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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1. 19. 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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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 디자인의 두가지 회기적인 사건: 히드코트영지와 시싱허스트 히드코트 영지의 정원은 20세기 초 코스월드 꼭대기에 있는 12헥타르의 농지에 만들어졌 다. 이 정원은 영국으로 귀화한 미국인 메이저 로렌스 존스턴의 작품이다. 존스턴은 막대한 재산 외에도 레바논의 고대 서양삼목, 너도밤나무, 그리고 커다란 재능이라는 성공의 수단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또한 재능과 직관을 겸비한 매혹적인 정원사이며 그가 지닌 행운 중의 하나는 설계사인 노라 린제이를 친구로 갖고 있다는 사실이었다. 그들은 함께 화려한 '녹색 의 벽'으로 둘러싸인 방들을 만들어 냄으로써, 히드코트의 완고한 T자형 땅을 이용하는 데 성공했다. 그들은 거트루드 제킬의 화단 조성 방법에 따라 안전한 색채등급 순서를 쓰거나 동일한 구조의 식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대신 밑바탕을 초본식물과 잔디로 융단처럼 아름답 게 깔고 그 위에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식목을 했는데, 이는 모험적인 시도였다. 이를 두고 비타 새크빌 웨스트는 한때 '일관된 정신으로 통제된 미의 정글'이라고 불렀다. 비타 새크빌 웨스트는 귀족계급의 작가였고, 그녀의 남편 해롤드 니콜슨은 외교관이자 추리작가였다. 1930년 그들은 엘리자베스 쎄 시대의 장원이었고, 우울하고 낭만적인 폐허로 변한 시싱허스 트성을 매입했다. 그리고 그곳에 그들 부부의 사랑과 세련미의 상징이 될 정원을 창조한다. 현대 영국정원 전통에 빛나는 이 정원은 전 세계의 아마추어 정원사들이 더 자주 찾아오고 있는 장소이다. 희미하게 색깔을 입힌 것이라든가,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식목 같은 것은 분 명히 빅토리아적인 특징이다. 작은 규모(2헥타르)인 이 정원은 존스턴이 건축적으로 조성한 녹색의 방을 본떠 만들어졌다. 식목방법이 매우 독창적인 점도 히드코트의 정원과 같지만, 두 정원 사이에는 정신적인 차이점이 있다. 히드코트가 지성적인 정원인 데 반하여, 시싱허 스트는 소유자의 개성을 민감하게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비타는 먼저 켄트에 있는, 17 세기부터 조상 대대로 물려 내려온 집에 흥미를 느꼈다. 그다음에 그녀는 르네상스 시대의 피렌체와 페르시아에 열중했다. 그곳들은 그녀에게 마술적이고 지상천국 같은 정원과 화려 한 야생화로 빛나지만 냉혹한 황무지라는 금산동다마스용달 금산동라보용달 금산동다마스가격 금산동다마스개인용달 금산동다마스규격 금산동다마스라보 금산동라보용달요금 금산동다마스렌트 금산동다마스배달 금산동다마스배송 금산동다마스비용 금산동다마스사이즈 금산동라보용달비용 금산동다마스요금 금산동다마스퀵 금산동다마스용달가격 금산동다마스용달비용 금산동다마스용달차 금산동다마스용달퀵 금산동다마스운송 금산동다마스이사 금산동라보용달가격 금산동다마스콜 금산동다마스콜밴 금산동라보용달운임 금산동다마스 금산동다마스퀵가격 금산동다마스퀵배송 금산동다마스퀵비 금산동다마스퀵비용 금산동다마스퀵서비스 금산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금산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금산동다마스퀵요금 금산동다마스퀵요금조회 금산동다마스퀵용달 금산동다마스용달이사 금산동다마스용달추천 금산동다마스용달카드 금산동라보용달차 금산동다마스용달크기 금산동다마스킥 금산동다마스탑차 금산동다마스택배 금산동다마스택배가격 금산동다마스트럭 금산동다마스화물 금산동다마쓰 금산동다마퀵 금산동0.5톤트럭 금산동라보용달화물 금산동라보화물용달 금산동다마스화물 금산동퀵 금산동퀵서비스 금산동 퀵 금산동 퀵서비스 두 개의 이미지를 제공했고, 그녀는 두 곳을 모두 즐거워하며 여행했다. 정원의 종합적인 디자인에 건축적인 엄격성을 부여한 사람은 니콜슨 이었다. 그는 자신의 고전적 관점을 활용하여, 비타가 필요로 하는 틀을 제공했다. 제2차 세 계대전이 끝나자 정원은 다시 대중에게 개방되었고, 방문객을 압도하는 끊임없는 흐름이 이 어졌다. 1946년에 비타는 런던의 <업저버>지에 칼럼을 쓰기 시작했다. 주로 원예에 대한 내 용이었는데. 농장으로도 쓰이며 그녀가 사랑해 마지않는 시싱허스트의 발전을 상세하게 서 술했다. 전쟁중에 조성된 시싱허스트는 질서와 아름다움의 상징이며 문명과 평화의 보루이 다. 20세기의 마지막 위대한 정원 영국인 러셀 페이지는 20세기 후반의 가장 위대한 풍경화적 건축가였다. 그럼에도 불구하 고 그가 만든 정원들과 그의 위대한 저서 <한 정원사의 교육>(1962)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그는 드물게 원예전문가인 동시에 건축가였다. 페이지는 작품의 다양성뿐만 아니라 유 럽 정원의 전통과 이슬람 정원에 대한 해박함, 그리고 나무와 식물에 대한 끊임없는 지식 욕으로 독보적인 존재가 되었다. 그리하여 그는 끊임없이 우리의 신체와 문화적인 풍경을 풍요롭게 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