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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1. 22. 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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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연속성을 따라가다 보면 다른 한쪽 끝에는 건축가,디자이너들이 만들어 갤러리에서 팔고 있 는 의자들이 있다. 그런 의자들은 예술가와 디자이너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고 있다. 의자 디자인을 포함한 몇몇 분야에서는 예술가와 디자이너들의 정체성들을 통합시키기보다는 서로 협력하는 것이 최근의 추세이다. 그러한 협력은 미국의 연방법과 주법이 공공 건축물 예산의 1퍼센트를 예술을 위 해서 사용하도록 규정함으로써 1980년대에 시작되었다. 예술가들은 대부분 만일 그러한 협력 작업에 서 자신들에게 더 큰 역할이 주어진다면, 그 장소에 더 잘 어울리는 독특한 작품이 나올 수 있으리 라고 생각하고 있다. 만일 그렇게 된다면 사람들은 가정이나 사무실이나 공원에 맞게 디자인한 모양 보다는 보다 더 개인적이고, 신선하고, 독특한 대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동기들에는 건축된 환경을 개선시키는 일에 헌신하고자 하는 뜻도 들어 있다. 그러나 인체라는 관점에서 본다면, 예술가와 디자이너가 같이 작업을 했다고 해도 인체의 경험에 대한 어던 각별한 관심을 유발시키지는 못했다. 그들은 오로지 전통적인 예술가들의 관심사인 시각적인 비율이나 비례 에만 관심을 가져왔던 것이다. 만일 누군가가 한 종류에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그런 의자를 만들고 있다면, 그가 연구하고 있 는 것은 도대체 무엇일까? 전 세계적으로 예술가들이 모든 의자를 만든다고 할 경우에, 그들은 재료 들을 가지고 씨름하지 새로운 자세 때문에 고민하지는 않는다. 뉴욕시에 있는 디자인 갤러리들은 예 술품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서 "한정된" 의자들만을 내놓는 안양터미널다마스용달 안양터미널라보용달 안양터미널다마스가격 안양터미널다마스개인용달 안양터미널다마스규격 안양터미널다마스라보 안양터미널라보용달요금 안양터미널다마스렌트 안양터미널다마스배달 안양터미널다마스배송 안양터미널다마스비용 안양터미널다마스사이즈 안양터미널라보용달비용 안양터미널다마스요금 안양터미널다마스퀵 안양터미널다마스용달가격 안양터미널다마스용달비용 안양터미널다마스용달차 안양터미널다마스용달퀵 안양터미널다마스운송 안양터미널다마스이사 안양터미널라보용달가격 안양터미널다마스콜 안양터미널다마스콜밴 안양터미널라보용달운임 안양터미널다마스 안양터미널다마스퀵가격 안양터미널다마스퀵배송 안양터미널다마스퀵비 안양터미널다마스퀵비용 안양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안양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요금 안양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안양터미널다마스퀵요금 안양터미널다마스퀵요금조회 안양터미널다마스퀵용달 안양터미널다마스용달이사 안양터미널다마스용달추천 안양터미널다마스용달카드 안양터미널라보용달차 안양터미널다마스용달크기 안양터미널다마스킥 안양터미널다마스탑차 안양터미널다마스택배 안양터미널다마스택배가격 안양터미널다마스트럭 안양터미널다마스화물 안양터미널다마쓰 안양터미널다마퀵 안양터미널0.5톤트럭 안양터미널라보용달화물 안양터미널라보화물용달 안양터미널다마스화물 안양터미널퀵 안양터미널퀵서비스 안양터미널 퀵 안양터미널 퀵서비스 국제적인 디자이너들을 대변하고 잇다. 현재 유럽에서 아방가르드 가구 디자이너로 알려진 론 아라드Ron Arad는 조각품처럼 보이는 안락 의자를 만들기 위해서 금속판 재료를 가지고 씨름하고 있다.때로는 감각이 있는 이론적 근거가 제시 되기도 한다. 현재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르메니아 출신 이주민 자딕 자디키안Zadik Zadikian이 그런 경우이다. 그는 소석고를 가지고 의자를 만들고 있다. 그 소재가 사람의 피부에 대해서 "유기적 이고 감각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나 이러한 본보기가 보여주고 있듯이, 중요하게 강 조되고 있는 것은 의자와 의자의 구조가 인체와 "인체의" 구조에 미치는 영향이 아니라 의자의 재료 들(다양하게 응용된 플라스틱, 금속, 목재 등)이다. 한 종류에 하나밖에 없는 의자를 만들기 위한 이런 다양한 조각적인 처리들이 되어 있는 수제품 의자들은 한 개인의 몸에 맞추어 만들어지지도 않았고, 대량 생산을 위한 새로운 원형들로 사용되지 도 않았다. 의자들은 실제로 사람과 닮았다. 그러나 갤러리에 있는 의자는 앉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하기보다는 "주의, 앉지 마시오"라는 딱지가 붙어 있다는 느낌을 준다. 아이러니컬하게도 예술가들은 대체로 추상적인 관심사들을 표현하기 위해서, 즉 사회적, 심리적, 또는 문화적 발언을 위해서 의자 들을 이용해 왔다.