원을 설계 한다. 그의 친척으로 추정되는 이사크 드 코 스는 영국에 체류할 때, 이 정원의 설계도(1620년 출판)를 잘 알고 있었다 이사크 드 코스는 르네상스 말기의 또 하나의 걸작인, 월트셔의 월턴 정원을 만든다. 여기에서도 살르몽이 하 이델베르크에 만든 정원에서처럼, 정원에 중심적인 전망지점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정원의 설계도를 결정했다. 이것은 유럽 17세기의 영광인 '프랑스식 정원'의 중심 개념이 된다. 17세기에 프랑스는 정원의 개념에 진정한 혁명을 가져왔다. 역사의 각시기를각기 다른 나라의 정원과 정원개념이 지배했다. 이탈리아는 르네상스를 지배했고, 프랑스는 고전주의 를 지배했다. 루이 14세 시대의 '프랑스식' 정원은 자연경관을 균형 잡히고 통제된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자연에 대한 인간의 완전한 지배의 상징으로 변화시켰다. 형식성의 승리: 프랑스식 정원 강드레 르 노트르가 루이 14세기의 '은거'를 위해 파를리에 지은 암자 (62페이지)에는 베 르사유보더 더 많은 비용이 들었다. 독일의 킬스루엔(오른쪽)는 원래 바덴두를라흐 총독의 사냥 별장 이었다. 정원예술과 건축의 결합 정치적, 사회적 상황은 정원조성의 역사에 무시 할 수 없는 영향을 끼쳤다. 예를 들면 불안정한 시기에는 폐쇄된 정원과 담으로 둘러싸인 공원이 선호된다 그러나 그 시기의 건축양식 역시 커다란 영향력을 행사한다. 왜냐하면 건 축가들은 흔히 건축물을 둘러싸고 있는 공간까지 설계할 임무를 지니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실은 15세기에 피렌체에서 활동했던 레온 바티스타 알베르티의 작품이나 지아코모 바로 치다비뇰라, 그리고 리고리오 등 몇몇 사람의 작품에서 입증되고 있다. 그와 같은 개념은 미란 유기적 전체를 위 한 모든 부분의 조화로운 관계이므로 한 사람이 착상에서 실무까지 전 디자인을 담당해야 한다고 생각했던 비트루비우스의 미학이론에서 비롯된다. 프랑스인은 르네상스 시기의 이탈리아인만큼이나 알베르티의 의견에 깊은 영향을 받았다. 그리하여 건 축이 원예보다 중시되었고, 건축물의 총괄적 설계도는 건축가의 지휘와 감독을 받는 작업 반에게 맡겨졌다. 프랑스의 필리베르 드 로름은 앙리 2세의 연인인 디안 드 푸아티에를 위 해 건축한 아네성에 이 원칙을 적용했다. 한편 왕비인 카트린 데 메디치는 프랑스 정원조성 방식에 이탈리아적인 요소들이 도입될 수 있도록 영향을 행사했다. 자수화단 형식적인 정원이라는 새로운 안성시다마스용달 안성시라보용달 안성시다마스가격 안성시다마스개인용달 안성시다마스규격 안성시다마스라보 안성시라보용달요금 안성시다마스렌트 안성시다마스배달 안성시다마스배송 안성시다마스비용 안성시다마스사이즈 안성시라보용달비용 안성시다마스요금 안성시다마스퀵 안성시다마스용달가격 안성시다마스용달비용 안성시다마스용달차 안성시다마스용달퀵 안성시다마스운송 안성시다마스이사 안성시라보용달가격 안성시다마스콜 안성시다마스콜밴 안성시라보용달운임 안성시다마스 안성시다마스퀵가격 안성시다마스퀵배송 안성시다마스퀵비 안성시다마스퀵비용 안성시다마스퀵서비스 안성시다마스퀵서비스요금 안성시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안성시다마스퀵요금 안성시다마스퀵요금조회 안성시다마스퀵용달 안성시다마스용달이사 안성시다마스용달추천 안성시다마스용달카드 안성시라보용달차 안성시다마스용달크기 안성시다마스킥 안성시다마스탑차 안성시다마스택배 안성시다마스택배가격 안성시다마스트럭 안성시다마스화물 안성시다마쓰 안성시다마퀵 안성시0.5톤트럭 안성시라보용달화물 안성시라보화물용달 안성시다마스화물 안성시퀵 안성시퀵서비스 안성시 퀵 안성시 퀵서비스 프랑스 양식의 정원을 이루는 핵심은 장식적인 화단이었는 데, 그것은 일정한 상자형태를 띠고 있으며 건축물의 설계도와 대지구획에 들어맞도록 철저 하게 계산된 것이었다. 화단이 르네상스식 정원의 중요 요소로 자리잡은 즈음 프랑스에서는 나무나 식물을 새로운 높이로 정교하게 배치하는 작업이 행해졌다. 그것은 마치 자수작품처 럼 기하학적인 형태를 지니고 있어서 차츰 '자수화단'이라 불리게 되었다. 게다가 그것은 다 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넓고 평평한 파리 근교 등지에 적절히 양식이었다. 또한 화단은 건축의 연장이기도 해서, 2층의 공식적인 접견실에서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었다. 이는 정 원 선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꾸미고 수평적인 것보다는 수직적인 요소들을 강조한 디자인을 으뜸으로 여겼던 이탈리아식 정원들의 배후에 자리한 사고와 배치되었다. 구도는 기하학적 이고, 각각의 구획은 완벽하게 균형이 잡혀 있어야 했다. 사각형, 타원형, 나선형, 원형의 형 태들이 전체의 설계에 맞게 채택되었다. 추가나 삭제의 변형은 허용되지 않았다. 엮음장식으 로 된 영국식 정원의 다채로움과 다양한 종류의 식물로 이루어진 이탈리아식 정원은 배척되 었고, 그 자리에 올리비에 드 세르가 <농경의 극장>(1600)에서 묘사한 고전적 균형과 엄격 한 통일이 전 프랑스에 유행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