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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1. 21. 1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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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년대에 들어서서 일부 제조업자들이나 판매업자들은 안락의자를 여성용으로 개조하여 시장을 확장시키려고 시도하였다. 키가 150센티미터가 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크기의 여성용 스타일 에 커버도 벨벳 같은 "여성적인" 것으로 하고, 색상도 붉은 색 같은 "여성적인" 것으로 하여 판매에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제 아예 크기가 다른 안락의자를 한 쌍으로 구입하는 부부도 있다. 대부분 여 성의 의자는 벨벳이나 다므스크 천, 또는 "예쁜 장미 벨벳"에 꽃무늬가 있고, 이와는 달리 남성의 의 자에는 "마호가니빛 가죽 커버에 장식못이 박혀 있다." 여성용 안락의자들은 이름도 여러 가지다. 캐 시미어, 샴페인, 스털링, 샤블리, 오풀런스, 퍼스트 레이디 등등. 여성들은 작은 크기의 의자를 선호한 다. 이는 그들의 체구가 작기 때문이 아니라, 그것이 더 예뻐 보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의자는 흔들 리는 장치도 다양하다. 그래야만 표준 크기의 흔들의자보다 벽에 더 가까이 놓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온 가족의 저확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실내환경을 관리해 나가는 일에 대한 여성의 관심이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것은 틀림없다. 가구 산업에 따르면, 의자 커버는 점점 더 여성 취향으로 되어가고 있 다고 한다. 그것을 사는 사람이 여성이기 때문이다.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페미니스트 비평가인 셰일 라 드 브레트비유는 소파는 본질적으로 여성적인 것이라고 주장한다. 왜냐하면 소파는 여러 사람이 함께 앉을 수 있는 것이며, 또한 사람들이 서로 몸을 접촉하도록 해주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소파가 의자보다는 공유적인 것이며 집단지향적인 것이라는 그녀의 견해는 옳다. 우리는 의자에 대해서는 남성다움을 연결시키지만 소파는 그렇지가 않은 것이다. 하지만 남자들은 거실 소파에서 다리를 뻗 고 눕기를 좋아하는 것 같다. 더 많은 소파를 사들이거나 보다 여성적인 모양의 의자들을 사들이는 것이 지금껏 유지해온 남성과 여성의 계급조직적 차별을 정말로 침해하는 것인지 우리는 의문을 가 지게 된다. 소비자가 아니라 디자이너로서의 여성은 어떠한가? 남성-여성 계급조직이 아직도 그들에게 문제 가 되는가? 여성들은 최근에야 의자 디자인계에 발을 들여놓았다. 샬로트 페리앙은 1928년에 르 코 르뷔지에와 그의 형제 장네레와 함께 유명한 원곡면다마스용달 원곡면라보용달 원곡면다마스가격 원곡면다마스개인용달 원곡면다마스규격 원곡면다마스라보 원곡면라보용달요금 원곡면다마스렌트 원곡면다마스배달 원곡면다마스배송 원곡면다마스비용 원곡면다마스사이즈 원곡면라보용달비용 원곡면다마스요금 원곡면다마스퀵 원곡면다마스용달가격 원곡면다마스용달비용 원곡면다마스용달차 원곡면다마스용달퀵 원곡면다마스운송 원곡면다마스이사 원곡면라보용달가격 원곡면다마스콜 원곡면다마스콜밴 원곡면라보용달운임 원곡면다마스 원곡면다마스퀵가격 원곡면다마스퀵배송 원곡면다마스퀵비 원곡면다마스퀵비용 원곡면다마스퀵서비스 원곡면다마스퀵서비스요금 원곡면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원곡면다마스퀵요금 원곡면다마스퀵요금조회 원곡면다마스퀵용달 원곡면다마스용달이사 원곡면다마스용달추천 원곡면다마스용달카드 원곡면라보용달차 원곡면다마스용달크기 원곡면다마스킥 원곡면다마스탑차 원곡면다마스택배 원곡면다마스택배가격 원곡면다마스트럭 원곡면다마스화물 원곡면다마쓰 원곡면다마퀵 원곡면0.5톤트럭 원곡면라보용달화물 원곡면라보화물용달 원곡면다마스화물 원곡면퀵 원곡면퀵서비스 원곡면 퀵 원곡면 퀵서비스 긴의자를 디자인하였다. 그러나 그녀는 이 업적에 대해 서 거의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 건축가 에일린 그레이 또한 몇몇 초기 근대적 의자들을 디자인했지 만 그런 의자들을 기억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여성 디자이너들은 성으로 분류되기르 원치 않으며, 그들의 작품은 상당히 다양하다. 하지만 저널 리스트들은 일반화시키기를 좋아하며, 그래서 이런 변형을 무시하기가 일쑤다. 한 영국인 기자가 미 국에서 열린 의자 전시회를 "앉기"라는 제목으로 취재하여 보도한 일이 있다. 그는 그 기사에서 부 드럽고 유기적인 모양들, 유머와 우아함과 대양적 광경, 사려깊은 실용성, 세련됨과 편안함을 강조하 였다. "편안함과 실용성은 분명히 우선적인 사항들이다. 여성들이 디자인한 의자들은 의자 본래의 용 도에서 벗어나는 일이 거의 없다. 앉기에도 상쾌하고 넓은 방의 디자인에도 적합하기 때문이다. 바로 그런 이유 때문에 그렇게 많은 여성들... 그들의 작품에서 곡선이 있는 유기적 형태들을 사용하고 있 다. 사람의 엉덩이는 남성이든 여성이든 둥근 법이다."(이 여성기자는 여기서 인체를 모방하는 것이 인체를 지지하는 데 최상의 방법이라는 생각의 덫에 빠져들었다. 이 점에 대해서는 뒤에 가서 다시 논의 하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