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양주퀵 양주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7. 3. 13. 12:17

양주퀵 양주오토바이퀵 만나면 반가운 이웃 입니다.




빠르고 친절한 안전하고 정확한 저희는 양주퀵 입니다.

고객님이 급한 서류전달 물품 배송을 원할때 양주퀵 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양주오토바이퀵 기사님 들은 최선을 다해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양주오토바이퀵서비스 양주 퀵 요금 온라인송금, 선불,착불 모두 가능. 

양주퀵은 365일 24시간 가능

일요일,공휴일,주말,야간퀵,양주퀵서비스

양주시 친절하고 정확한 배송 전문업체 에이플러스








양주퀵 입니다. 급한 서류전달 물품 배송을 원할때 꼭~찾아주세요.

양주오토바이퀵서비스는 최선을 다합니다. 저희를 믿고 맡겨 주시면 깔끔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카리아가 고개를 끄덕이고 있는데 유카리가 말했다.

"올 꺼지?"

"응?"

"올 꺼냐고?"

유카리의 말에 카리아가 머뭇거렸다.

만약 양주퀵 자신이 파티에 나가면 관심을 살 것 이 뻔했기 때문이다.

카리아가 머뭇거리자 유카리가 도끼눈으로 카리아를 째려보았다.

"아니! 이 누나의 생일을 축하하는 곳에 오지 않으려고 했단 말이야?"

"흐엑~"

유카리가 카리아의 양볼을 잡아 댕기자 양주오토바이퀵 카리아는 아픈지 비명소리를 냈다.

"왜 안 오려고 하는데?"

유카리가 손을 놓아주자 아픈지 카리아가 눈에 글렁글렁 눈물을 달고 말했다.

너무 귀여운 양주퀵 모습이었다.

"관심받기 싫단 말야."

카리아의 눈에 눈물이 맺히자 양주오토바이퀵 당황해 하던 유카리는 카리아의 다음 말에 멍해졌다.

"뭐, 뭐라고?"

"제국의 삼 황자가 있었다는 것은 그야말로 양주퀵 관심거리 인데 나는 관심 받는 게 싫어."

저것이 과연 7살짜리의 입에서 나올 소리인가?

관심 받는 게 싫다는 것은 황제의 자리에 관심 없고 귀족들의 기대를 받기 싫다는 말이었다.

유카리가 멍하니 있다가 양주오토바이퀵 정신을 차리고 말했다.

"그래도 누나의 생일이잖아? 그리고 나머지 형제, 자매들도 봐야하고 아바마마도 봐야지?"

유카리가 따뜻하게 웃어주자 양주퀵 카리아는 거절할 수 없었는지 대답했다.

"으, 응..."

"그리고 나랑 같이 입장하자~"

유카리는 카리아를 꼭 안아주며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