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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1. 19. 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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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퍼빌리티' 브라운: 장소의 천재 스토의 코브햄 경은 랜슬롯 '케이퍼빌리티' 브라운을 주목하여 1741년 이미 영국에서 유 명한 정원이 되어 있던 스토의 수석 정원사로 고용한다. 윌리엄 켄트는 여전히 생존하여 스 토의 건물들을 설계하고 있었지만, 브라운은 비너스 사원과 동굴, 방랑기사의 다리 건축을 맡았다. 머지않아 이 젊은 정원사는 코브햄 경의 많은 휘그당 친구들을 위해 일하게 된다. 1750년대부터 시작해 약 30년 후 사망할 때까지 그는 그 시대의 가장 위대한 풍경화적 명 성을 날렸다. 그 시대에 일었던 영지 건축의 급격한 증가에 따라 브라운이 영국의 조경에 남긴 영향은 더욱 커졌다. 그는 영국에서의 일이 끝나지 않았다는 구실을 들어 아일랜드의 초청을 거절할 만끔 바빴다. 브라운은 고객에게 그들의 땅이 풍경화적 정원으로 변화될 수 있는 '커다란 가능성'을 갖고 있다고 늘 확언하곤 했다. 이러한 태도는 그의 독특한 사고를 잘 보여 준다. 그뿐 아니라 이는 그의 장소에 대한 시각적 재능과, 어디를 솎아 내고 어디에 심고 어디를 강조할지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 타고난 감각을 보여 주는 것이기도 하다. 더욱 이 가까운 자연과 먼 곳을 더욱 자연스럽게 연결하기 위해 담장과 생울타리를 없애 버린 브 라운의 기술은 자연에 대해 종교적이다시피 한 유럽의 새로운 취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 다. '케이퍼빌리티' 브라운은 영국인들이 물에 대해 느끼는 매력을 공유하고 있었지많 켄트 가 물을 통제하는 방식에 대해서는 '정원예술의 불쾌한 전시'라고 비난했다. 따라서 블궤님 궁전이나 롱리트 하우스에서와 같이, 호수를 만드는 것은 그를 매료시켰던 몇 안 되는 기획 이었다. 또한 그는 나무를 능숙하게 사용했는데, 특히 작은 나무 덤불을 멀찍이 배치하여 외 관상 자연스런 효과를 자아냈다. 랩턴과 전체적인 풍경 영국 정원사들은 프랑스의 정원사들만큼 영향이 있었지만, 자신들의 '왕조'를 이루지는 못 했다. 사실상 브라운의 정신적 후계자는 험프리 렙턴이다. 그는 매우 우회적인 길을 거쳐 당 대의 걸출한 풍경화적 정원사가 된다. 켄트나 브라운은 자신들의 작업에 대한 이론적 저술 이나, 설계도를 남겨놓지 않았다. 반면 렙턴은 그의 <빨간 책> 이외에도 네 권의 저술을 남 겼는데 그중 한 권에는 브라운의 작품목록이 들어 있다. 렙턴은 동본동다마스용달 동본동라보용달 동본동다마스가격 동본동다마스개인용달 동본동다마스규격 동본동다마스라보 동본동라보용달요금 동본동다마스렌트 동본동다마스배달 동본동다마스배송 동본동다마스비용 동본동다마스사이즈 동본동라보용달비용 동본동다마스요금 동본동다마스퀵 동본동다마스용달가격 동본동다마스용달비용 동본동다마스용달차 동본동다마스용달퀵 동본동다마스운송 동본동다마스이사 동본동라보용달가격 동본동다마스콜 동본동다마스콜밴 동본동라보용달운임 동본동다마스 동본동다마스퀵가격 동본동다마스퀵배송 동본동다마스퀵비 동본동다마스퀵비용 동본동다마스퀵서비스 동본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동본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동본동다마스퀵요금 동본동다마스퀵요금조회 동본동다마스퀵용달 동본동다마스용달이사 동본동다마스용달추천 동본동다마스용달카드 동본동라보용달차 동본동다마스용달크기 동본동다마스킥 동본동다마스탑차 동본동다마스택배 동본동다마스택배가격 동본동다마스트럭 동본동다마스화물 동본동다마쓰 동본동다마퀵 동본동0.5톤트럭 동본동라보용달화물 동본동라보화물용달 동본동다마스화물 동본동퀵 동본동퀵서비스 동본동 퀵 동본동 퀵서비스 장소의 특성, 즉 유명한 '제 니우스 로시(장소의 정령)'를 완벽하게 이해하는 재능을 지녔다. 그는 처음으로 지형뿐 아니 라 저택과 고개의 개인적 특성까지도 참작한 정원사였다. 뿐만 아니라 산업·농업 혁명의 결과 그의 고객이 지주계급에서 새로운 지배계급으로 대체되는 상황에서도 그의 철학은 영 국 시골의 변화하는 새로운 환경에도 잘 적응했다. 이상형의 정원 시인이자 이론가였던 윌리엄 센스톤은 유력한 회화적 정원론자였다. 그는 <정원에 대한 단상들>(저자 사후인 1764년에 출판)이란 제목의 수필에서 풍경화적 정원의 원리들을 요약 하고 실용적인 충고를 제시하고 있다. 그는 리소스에 작지만 큰 사랑과 존경을 받는 풍경화 적 정원을 만들었다. 회화적 정원의 세 가지 양상은 '장엄함''아름다움 '멜랑콜리'라는 그의 이론이 충실히 적용된 곳이 바로 리 소스였다. 그가 '장식된 농장이라고 부른 리소스는, 말 하자면 '길들인' 이상향적 농장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는 긴 산책로를 따라 조각상, 벤치 고딕풍의 소품, 경치를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를 알려 주는 비문이 또한 배치되어 있다. 세기 말에 들어서면서 풍경화적 양식과 브라운적인 풍경화가를 애호하는 사람들 사이에 격렬한 논의가 잇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